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PL을 위한 8개의 개선된 전투 감정 표현! 궁금한?

배틀 이모트 MPL

안녕 Vicigers! 현재 개편 중인 기능은 MPL 배틀 이모트입니다. 조롱 상대에게, 알잖아

그 이유는, 우리가 그 놀이를 알고 있듯이 모바일 레전드: Bang Bang (MLBB)는 2018년 11월경에 출시된 이 기능과 함께 친구와 함께 똑같이 재미있습니다. 네, 특히 배틀 이모트 기능이 아니라면요?

요점은 플레이어가 사용할 수 있는 이 기능에 있습니다. 이모티콘 순간 전투. 그림 이모티콘크기도 꽤 크고 사용하는 이모티콘도 아래와 같이 Hero ML의 사진이 있습니다.

레일라

하나비

카구라

하야부사

오로라

로리타

기종

결국, 더 많은 것이 있습니다 이모티콘 영웅 영웅 외에도 MLBB 영웅을 사용하지 않는 여러 감정 표현이 있습니다.

한 경기에서 플레이어는 감정 표현을 4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다양한 감정 표현이 제시되었습니다.

기능 사용 방법 전투 이모티콘 MPL

이모티콘 일부 이벤트를 진행하거나 구매를 통해 얻을 수 있습니다. 일을 마친 후 이벤트/구매 플레이어는 얻을 수 있습니다 이모티콘.

활성화하려면 MLBB 메인 페이지를 열고 기능을 선택하세요. 준비 왼쪽 구석에 있습니다. 그런 다음 성능 섹션을 클릭하고 선택하십시오. 전투 이모티콘. 거기에서 무언가에 사용할 전투 감정 표현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게임 플레이, 선택할 수 있는 4개만 기억하세요!

메뉴에서 설정을 한 후, 게임 플레이 아주 쉬운 방법. 메시지 로고 부분을 누른 후 드래그하거나 슬라이드 ~ 을 향하여 전투 감정 표현 사용할 것입니다. 그 후 선택한 MPL 전투 감정 표현이 머리 위에 나타납니다. 영웅 당신이 사용하는. 성공하면, 이모티콘 나올 것이다.

목록 이모티콘프로 선수 MPL Battle Emote 기능에서 사용 가능

2020년 9월 MLBB 출시 이모티콘 좋아하는 팀의 사진이 있고 2021년 9월 여덟 번째 이모티콘 켜졌 어 업그레이드 도착을 환영합니다 계절 22. 이모티콘 이것은 구매하여 팀 지원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업데이트 결과입니다 전투 이모티콘 팀 전체의 MPL 프로 선수 이다:

REX REGUM QEON(RRQ)

이전에는 그냥 그림으로만 나왔지만 지금은 “RRQ 자야! 승리! 승리!" 플레이어의 사기를 더합니다.

오닉 e스포츠

이모티콘 ONIC ESPORTS 팀은 플레이어가 포기하지 않도록 보장하는 "Go ONIC"라는 사운드 추가를 경험했습니다.

긱팜 ID

웃음소리와 어울리는 말과 함께 조롱 이 MPL Battle Emote에 대한 수요가 많습니다.

에보스 e스포츠

"스티커 잊지마세요" 흥겨운 가락과 마음을 행복하게 만드는 아기웃음이 응원하고 사고 싶게 만드는 이모티콘 에보스 e스포츠에서.

빅트론 알파

BIGETRON ALPHA 팀 서포터들에게 이 이모티콘은 꼭 사야 할 아이템입니다.

아우라 파이어

"I'm on fire", 그 뜨거운 목소리는 위기에 처한 팀을 즉시 싸울 준비를 하게 만들었습니다.

얼터 에고

Alter Ego의 Battle Emote의 배경음으로 대중들 사이에서 유행하는 단어는 다음과 같습니다. "당황하지 않습니까? 당황하지 말 것! 전투 이모티콘 이것은 적합합니다 조롱 상대방에 대하여.

반란 젠플릭스

아쉽게도 올해 AEROWOLF GENFLIX가 REBELLION GENFLIX로 교체되었기 때문에 AEROWOLF GENFLIX는 리뉴얼을 하지 않았습니다. 이모티콘-그의. 하지만 이모티콘은 REBELLION GENFLIX 팀에서 가져온 것입니다. 이것은 그다지 흥미롭지 않습니다.

이 모든 팀 이모티콘의 가격은 109로 동일합니다. 다이아 패 한 벌. 좋아하는 팀을 응원하고 싶은 분들과 조롱 기능이 있는 카운터 전투 이모티콘 모두 사야한다 이모티콘-그의.

구입 방법 전투 이모티콘 MPL

Battle Emote를 얻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으며 그 중 하나는 다음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다이아 패 한 벌. 배틀 이모트를 구매하려면 다이아 패 한 벌 기능을 입력할 수 있습니다 가게. 메뉴 섹션에서 다양한 전투 이모티콘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Battle Emote를 얻는 두 번째 방법은 이벤트 언제 발렌타인.

Battle Emote를 얻는 세 번째 방법은 다음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기본 이모티콘 무료입니다.

배틀 이모트를 얻는 마지막 방법은 성공적으로 달성했을 때입니다. 신화 등급, 당신은의 형태로 상품을 받게됩니다 이모티콘 심벌 마크 신화 드래곤 헤드.

8팀 배틀 이모트 업데이트 요약입니다. 프로 선수 당신의 사랑하는 사람. Battle Emote를 구입하여 좋아하는 팀을 지원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행운을 빕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여기서 혼란스러워! Lobster Avenger 또는 Ruinous Ravelord 스킨 세트를 선택하시겠습니까?

9월 2일 vcgamers 상점 판매 잔액 무료 관리자 프로모션 철회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