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 오픈 월드 MMORPG 안드로이드 게임 5개

MMORPG

오픈 월드 게임 Android MMORPG 꽤 인기있는 게임입니다. 이 유형의 게임은 판타지 세계에서의 모험에 적합합니다.

Candy Crush Saga 및 Match 3 앱과 같이 평판이 좋은 모바일 게임 플랫폼에서 구축한 간단한 퍼즐 해결 게임 외에도 모든 PC 타이틀을 돈을 벌 수 있는 뛰어난 Android 오픈 월드 MMORPG가 많이 있습니다.

안드로이드 게임 플랫폼이 빠르게 성장하면서 HP 앱 개발자들은 최근 뛰어난 MMORPG 타이틀을 속속 출시하고 있습니다.

한 해의 반이 지났고 올해 100,000개 이상의 Android 게임이 출시되어 다운로드 및 플레이할 준비가 되었습니다. 또한 이동 중에 스마트폰에서 플레이할 수 있는 훌륭한 MMORPG 게임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2022년 오픈 월드 MMORPG 안드로이드 게임 목록

2022년에 플레이할 수 있는 최고의 Android MMORPG 오픈 월드 게임 5가지를 소개합니다.

키메라랜드

오픈 월드 MMORPG 안드로이드
Chimeralanda는 Android용 오픈 월드 MMORPG입니다.

키메라랜드 강력한 롤 플레잉 요소가 포함된 오픈 월드 서바이벌 게임으로 플레이어를 아름답게 만들어진 선사 시대 세계 Chimeraland로 이동하여 장엄한 날아다니는 야수를 길들이고 탈 수 있습니다.

Chimeraland의 판타지 세계는 육지, 하늘, 바다를 가로지르는 4000제곱 킬로미터 이상의 탐험 가능한 영역에 걸쳐 있으며 플레이어는 기본적으로 생존을 위해 원하는 모든 것을 할 수 있습니다.

패배시키거나 애완동물로 길들일 수 있는 100가지가 넘는 이상한 신비로운 비행 생물이 있습니다. Chimeraland는 또한 고도로 사용자 정의 가능한 캐릭터를 제공하며 전반적으로 일부 모험 포켓몬 분위기를 발산합니다.

라그나로크: 오리진

라그나로크는 Android용 오픈 월드 MMORPG입니다.

모바일 장치용으로 1년 전에 출시된 Ragnarok: Origin은 한때 인기 있었던 판타지 MMO 게임인 Ragnarok Online의 새 버전입니다.

이 게임은 플레이어가 적과 싸우고 퀘스트를 완료하여 땅에 평화와 번영을 회복해야 하는 다채로운 미드가르드를 배경으로 합니다.

이 게임은 Swordsmen에서 Snipers에 이르기까지 마스터할 6가지 전사 클래스를 제공하며 플레이어는 숲에서 무시무시한 던전에 이르기까지 Midgard의 광활한 풍경을 탐험할 수 있는 완전한 자유를 제공합니다.

Ragnarok: Origins는 또한 다양한 전사 클래스와 격투 스타일로 수많은 캐릭터 커스터마이징 옵션을 제공합니다. 따라서 게임은 모두가 즐길 수 있는 무언가를 제공합니다.

신비한 전설

아케인 퀘스트 레전드
Arcane Quest Legends는 Android용 오픈 월드 MMORPG입니다.

2012년에 출시된 Arcane Legends는 아마도 Android 오픈 월드 MMORPG 게임의 초기 신규 사용자 중 하나일 것입니다.

기본적으로 이 게임은 플레이어가 고유한 장단점이 있는 세 가지 전사 클래스에서 고유한 캐릭터를 사용자 지정할 수 있는 매우 간단합니다. Arcane Legends의 오픈 월드는 예술적으로 창의적인 수많은 생물과 물리칠 보스를 제공합니다.

Arcane Legends는 Co-op 및 PvP 모드를 제공합니다. 게임이 출시된 지 10년이 지났고 여전히 활발한 Co-op 및 PvP 참여를 즐기고 있다는 점을 감안할 때 Arcane Legends는 가장 성공적인 모바일용 MMORPG 중 하나로 내려와야 합니다.

알비온스 온라인

PC MMORPG
Albion Online은 최고의 MMORPG 게임입니다.

Albion Online은 재미있어 보이는 크로스 플랫폼 MMORPG로 2017년에 출시되었음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관련성이 있으며 매우 인기 있는 온라인 RPG 타이틀입니다.

이 게임은 방대한 전투, 퀘스트 및 완료해야 할 활동이 있는 거대한 오픈 월드 환경을 제공합니다.

온라인 게이머가 상호 작용하고 PvP 전투에 집중할 수 있는 오픈 월드 전역에 걸쳐 플레이어 기반이 있습니다. 2000년대 후반에 처음 등장한 구식 롤플레잉 MMO의 분위기를 풍깁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최고의 Roblox RPG 게임 5개

런스케이프

오픈 월드 MMORPG 안드로이드
Runescape는 Android용 오픈 월드 MMORPG입니다.

Runescape는 중세 환상의 땅인 Gielinor를 배경으로 하는 인기 MMORPG입니다. 많은 왕국, 도시 및 설화로 나누어진 신화의 땅.

이제 Runescape 게임의 팬들은 Runescape Mobile이 훨씬 더 선명한 그래픽, 잘 최적화된 게임 메커니즘 및 수많은 콘텐츠를 탐색할 수 있는 동일한 마법의 판타지 세계로 데려가는 것을 기뻐할 수 있습니다.

이 게임은 대부분의 휴대폰에서 잘 작동하며 플레이어는 지금까지 만들어진 가장 매력적인 MMORPG 중 하나에서 재미있는 퀘스트와 멋진 게임 메커니즘으로 가득한 거대한 샌드박스 세계로 이동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플레이할 최고의 PC 액션 RPG 게임 5개

에서만 저렴한 게임을 충전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VCGamers!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