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버워치 2의 역할별 META Hero

오버워치 2 영웅

Overwatch 2에는 Tank, DPS 및 Support의 세 가지 역할로 나뉜 다양한 영웅이 있습니다. 이번에는 VCGamers가 각 역할에 대해 현재 매우 강력한 영웅에 대해 논의합니다.

이해하신 후 부서와 계급 Overwatch 2에서는 아래에서 설명할 강력한 영웅으로 순위를 올릴 때입니다!

이 문서에 나열된 영웅은 한타 승리를 위해 보유한 기술 세트의 사용과 역할에 따른 각자의 작업을 기반으로 합니다.

예를 들어, 탱크 영웅은 매우 좋은 것으로 간주되며 적의 위치를 방해할 수 있는 기술 세트가 있고 적의 피해를 견딜 수 있으며 아래에서 설명할 기타 작업을 수행할 수 있는 경우 META로 간주됩니다.

또한 읽기: Hero Counter Junker Queen Overwatch 2, 이것을 사용하십시오!

탱크 히어로즈 오버워치 2

탱크는 적의 피해를 흡수하고, 한 팀을 위한 공간을 만들고, 팀 전투 중에 적의 위치를 흩어버리는 임무를 가집니다. 탱크를 사용하면 최전방에 서서 한타 시작을 이끌게 됩니다.

현재 진행중인 히어로 오버워치 2 메타 특히 탱크 영웅은 Winston과 Zarya입니다. 두 사람 모두 탱커로서의 임무를 쉽게 수행할 수 있는 고유한 기술을 가지고 있습니다.

윈스턴

오버워치 2 영웅 윈스턴
xqc의 윈스턴 게임플레이. 출처: Twitch/xqc

Winston은 매우 파괴적인 점프 기술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점프 스킬로 윈스턴은 모여드는 적들의 위치를 무너뜨릴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그는 적의 피해를 흡수하기 위해 배치할 수 있는 방패도 가지고 있습니다.

Winston의 Ultimate는 팀에 공간을 제공하는 데에도 매우 유용합니다. Winston이 궁극적인 기술을 가지고 있을 때 공격에 맞은 적들은 Overwatch 2의 중요한 목표에서 튕겨져 나가게 됩니다.

자리야

영웅 탱크 자리야
레이저 건을 든 영웅 자리야. 원천; 게임스팟

자리야는 적을 정말 짜증나게 하는 버블 스킬로 유명합니다. 버블 스킬은 받는 피해를 모두 막을 수 있기 때문에 적에게 매우 짜증나는 스킬입니다.

독특하게 자리야의 버블 스킬은 친구에게 전수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겐지가 적의 후방에 궁극기를 맞히면 자리야가 버블 스킬을 부여해 그를 보호할 수 있다.

자리야의 데미지도 탱커 영웅으로서 상당히 고통스럽습니다. 또한 거품을 사용할 때 받는 피해가 많을수록 자리야의 레이저 공격이 주는 피해량이 높아집니다.

마지막으로 자리야의 궁극기는 매우 강력하고 그룹화에 유용하며 한타의 승리를 결정합니다.

자리야의 궁극기가 적에게 적중하면 팀원으로서 궁극기를 궁극기 한조, 사신 등과 같이 콤보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기: 경쟁 플레이에서 디비전 목록 및 Overwatch 2 순위

DPS 히어로즈 오버워치 2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이 DPS 또는 초당 피해 영웅은 적에게 가장 높은 피해를 입힙니다. DPS 영웅은 한타 중에 적을 죽이고 궁극기를 사용하여 한타에서 승리할 의무가 있습니다.

다음은 현재 매우 강력한 위치에 있는 두 DPS 영웅입니다. Reaper와 Sojourn은 스킬 세트 덕분에 현재 가장 강력한 DPS 영웅입니다.

사신

Overwatch 2 영웅 사신
영웅 사신 포즈. 출처: 블리자드

Raper는 근거리에서 적과 싸울 때 매우 높은 피해량을 가집니다. 뿐만 아니라 Reaper는 적에게 피해를 줄 때마다 자신을 치유할 수 있기 때문에 매우 유용한 패시브 라이프 스틸도 가지고 있습니다.

궁극기는 매우 강력하며 한타의 승리를 가를 수 있습니다. 자리야의 궁극기와 결합하면 더욱 치명적이다.

탈출 스킬은 사신에게 불리한 상황에서 탈출하는데 매우 유용합니다. 몇 초 동안 Reaper는 무적 상태가 되고 즉시 후방으로 도망쳐 치료를 받을 수 있으며, 마침내 적이 따라잡기 어려워질 것입니다.

마지막으로 텔레포트 스킬은 적의 후방 라인, 즉 지원 및 DPS에 피해를 입히는 데 매우 유용합니다. 사신으로 사용할 수 있는 콤보는 후방으로 순간이동하여 궁극기를 발동시키는 것입니다.

체류

오버워치 2 히어로 소전
Sojourn의 스킬 슬라이드. 출처: 블리자드

소전은 오버워치 2가 출시된 직후 등장한 영웅입니다. 이 영웅은 레일건 형태의 2차 사격 덕분에 매우 높은 데미지를 가지고 있습니다.

1차 발사로 적에게 피해를 준 후 이 2차 발사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적에게 피해를 입히면 차지가 증가하고 차지가 많을수록 2차 사격의 고통이 커집니다.

그 후 체류는 느린 효과와 상당히 높은 데미지를 주는 스킬도 가지고 있습니다. 이 스킬은 공간을 닫거나 적의 조닝을 영역에 들어가지 않도록 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사용 가능한 슬라이드 기술은 시작 후 또는 상황이 낮을 때 뒤로 실행할 수 있는 Sojourn 액세스 권한을 부여할 수도 있습니다. 적 영웅은 슬라이드 스킬을 사용할 때 체류를 목표로 삼기 어렵습니다.

또한 읽기: 게임 내 공격 피해 용어 사전

영웅 지원 오버워치 2

Overwatch 2에서 똑같이 중요한 역할은 지원입니다. 영웅 지원은 팀원의 HP를 치유하는 기술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매우 유용합니다.

그러나 영웅 지원에는 HP가 매우 얇은 경향이 있습니다. 즉, 영웅 지원은 적에게 쉬운 목표가 될 수 있으며 팀 전투 중에 잘못된 위치에 있으면 쉽게 죽을 수 있습니다.

다음은 현재 Overwatch 2 패치의 매우 강력한 지원 영웅입니다. 그들은 뛰어난 기동성과 매우 유용한 기술을 가지고 있어 적 팀에게 쉽게 죽지 않습니다.

루시우

히어로 루시우 슬라이드
루시우 슬라이드 월. 출처: Fanboy의 공격

루시우는 오버워치 2 맵을 월서핑할 수 있어 매우 독특한 서포터 영웅으로, 민첩한 월서핑을 하는 루시우를 적들이 잡기가 더 어려울 것입니다.

서핑뿐만 아니라 루시우는 서포터 영웅으로도 충분한 힐을 제공할 수 있다. 또한 그는 특히 일리오스, 리장 탑, 네팔 및 기타 지도에서 적을 절벽에서 밀어내어 즉시 죽일 수 있습니다.

궁극기 스킬은 팀 전투 중에 매우 유용합니다. 궁극기를 사용하면 주변 동료들의 HP가 비약적으로 증가한다. 이 궁극기는 Lucio가 Genji, Reaper, Sigma 등과 같은 적의 궁극기 기술에 대응하고 싶을 때 사용할 수 있습니다.

키리코

키리코의 소개
Kiriko Overwatch 2 소개 출처: YouTube/PlayOverwatch

Sojourn 외에도 Overwatch 2가 출시되면 등장할 새로운 영웅이 있습니다. 키리코. Kiriko는 Kitsune과 Kunai의 힘을 가진 일본의 지원 영웅입니다.

지원자로서 Kiriko는 상당히 높은 데미지 출력을 가지고 있으며 매우 잘 그리고 거의 즉시 치료합니다. 그 외에도 Kiriko의 기술은 Kiriko 자신과 팀에도 매우 유용합니다.

키리코의 스킬은 주변 친구들에게 순간이동을 가능하게 합니다. 이 순간 이동은 치유를 제공하고 적으로부터 탈출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키리코와 주변 친구들에 대한 아나의 수류탄과 같은 다양한 디버프에 대한 무적 및 정화 효과를 제공하는 Protection Suzu라는 스킬도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Kiriko는 AoE 버프 공격 속도, 이동 속도, 재장전 시간을 제공하고 Kiriko와 그녀의 친구들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단축시키는 게임에서 최고의 궁극기를 가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각각의 역할에 따른 오버워치 2 최고의 영웅에 대한 논의가 도움이 되었기를 바랍니다!

다음에서만 게임을 충전하고 다른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사용 가능한 프로모션과 저렴한 가격을 즐기십시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