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bile Legends 2022년 3월 클린트의 가장 강력한 카운터 영웅

MM 영웅

최강의 클린트 카운터 영웅을 찾는다면 모바일 레전드 2022년 3월, 당신은 바로 이곳에 있습니다.

Clint는 Mobile Legends 게임에서 치명타 피해를 입히는 패시브 스킬이 있는 MM 중 하나입니다. 그 자신은 Moonton에게 자신의 기술을 관찰하게 될 영웅으로 선택되었습니다.

이 영웅은 MPL ID 시즌 8 토너먼트 이후 매우 OP MM이기도 합니다. META Clint Gold Lane은 토너먼트의 준우승자가 된 RRQ 팀이 선보였습니다.

이것이 게이머가 ML 순위를 높이는 데 사용하기를 원하게 만드는 것입니다. 그는 또한 게임이 시작될 때 매우 고통스러운 폭발 데미지를 가지고 있고 죽이기 어렵게 만드는 탈출 능력을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Land Of Dawn에서 클린트를 물리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몇 가지 카운터 영웅이 있습니다.

클린트 MLBB 카운터 영웅 목록

브루노

히어로 카운터 클린트
브루노

브루노는 2022년 3월 레전드 모바일에서 클린트의 카운터 영웅이 되기에 탁월한 MM 영웅이다. 브루노는 스킬에 데미지가 심하다. 이것을 사용하여 영웅과 역학을 싸울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브루노는 적에게 기절 효과를 줄 수 있는 스킬 2도 가지고 있습니다. 브루노의 스킬 콤보를 현명하게 사용한다면 브루노 앞에서 영웅은 잿더미로 변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나탈리아

히어로 카운터 클린트
나탈리아

맵에서 사라질 수 있는 영웅으로, 이 영웅은 게임에서 나탈리아를 사용할 때 깜짝 놀라게 될 것입니다. 클린트는 공격하고 싶을 때 갑자기 나타나기 때문에 매우 쉽게 이길 수 있습니다.

추가로 나탈리아는 높은 크리티컬 데미지를 입히며, 적들이 소멸의 길을 공격할 때 침묵하게 됩니다. 그런 다음 스킬 2는 물리 피해 공격에 면역이 되도록 지원하므로 나탈리아는 클린트의 카운터 영웅이 될 만큼 강합니다. 이 여성 영웅을 정말 믿을 수 있습니다.

나단

히어로 카운터 클린트
나단

Mobile Legends에서 가장 강력한 클린트 카운터 영웅이 될 다음 영웅은 Nathan입니다. Nathan의 마법 피해는 게임 시작과 끝에서 정말 아픕니다.

그를 공격할 때는 반드시 이지스 주문을 사용하십시오. 이것은 그가 Nathan의 폭발적인 피해를 입히는 것을 막을 것입니다. 낚시 클린트가 떠나고 싶어하도록 주문을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단, 함께 갱킹하려면 친구에게 도움을 요청하세요.

Nathan은 또한 초기 및 후반 게임에서 매우 치명적인 손상을 입습니다. 그는 또한 MM 역할의 최신 영웅이며, 이 영웅은 2021년 7월 원래 서버에서 처음 출시되었습니다.

카자

히어로 카운터 클린트
카자

다음 Clint ML 카운터 영웅은 그를 물리치기 위해 사용할 수 있는 최고의 영웅 중 하나인 Kaja입니다. Kaja 자신의 기술은 매우 치명적이며 상대에게 치명적인 영향을 미칩니다.

이 스킬은 적을 쉽게 넘어지게 할 수 있으며, 특정 상황에서 2번째와 1번째 스킬을 사용하여 공격할 수 있어 아군으로부터 갱킹 공격을 줄 수 있습니다. 안타깝게도 플레이어가 ML 게임에서 이를 사용하는 경우는 여전히 드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2에서 Kimmy의 가장 강력한 카운터 영웅

쿠프라

히어로 카운터 클린트
쿠프라

Khufra는 ML 게임에서 매우 OP 탱크 영웅이며 적 영웅의 움직임을 보호하고 잠글 수 있는 모든 것을 갖추고 있습니다. 다른 탱커 영웅들과 달리 게임 초반과 후반에 매우 강한 면역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Khufra는 적을 쉽게 공격하는 유일한 능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두 번째 스킬을 사용하면 클린트가 움직임으로 공격하게 되며 스킬을 사용하기 어렵게 됩니다.

Khufra의 최대 능력을 사용하여 기절 효과를 줄 수도 있습니다. 이것이 그를 Khufra에게 쉽게 패배시키는 이유입니다. 그가 사용하는 시작으로 그는 Khufra가 그의 공격을 무력화하는 기술을 가지고 있는 동안 운전할 수 없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2 최강의 카운터 그레인저 영웅

이들은 2022년 3월 Mobile Legends에서 클린트의 가장 강력한 카운터 영웅 5명이었습니다. 영웅 선택을 원하는 게임 플레이로 조정할 수 있습니다. Mobile Legends 다이아몬드는 VCGamers에서만 충전하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