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yrim의 Fortify Archery에 대해 알아야 할 모든 것

엘더 스크롤 V: 스카이 림 상당히 높은 수준의 복잡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RPG 게임은 플레이어를 혼란스럽게 할 수 있는 다양한 기능을 제공하며 그 중 하나가 Fortify Archery입니다.

Fortify Archery는 플레이어의 전투 측면에 더 많은 힘을 줄 수 있는 버프 또는 마법입니다.

이번에는 VCGamers가 인챈트 마법을 통해 얻을 수 있는 효과 중 하나인 Fortify Archery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또한 읽기: Raven Rock에서 집으로 돌아가는 방법: Dragonborn DLC

강화 양궁이란 무엇입니까?

양궁 활 강화
데미지가 높은 양궁. 출처: Fanboy의 공격

Fortify Archery는 The Elder Scrolls V: Skyrim의 인챈트 효과입니다. 이 효과를 사용하여 궁술 스킬에 대한 버프를 얻을 수 있습니다.

당신의 힘에 따라 양궁 스킬에 대한 버프를 얻을 수 있습니다. 마법 당신이 사용하는 양궁을 강화하십시오. 인챈트의 위력이 높을수록 받는 데미지와 버프가 높아집니다.

인챈트를 다양하게 붙일 수 있습니다. 장비 궁술 스킬로 인한 피해에 대한 버프를 얻기 위해. Fortify Archery 설치 도구로 사용할 수 있는 장비는 다음과 같습니다.

  • 핸드 기어(장갑 및 팔보호구)
  • 액세서리(반지 및 목걸이)
  • 헤드 기어(헬멧, 후드, 서클릿)

위의 장비에 인챈트를 장착하면 버프를 받을 수 있으며 궁술의 데미지가 증가합니다.

또한 읽기: PC용 최고의 바이킹 클랜 전쟁 게임 10선

양궁을 강화하는 방법

양궁 추출 공정 강화
스카이림 인챈트 추출 과정. 소스: 스팀

이 인챈트를 얻으려면 다음 아이템 중 하나를 얻어 인챈트를 추출해야 합니다.

  1. 고대 슈라우드 두건: 사이드 퀘스트를 완료한 후 얻을 수 있습니다. 다크 브라더후드에서 옛 암살자를 찾으십시오.
  2. Krosis: Dragon Lair Shearpoint에 있는 Krosis를 죽이면 아이템을 드롭합니다.
  3. Kyne's Token: Froki's Shack에서 Froki를 죽이면 쉽게 Kyne's Token을 얻을 수 있습니다.
  4. Shrouded Cowl Maskless : With Friends Like These 퀘스트 완료 후 세트 아이템과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아이템입니다.
  5. Shrouded Cowl: With Friends Like These 퀘스트 외에도 Destroy the Dark Brotherhood 임무를 완료할 때 암살자를 약탈하여 이 아이템을 얻을 수도 있습니다.

위의 다섯 가지 항목 외에도 기본 인챈트가 있는 장비에서도 인챈트를 얻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Fortify Archery를 제공하는 다양한 수준이 있습니다.

항목 이름은 "Minor / Major / Extreme / Eminent / Peerless"입니다. 인챈트가 높을수록 받을 수 있는 버프 데미지도 높아집니다.

또한 읽기: 5가지 최고의 안드로이드 애니메이션 게임, Weather Must Play!

Fortify Marksman과의 차이점

스카이림 양궁의 예
Skyrim Archery의 예. 출처: Reddit u/stout_sigma_penguin

Archery와 달리 Marksman은 사격 시 데미지를 증가시키는 데 사용할 수 있는 효과이기도 합니다.

Fortify Marksman은 The Elder Scrolls V: Skyrim 게임의 연금술 효과입니다. 마법 부여가 아닌 Fortify Marksman은 물약에서 나옵니다.

양궁과 마찬가지로 이 연금술 효과도 물약의 강도에 따라 강해집니다. Fortify Marksman의 포션이 강할수록 더 큰 버프 데미지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것은 Skyrim 게임의 마법 부여, 획득 방법 및 Fortify Marksman과의 차이점에 대한 토론입니다.

에서 좋아하는 충전 게임 요구 사항을 충족하십시오. VC 시장 VCGamers에 의해 아직 사용 가능한 프로모션을 받으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