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nger Zone Free Fire 사용을 위한 5가지 중요한 팁

위험 구역 자유 사격

내부 위험 구역 계략 프리파이어 매우 전략적인 이점이 있으며 게임을 지원할 수 있습니다.

위험지대 은 위험지역이므로 이 지점은 지도에 빨간색 원으로 표시됩니다. 번개에 맞든 미사일에 맞든, 숨어 있는 곳이 범위 내에 있으면 즉시 죽을 수 있습니다. 위험지대

이 위험한 구역은 수동적으로 플레이하는 상대가 해당 구역을 피하기 위해 이동하도록 강요할 수 있습니다.

위험 구역은 플레이어의 HP를 서서히 감소시키기 때문에, 지정된 시간이 지나면 위험 구역 지점이 포격됩니다. 

그러나 여러 가지 이점을 누릴 수 있습니다. 위험지대 이것. 당신은 무엇을 누릴 수 있습니까? 위험지대 프리파이어? 위험 구역 활용 팁을 살펴보세요. 프리파이어 버전 VCGamers 다음과 같은!

또한 읽으십시오: Free Fire Auto Headshot 플레이 요령 및 팁

위험 지대를 활용하기 위한 팁

회복을 위해 위험지대를 이용하라
출처 : Booyah co id

비시저스 나쁜 일 뒤에는 항상 활용할 수 있는 수익성 있는 일이 있다는 것을 항상 기억해야 합니다. 좋다 위험 지역 프리파이어 이를 활용할 수 있는 5가지 팁은 다음과 같습니다.  

그것을 활용하여 회전하십시오.

위험 구역 자유 사격
그것을 활용하여 회전하십시오. 출처: 유튜브

위험지대  인게임 프리파이어 일반적으로 사이의 전환에 나타납니다. 일찍 게임 중반을 향한 게임. 나타나면서 은신처가 위험지대에 노출된 팀은 불가피하게 이동을 결정하게 된다. 

팀이 특정 지점으로 이동하지만 위험 구역에 의해 경로가 차단되는 경우에도 또 다른 일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좋든 싫든, 생명을 보호하기 위해 팀의 로테이션 방향이 바뀔 것입니다.

출현의 결과로 일반적으로 발생하는 두 가지 사실 중 위험 지대, 당신과 당신의 팀은 이를 사용하여 위치를 조정한 다음 기습 공격을 가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50가지 멋지고 맹렬한 Free Fire Bad Boy 별명

Teamfight에서 탈출하는 이점을 활용하세요

위험지대 프리파이어의 장점
위험 지대 무료 화재의 이점. 출처: 블루스택

위험지대 뭔가에 쫓기는 분들에게 도움이 될 것 같아요 팀파이트 상대팀과 함께. 전투 지점이 위험 지역에 있으면 상대 팀이 도망갈 가능성이 높습니다.

특히나 그 지역이라면 팀파이트 숨을 건물이 없습니다. 이 순간이 발생하고 불균형한 전투에 빠지게 되면 출현을 활용하세요. 위험 지대 탈출하다 팀파이트 불균형한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무료 소방 캠핑카를 능가하는 최고의 팁과 요령

상대를 제거하는 데 활용

상대를 제거
적을 제거하는 데 활용하십시오. 출처: YouTube Nilesh YT Zone

두 번째 팁과 달리 팀전 지점이 해당 지역에 있는 순간 위험 지대. 적을 제거하는 데에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적을 쓰러뜨릴 때까지 사격하여 위험한 지역의 전투 지점을 활용하세요. 

모든 적들이 기어가는 것을 본 경우 또는 쓰러뜨리다, 자동으로 위험 구역을 떠나는 이동성이 방해를 받습니다. 그래서 그들은 하늘에서 포격을 당하면 제거될 것입니다. 

이렇게 하면 탄약을 너무 많이 쓰지 않고도 적을 죽일 수 있습니다. 

이를 활용하여 전리품을 확보하세요

무료 화재 차량
무료 소방 차량. 출처: 프리파이어

보안을 위한 가장 효과적인 전략 전리품 영향을받는 지역에서 위험 지대  사용하는 것입니다 차량 무료 화재. 특히 만약 위험 지대  열린 공간에 있습니다. 

차량을 이용하시면 빠르게 이동하실 수 있습니다. 자동차를 이용하더라도 여전히 적의 총격을 받을 위험이 있습니다. 그러므로 위험지역으로 이동할 때는 여전히 조심해야 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nster Truck Free Fire의 5가지 강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최고의 차량이 되세요! 

캠핑객을 없애기 위해 이를 활용하세요

캠핑카를 없애기 위한 무기
캠핑카를 없애기 위한 무기. 출처: 프리파이어

야영자 선수이다 프리파이어 패시브 전략을 숨기거나 적용하는 사람. 그들은 자신들의 은신처 앞으로 상대가 지나갈 때까지 기다렸다. 

보통 캠퍼들은 커스텀 룸 모드나 푸시 랭크 모드에서 자주 발견됩니다. 그들의 목표는 게임이 끝날 때까지 움직이지 않고 살아남는 것입니다.

하지만 그들의 은신처가 영향을 받았을 때 위험 지대 은신처를 떠나기 위해 회전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공격적인 전략으로 이 순간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이를 수행하는 방법은 다음으로 이동하는 것입니다. 위험 지대 혼란을 이용하고n 캠핑카를 전복시키려고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