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Between Us의 Amogus, 밈 및 농담!

아모거스 밈

Amogus라는 단어를 듣거나 읽을 때 무엇이 떠오릅니까? 네, 물론 Amogus라는 단어가 차용어이거나 게임에서 "놀이"라고 생각할 것입니다. 우리 가운데.

하지만 이 Amogus에는 흥미로운 기원이 있는 것으로 밝혀졌으며 이 기사에서 이에 대해 논의할 것입니다!

사실 Amogus라는 단어나 밈은 계략 2020년 내내 입소문을 탄 우리 가운데.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 Amogus 밈은 여전히 가장 많이 사용되는 밈 중 하나로서 고유한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야기하자!

또한 읽으십시오: Minecraft 2022에서 우리 사이에서 플레이하는 방법

Amogus 밈 설명

어몽어스는 2020년에 많은 사람들에게 알려졌지만, 이 아모거스 밈은 2021년 즈음에야 인터넷에 알려지고 퍼질 것입니다. 아이러니한 맥락의 밈에는 분명히 아모거스의 이미지가 포함될 것입니다.

게다가 이 밈은 실제로 게임 타이틀인 어몽 어스에 대한 구두 언급의 조잡한 버전입니다. 아이러니한 맥락의 밈에 사용되는 것 외에도 Amogus는 "라는 문구를 동반하여 만화 및 밈 게시물의 대화를 대체합니다.수스".

Amogus 밈의 기원

우리 중 수호 천사 캐릭터
우리 중 캐릭터.

레딧 스타플래티넘은 어몽어스 게임에서 가져온 메인 소재로 밈 콘텐츠를 보낸 적이 있다. 밈 게시물은 하룻밤 사이에 인기를 얻지는 못했지만 계속해서 680표 이상을 얻었습니다.

1년 후인 2021년 1월 16일, Redditor Lewdvik은 아티스트가 편집한 밈을 공유했습니다. 웹툰 어몽 어스 게임의 상징적인 캐릭터 대화 중 하나를 "Amogus"라는 단어로 대체하여 Stone Toss라는 이름을 붙였습니다.

갑자기 이 밈은 즉시 7,500표를 얻었고 즉시 입소문이 났습니다. 밈의 주요 맥락은 "Among Us"라는 단어를 발음하는 데 어려움을 겪는 사람에 있습니다. 원래 단어를 말하는 대신 사람은 "Amogus"라고 불렀습니다. 물론 또 다른 이유는 게임 어몽어스의 인기 속에 밈이 등장했기 때문이다.

밈이 등장한 이후로 결국 그것을 사용하여 다른 밈을 만드는 사람들이 많이 있습니다. 이로 인해 이 밈은 인터넷에서 빠르게 확산되어 2021년에 가장 많이 사용되는 밈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우리 중 7명의 캐릭터에 대해 알아보십시오. 어떤 캐릭터를 플레이하고 싶습니까?

Amogus 밈을 사용하는 방법

의심스러워 보이는 플레이어가 항상 한 명 있는 게임 어몽 어스의 컨셉처럼요. 그래서 이 밈을 사용하는 방법은 당신이 보거나 읽은 것이 의심스러워 보이면 Amogus라는 단어로 부르는 것입니다.

발음뿐만 아니라. 밈은 직접 편집하는 밈 이미지에 사용하기에 적합합니다. 의심스러운 이미지를 포함하고 "Amogus"라는 단어를 붙여 넣으면 원하는 밈입니다!

게임 어몽어스

우리 사이의 아모거스
우리 가운데

Game Of Us는 밈의 주요 참고 자료로 흥미진진한 게임입니다. 이 게임에서 당신은 사기꾼이나 암살자와 우주선 승무원의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에서 개발한 게임 컨셉 이너슬로스 이것도 간단합니다. 승무원이라면 임무를 완수하고 범인이 누구인지 알아내기만 하면 됩니다. 당신이 사기꾼이라면 당신의 임무는 비행기 승무원과 싸우는 것입니다.

어몽 어스 게임의 다양한 음모는 게임을 재미있고 긴장되게 만듭니다. 게임이 시작되는 동안 다른 플레이어와 논쟁할 수 있습니다. 의심스러운 것을 발견하면 즉시 "sus"라고 말하여 사기꾼으로 의심되는 플레이어를 고발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듣다! 우리 사이에서 플레이하는 방법, 온라인 플레이가 더 재미있습니다!

따라서 바이럴 게임인 어몽 어스의 배경을 가진 Amogus에 대한 논의가 이루어집니다. 좋아하는 게임 요구 사항을 완료하려면 항상 VCGamers Marketplace를 확인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이 글이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