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ORLD, 프레지던트 컵에서 계속 실패, Team MDL에 패배

월드컵 회장 패배 선수

Esports Mobile Legends 부문의 프레지덴셜 컵 공개 예선은 아직 진행 중입니다. 이번 공개 예선에는 WORLD 팀 등 배경이 다른 다양한 팀들이 등장한다. 그러나 2022년 프레지던트컵에서 WORLD는 MDL팀인 Pabz Esports에게 패할 수밖에 없었다.

MPL ID S4, M1 월드챔피언십 등 각종 국제 대회에서 우승한 프로 선수들이 속해 있지만 Pabz Esports를 만나 공개 예선 여정을 접을 수밖에 없었다.

이번에 VCGamers는 2022 Mobile Legends Presidential Cup 공개 예선 단계에서 Pabz Esports와의 WORLD 경기에 대해 논의할 예정입니다.

또한 읽기: 2022년 MLBB 프레지던트 컵 형식 및 일정 완료

프레지던트 컵의 Team WORLD 선수들

GPX의 월드 플레이어
GPX의 월드 플레이어. 출처: 유튜브/GPX

WORLD와 Pabz Esports의 경기에 대해 논의하기 전에 WORLD에서 뛰는 프로 선수들에 대한 설명입니다.

WORLD는 같은 팀에서 뛰는 프로 선수 이름의 약자 또는 약어입니다. 프로 선수는 Wann, Oura, REKT, Luminaire, Donkey입니다.

그들은 MPL 인도네시아 시즌 4에서 우승하고 토너먼트인 M1 월드 챔피언십에서도 우승한 EVOS Legends 명단이었습니다. 모바일 레전드 국제적인.

오랫동안 같은 팀에 있지 않았기 때문에 재결합한 그들은 Mobile Legends 브랜치에서 열리는 2022 프레지던트 컵 경쟁 이벤트에 참가했습니다. 2022년 프레지던트컵에는 공개 예선 1일차와 2일차에서 상대팀을 꺾는 등 열정과 진정성을 가지고 출전하겠다는 계획이다.

그러나 그들의 여정은 인도네시아 MDL 토너먼트에 출전한 팀인 Pabz Esports에게 패하면서 중단되어야 했습니다. 두 팀의 경기는 어땠나요? 어서, 아래 설명을 참조하십시오!

또한 읽기: Mobile Legends 크리에이터가 되는 방법을 적어보세요!

MDL 팀, Pabz Esports와의 경기에서 패배

월드컵 회장 Los Pabz Esports
파브즈 e스포츠 로고. 출처: SCORE.ID

Pabz Esports는 과소평가할 팀이 아닙니다. 그 증거로 그들은 경기 bo3 또는 Best of 3에서 WORLD를 2-0으로 이겼습니다.

Pabz Esports에서 뛰는 프로 선수는 Ciskek, Flokky, Reyy, Vanezy, Poizy입니다. MDL Indonesia S6에서는 정규 시즌 동안 Rebellion Zion, Bigetron Beta, Geek Fam Indonesia를 이겼습니다.

첫 번째 게임에서 Pabz는 눈덩이를 굴리고 매우 깔끔하게 플레이하는 데 탁월했습니다. 그들은 절제된 경기를 펼쳤고 WORLD가 견디기 힘든 압박을 가했습니다. 따라서 Pabz Esports의 MM인 Karrie는 13킬 0데스를 기록하며 간신히 MVP가 되었습니다.

두 번째 게임은 거의 같은 템포로 진행되었습니다. Pabz Esports는 WORLD가 견디기 힘든 압박을 가해 두 번째 경기를 11분이라는 매우 짧은 시간 안에 끝냈습니다. Pabz Esports의 MM이 8킬 0데스를 기록한 영웅 Irithel과 함께 MVP로 돌아왔습니다.

또한 읽기: Mobile Legends에서 쉬운 전쟁 상대를 얻는 방법

WORLD 제공 프레지던트 컵 메인 이벤트 즉시 통과

M1 세계 선수권 대회
M1 세계 선수권 대회. 출처: 하나의 e스포츠

에 따르면 마샤 모든 WORLD 프로 선수들과 매우 가까운 팀인 팀은 실제로 공개 예선에 즉시 참가할 수 있는 자격을 제공받았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WORLD) 재결합하고 그들이 놀던 시간을 회상하는 재미를 원합니다. 함께. 따라서 이 공개 자격 단계는 능력 테스트로서 매우 유용합니다.

WORLD는 Mobile Legends 부문의 President's Cup 공개 예선 단계에서 패했지만 여전히 팀으로 플레이하고 현재 META에 참가할 수 있음을 입증했습니다.

또한 읽기: President's Cup Esports 2022에 대한 완전한 정보, 놓치지 마세요!

공개 예선 단계

월드컵 회장, 공개 예선 패배
2022 MLBB 프레지던트컵 오픈 예선 출처: 프레지던트컵

Pabz Esports와의 경기에서 승리하지 못하여 WORLD는 2022 Esports Mobile Legends Presidential Cup 메인 이벤트에 진출하지 못했습니다.

아시다시피 메인 이벤트에 진출할 공개 예선의 두 팀을 위한 두 개의 슬롯이 있습니다. 아쉽게도 M1 World Championship과 MPL ID S4의 우승팀은 공개 예선 진출에 실패했습니다.

공개 예선 단계는 아직 끝나지 않았습니다. E스포츠 프레지던츠컵 공식 웹사이트에 따르면 2022년 10월 20일부터 21일까지 공개 예선 결승전이 아직 남아있다.

VCGamers는 항상 Mobile Legends 부문의 프레지던트 컵에 대한 최신 업데이트를 제공하므로 VCGamers 뉴스에서만 업데이트를 확인하십시오!

다이아몬드 충전이 필요한 경우 어서 VC 시장 VCGamers로! 다양한 프로모션과 저렴한 가격!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