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몬드 모바일 레전드 콤보 히어로 2022

발몬드 플레이 방법

게임 내 최고의 발몬드 콤보가 되기에 적합한 영웅들이 많이 있습니다. 모바일 레전드: Bang Bang. 이 영웅을 사용하여 Balmond의 게임을 최적화할 수 있습니다.

이 Balmond 콤보 영웅은 팀 능력과 공격을 최적화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이 영웅들은 Balmond와 협력하여 상대 팀을 상대로 승리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분명히 Balmond가 게임에서 그를 지원할 수 있는 영웅과 함께 팀에 있기를 원할 것입니다. 이번에는 Balmond와 함께 사용할 수 있는 몇 가지 영웅 추천이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2의 Hero Counter Balmond, 지금 사용해 보세요!

최고의 발몬드 콤보 영웅

고통스러운 빌드 Balmond - Comboi Balmond
발몬드

Balmond는 파이터 역할을 하는 영웅입니다. 이 영웅은 높은 데미지를 가지고 있습니다.

발몬드의 스킬을 최적화할 수 있는 영웅들과 친구를 사귈 때 확실히 도움이 될 것입니다. 그 외에도, 상대방의 영웅을 제거하기 위해 협력할 수도 있습니다.

잘 플레이하려면 Balmond의 기술을 마스터해야 합니다. 그런 다음 Mobile Legends 게임에서 상처를 입히는 Balmond 빌드 아이템을 정리하십시오.

발몬드의 스킬을 배워 자신이 사용하거나 팀원이 사용하는 영웅의 장단점을 알 수 있습니다.

팀원이 Balmond를 사용할 때 게임에서 이러한 영웅을 여러 명 선택할 수 있습니다.

보자!

나나

발몬드 콤보
나나

발몬드 콤보가 될 수 있는 첫 번째 영웅은 나나 모바일 레전드입니다. 이 영웅은 최고의 Balmond 동료로 추천됩니다.

따라서 누군가 Balmond Mobile Legends를 사용할 때 이 영웅을 사용하거나 팀원에게 선택하도록 요청해야 합니다.

Nana와 Balmond의 능력을 결합하여 상대 영웅을 함께 제거하여 승리를 거둘 수 있습니다.

나나는 전투 중에 상대를 움직이지 못하게 만드는 스킬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것은 분명히 그와 같은 팀에 있는 Balmond에게 매우 유익할 것입니다.

Balmond의 기술을 사용하여 상대 영웅을 제거하여 상대 영웅이 싸울 수 없게 만드는 Nana의 공격에 대응할 수 있습니다.

발몬드의 콤보인 나나는 경기를 잘할 수 있어야 한다. 그 외에도 아픈 나나 빌드 아이템으로 완성하세요.

나나의 스킬을 마스터하고 가장 적절한 상대의 영웅을 공격하거나 방어할 시간을 결정하세요. 시작하는 공격이 효과적이며 팀이 패배하지 않도록 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고통스럽고 2022년 최신 Nana MLBB 빌드 아이템

존슨

최강 존슨 빌드 2022
존슨

다음 영웅 콤보는 Johnson MLBB입니다. 탱크 역할을 하는 이 영웅은 Balmond Mobile Legends의 콤보로도 적합합니다.

그 이유는 이 한 명의 영웅이 상대 영웅에게 고통스러울 수 있는 궁극기를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해당 스킬을 사용하여 상대 팀의 영웅을 제거할 수 있습니다.

궁극기 발동 시 존슨이 자동차로 변신합니다. Johnson의 팀원은 그 차 위로 올라갈 수 있습니다.

또한 Johnson은 상대 영웅을 향해 자동차에 충돌할 수 있습니다. 그러면 상대 영웅이 피해를 입게 됩니다.

Johnson이 궁극기를 사용할 때 Balmond는 조합을 할 수 있습니다.

Balmond는 Johnson이 첫 번째 공격을 시작한 후 상대방을 공격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Johnson을 사용할 때는 정확하게 공격할 수 있어야 합니다. 당신의 공격도 벽에 부딪히지 않도록 하십시오.

그 외에도 이 영웅의 기술을 최적화하기 위해 Johnson의 고통스러운 빌드 아이템에 주의를 기울이십시오. Johnson을 위해 아이템을 제작 및 구매하고 Balmond와 팀을 이루어 승리를 달성하세요.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존슨의 가장 강력한 빌드 아이템 추천

라파엘라

콤보 다이로스 - 콤보 발몬드
라파엘라

또한 Rafaela를 Balmond의 콤보 영웅으로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팀원이 발몬 MLBB를 사용할 때 이 영웅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상대 영웅을 제거하기 위해 게임에서 함께 걸을 수 있습니다.

Balmond에게 추가 이동 속도를 제공할 수 있는 Rafaela의 기술을 활용하십시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2에서 Rafaela의 가장 강력한 카운터 영웅

게임에서 사용하려면 라파엘라의 스킬을 마스터해야 합니다. 라파엘라의 실력을 모르게 하지 말고 그냥 아무렇지 않게 플레이하세요. 왜냐하면 그것은 당신의 팀을 패배로 만들 수 있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최고의 라파엘라 빌드 아이템을 배치할 수 있어야 합니다. 그래서 그는 자신이 가진 기술을 최적으로 사용할 수 있고 자신이 가진 단점을 극복할 수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