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에키의 법칙을 알아보세요

우에키의 법칙

"우에키의 법칙"(일본어: уえkiの法則, 햅번: Ueki no Hōsoku)은 후쿠치 츠바사가 쓰고 그린 일본 만화 시리즈입니다.

이 시리즈는 2001년 7월부터 2004년 10월까지 쇼가쿠칸의 주간 소년 선데이 쇼넨 만화 잡지에 연재되었으며, 단고본 16권으로 챕터가 수집되었습니다.

속편 "우에키의 법칙 플러스"는 2005년 4월부터 2007년 6월까지 같은 잡지에 연재되었으며, 단고본 5권으로 챕터가 정리되어 있습니다. "우에키의 법칙"은 Viz Media에 의해 북미에서 라이센스되었습니다.

Studio Deen에서 제작한 "우에키의 법칙"을 각색한 51부작 애니메이션 TV 시리즈 TV도쿄 2005년 4월부터 2006년 3월까지. 북미에서 이 시리즈는 원래 2005년 Geneon에 의해 라이센스가 부여되었고 이후 2018년에는 Discotek Media에 의해 라이센스가 부여되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가장 로맨틱한 애니메이션 커플 캐릭터 5명이 당신을 피곤하게 만들 것입니다!

우에키의 법칙 줄거리

우에키의 법칙
우에키의 법칙. 출처: 애니메이션 뉴스 네트워크

이야기는 어느 천상(원래 일본판에서는 천상의 존재)이 천계 세계의 다음 왕(일본판에서는 신)이 될 것인지를 결정하는 토너먼트인 초자연적 힘의 전투로 시작됩니다.

100명의 왕 후보(일본어 버전에서는 God Candidates) 각각은 파워 유저 역할을 할 중학생을 선택해야 합니다.

학생에게는 고유한 능력이 부여되며 가능한 한 많은 적을 제거하라는 지시를 받습니다. 우승한 왕 후보는 새로운 천계의 왕이 되고, 우승한 학생은 자신이 선택하는 모든 것이 될 수 있는 재능인 빈 재능(일본어 버전에서는 블랙 자이)을 받게 됩니다.

이것이 많은 학생들에게 탐욕스럽고 이기적인 생각을 불러일으켰지만, 우에키 코스케는 그 권력이 상을 남용하는 자들의 손에 넘어가지 않도록 이번 토너먼트의 우승에 대한 책임을 지기로 결정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역대 최고의 애니메이션 만화에 대한 5가지 추천

우에키 코스케를 만나다

우에키 코스케
우에키 코스케. 출처: Entertainment.ie

Ueki Kosuke (植木 耕助, Ueki Kōsuke)가 시리즈의 주인공입니다. 히노쿠니 중학교 1-C반 학생입니다. Ueki의 능력은 Ueki의 담임이기도 한 그의 왕 후보 Kobayashi ( "Mr. K"라고도 함)가 그에게 준 쓰레기를 나무로 바꾸는 것입니다.

그의 레벨 2 능력을 사용하면 상대의 공격을 원래 형태로 되돌려 무효화할 수 있습니다. 이야기 후반부에서 Ueki는 이번 토너먼트에 참가하기 위해 아버지가 지구로 보낸 천상의 존재라는 사실이 밝혀져 신성한 무기에 접근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그의 힘으로 인해 그는 동시에 두 개 이상의 신성한 무기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Ueki를 가장 특징짓는 성격 특성은 정의감(시리즈 전반에 걸쳐 반복되는 주제)입니다. 그는 사람들이 다른 사람들에 의해 학대당하고, 고문당하고, 조종당하는 것을 정말 좋아하지 않습니다.

일반적으로 침착하고 그 자신에게 무슨 일이 일어나는지 특별히 신경 쓰지 않지만(종종 수업 시간에 잠들고, 아이들이 그를 표적 연습과 서핑 보드로 사용하도록 허용하고, 비행 청소년 그룹과 마주했을 때 무심코 경찰에 신고합니다).

Ueki는 진심으로 친절한 사람이며 항상 다른 사람들을 도우려고 노력합니다. 사실, 그의 배려심 있는 성격은 환경(도시 공원에서 나무를 심고 쓰레기를 청소할 때 자주 볼 수 있는 것처럼)과 그의 적들(떨어지는 잔해로부터 로베르트 하이든을 구했을 때처럼)까지 확장됩니다.

작가의 만화 16권 말미에 게재된 '우에키의 법칙'의 주인공에 대한 간략한 프로필에 따르면, 우에키의 취미는 도시 청소를 포함합니다.

시리즈 전반에 걸쳐 Ueki의 주요 목표는 토너먼트에서 우승하고 Blank Talent가 이를 남용하는 사람들의 손에 넘어가는 것을 방지하는 것입니다.

이후 부당하게 지옥으로 보내진 왕 후보들(K씨, 이누마루, 네로 등)을 구하겠다는 또 다른 목표도 세웠다. 시리즈가 끝나면 Ueki가 마침내 토너먼트와 Blank Talent에서 우승합니다. 천상 최강자이자 포스 유저, 성장 면에서 가장 앞선 인물로 평가되기 때문이다.

또한 읽으십시오: 애니메이션 귀멸의 야이바의 하시비라 이노스케의 프로필과 사실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좋아하는 게임을 충전할 수 있는 곳을 찾으시는 분들은 지금 바로 방문해보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지금 바로!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