프로 선수처럼 높은 KD FF 비율을 유지하는 실수는 다음과 같습니다.

무료 FF 다이아몬드

프로 선수처럼 높은 KD FF 비율을 유지하다 보면 선수들이 자주 하는 실수가 많다. 이 오류는 무엇입니까? 이 기사를 읽으십시오.

KD FF 비율은 가장 중요한 통계 중 하나입니다. 프리파이어. 킬 수 대비 킬 수를 표시하여 개별 플레이어의 전투 실력을 표시합니다. 대부분의 플레이어는 평균 점수를 가지고 있지만 일부는 이길 수 없는 매우 높은 점수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모든 사람이 적절한 KD FF 비율을 얻을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어려운 작업 자체 외에도 플레이어의 일부 실수로 인해 작업이 불가능해질 수 있습니다. 운 좋게도 이러한 실수의 대부분은 사소하며 피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하는 동안 적절한 KD FF 비율을 유지할 수 없습니까? 더 나아지려면 다음 팁을 따르십시오.

순위를 매길 때 이런 실수를 하지 마세요

배틀로얄 모드는 Free Fire에서 가장 인기 있는 모드입니다. 여기에서는 Free Fire에서 순위를 올리고 높은 KD를 유지할 때 플레이어가 저지르는 가장 큰 실수를 살펴보겠습니다.

종종 게임 시작 시 죽습니다.

KD FF 비율
죽이다

Free Fire에서 플레이어가 저지르는 가장 흔한 실수 중 하나는 상대방이 착지할 때 공격하는 것입니다. 그들은 운이 좋아 적을 쉽게 죽일 수 있지만 상황은 반대 방향으로도 갈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시합에서 탈락할 확률이 높습니다.

이 시나리오를 피하는 가장 쉬운 방법은 전리품을 확보할 때까지 상대방을 공격하지 않는 것입니다. 올바른 장비를 갖추었다고 해서 승리가 보장되는 것은 아니지만 승리할 가능성은 높아집니다.

단, 게임 초반에 살아남기 위해서는 싸움을 아예 피해야 한다.

무작위 분대와 함께 플레이

KD FF 비율
분대

대부분의 경우 개인은 Free Fire를 연마하는 데 지쳐서 함께 플레이할 분대를 찾기로 결정합니다. 이것은 다른 인간 플레이어와 플레이하는 것이 상쾌하기 때문에 일을 덜 단조롭게 만듭니다. 그러나 위험하기도 하고 사망 확률이 더 높습니다.

무작위 플레이어와 플레이할 때 두 가지 주요 장애물이 작용합니다. 의사소통 부족과 조율 부족입니다. 이러한 요인으로 인해 게임 중에 무엇이든 완료하는 것은 불가능했습니다. 회전 및 계획과 같은 가장 단순한 작업도 부담스러워 보일 수 있습니다.

함께 전진함으로써 전투에서 도움이 필요한 서로를 도울 수 있습니다. 플레이하기 전에 각 멤버의 역할을 결정하고 대형으로 이동합니다. 분대에서 너무 멀어지면 손쉬운 표적이 될 뿐입니다.

솔로 대 스쿼드 매치 플레이 시도

KD FF 비율
서두르다

솔로 대 분대 경기 및 시나리오는 Free Fire에서 가장 위험한 것 중 일부입니다. 플레이어는 4명의 상대를 동시에 물리칠 수 있어야 합니다. 복잡한 요소를 고려하지 않아도 플레이어는 이미 수적 열세로 인해 불리한 위치에 있었습니다.

상대 2명을 쓰러뜨려도 바로 죽으면 FF의 KD율이 오르지 않는다. 1v4 전투는 포인트를 얻기 위해 킬을 쌓는 좋은 방법이지만 위험하기도 하고 조기 제거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바바리안 플레이

KD FF 비율
야만인

Free Fire의 많은 플레이어는 게임에서 야만적인 플레이 스타일을 선택합니다. 그들은 전투를 돕기 위해 맞춤형 캐릭터, 능력, 애완 동물 및 무기 스킨을 사용합니다. 플레이어가 야만적인 플레이 스타일을 현명하게 실행할 수 있다면 상당한 점수로 보상을 받을 것입니다.

그러나 대부분의 경우 예상대로 진행되지 않았습니다. 그들은 종종 과신하여 상대방을 맹목적으로 공격합니다.

갑자기 상황이 역전되어 상대방이 간신히 우위를 점했습니다. 마지막으로 플레이어는 게임에서 퇴출됩니다. KD FF 비율을 높이는 대신 악화시킵니다.

안전 구역은 Free Fire에서 순위를 올릴 때 플레이어가 갖는 가장 큰 관심사 중 하나입니다. 플레이어가 안전 지대 밖에 갇혀도 당황해서는 안 되지만, 안전 지대에 곧장 돌진하는 대신 전략적으로 이동하고 차량을 찾아야 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높은 Free Fire MAX KD 비율을 안전하게 유지하는 방법

불리한 상태에서 전투 시작

KD FF 비율
고원

프로 선수들처럼 FF의 KD 비율을 높이기 위한 킬을 찾기 위해 많은 플레이어들이 전투 중에 한계를 넘는 경향이 있습니다.

칩이 떨어져도 킬을 노리고 적을 공격합니다. 하지만 플레이어가 불리하기 때문에 적의 반격으로 킬을 확보할 수 있다.

이러한 모든 만남에 대해 동일하지 않을 수 있지만 대부분의 경우 추세는 계속될 것입니다. 이것은 플레이어가 싸움에서 이기는 것을 거의 불가능하게 만듭니다.

이러한 상황에서 플레이어가 할 수 있는 최선의 방법은 위험에서 벗어나 다른 날을 위해 살아남는 것입니다.

저지대에서 적에게 접근하는 것은 Free Fire에서 순위를 올릴 때 플레이어가 저지르는 주요 실수 중 하나입니다.

고지대는 항상 높은 생존 가능성을 제공하고 전투에서 승리하고 적을 빠르게 마무리합니다. 따라서 어떤 대가를 치르더라도 저지대에서 적에게 접근하는 것을 피해야 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KD FF MAX 비율을 유지할 때 플레이어가 저지르는 5가지 실수

이것이 Free Fire 프로 선수처럼 높은 KD 비율을 유지하려고 할 때 플레이어가 자주 저지르는 이유이자 실수입니다. 그래서 위의 실수를 자주 합니까?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