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necraft 1.19에서 유리창을 만드는 방법

유리창 마인크래프트

플레이어는 집을 지을 수 있습니다. 마인크래프트 집을 아름답게 만드는 유리 역할을 하는 Glass Pane과 같은 다양한 종류의 장식으로.

이번에는 VCGamers가 Glass Pane을 만드는 방법과 블록에 대한 팁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이 유리 패널을 만드는 방법이 궁금하십니까? 어서, 아래 토론을 참조하십시오!

또한 읽기: Minecraft 1.19에서 비콘을 만드는 방법

Minecraft 1.19의 유리창

Minecraft의 유리창
Minecraft의 유리창. 출처: Sportskeeda.com

Glass Pane은 상자 형태의 일반 유리 블록 대신 사용할 수 있는 투명 블록입니다.

물론 마인크래프트를 플레이할 때 다양한 종류의 블록은 장식이나 기능의 형태로 미용적 요구에 매우 유용할 것입니다.

장식 요구에 자주 사용되는 블록 중 하나는 Glass Pane입니다.

장식용으로만 필요한 것이 아니라 Glass Pane은 집에서 플레이어를 보호할 수 있지만 여전히 전망과 햇빛을 제공합니다.

블록은 플레이어를 보호할 수 있습니다. 무리 악마는 유리를 통해 플레이어를 볼 수 없습니다.

따라서 많은 플레이어가 유리 블록을 만드는 방법을 알고 싶어합니다. 다음 유리창을 만드는 방법을 봅시다!

또한 읽기: Minecraft에서 주민과 거래하는 방법, 참고하세요!

유리창 만드는 방법

Minecraft의 유리창 레시피
Minecraft의 유리창 레시피

유리판을 만들기 전에 먼저 유리 블록이 있어야 합니다. 이러한 아이템은 모든 종류의 물건을 만드는 데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Minecraft를 플레이할 때 매우 유용합니다.

그 중 하나가 만들고 있습니다. 비콘 주변 플레이어에게 영향을 미칩니다.

유리 블록을 만드는 방법은 석탄과 같은 다양한 연료를 사용하여 용광로에서 모래 블록을 태우는 것입니다.

모래 블록을 태운 후 플레이어는 유리 블록을 얻습니다. 유리판을 만들려면 6개의 유리 블록이 필요합니다.

유리판을 만드는 방법은 크래프팅 테이블에 6개의 유리 블록을 놓는 것입니다.

위의 그림을 각 Crafting Table에 복사할 수 있는 Glass Pane 레시피로 볼 수 있습니다.

또한 읽기: Minecraft 1.19에서 비트 뿌리 사용 및 얻는 방법

팁과 요령

실크 터치 인챈트먼트
실크 터치 마법. 출처: 프로 게임 가이드

Crafting Table을 통해 유리판을 만드는 것 외에도 마을과 숲속의 집과 같은 다양한 소스에서 유리판을 얻을 수도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Savanna Village Temple은 주황색과 빨간색의 유리판도 제공합니다.

Glass Pane을 제공하는 곳마다 색상이 다릅니다.

다양한 색상의 유리판을 만들기 위해 플레이어는 크래프팅 테이블을 사용하고 원하는 색상에 따라 착색 재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플레이어는 빨간색 염료를 사용하여 빨간색 유리창을 만들 수 있습니다. 비트 루트.

유색 유리판의 제조법은 제작대에서 하나의 착색 재료를 둘러싼 8개의 유리판으로 구성됩니다.

Glass Pane에 대한 마지막 팁은 Silk Touch라는 인챈트가 있는 장비를 사용하여 이 아이템을 드롭으로 얻는 것입니다.

실크 터치 장비를 사용하지 않고 유리창을 파괴하면 드랍되지 않습니다.

따라서 Minecraft의 Glass Pane에 대한 논의가 도움이 되었기를 바랍니다!

다음에서만 Minecraft의 충전 요구 사항을 충족하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아직 사용 가능한 프로모션을 받으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