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레전드 최고의 카운터 세이버 영웅, 이 영웅을 선택하세요!

히어로 카운터 세이버

에서 영웅 카운터 세이버를 확인하십시오. 모바일 레전드 이 게시물에서 가장 좋습니다. 당신은 그를 쉽게 이길 수 있습니다. Vicigers 친구 여러분, 아래에서 영웅을 선택하세요.

Sabre는 현재 Mobile Legends: Bang Bang에서 가장 많이 사용되는 암살자 중 하나입니다. 그의 배우기 쉬운 기술과 폭발적인 피해는 차선에서 미끄러운 영웅을 즉시 죽일 수 있습니다. 방황하는 검을 팀에 두는 것은 매우 유익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그가 결국 상대 팀에게 선택을 받고 그를 처리할 방법을 찾아야 한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여기 세이버의 카운터 영웅이 있고, 당신은 그를 효과적으로 막아냅니다.

MLBB에서 세이버는 얼마나 강한가

히어로 카운터 세이버

Sabre는 Project: NEXT의 첫 번째 단계에서 버프를 받은 이후 순위에서 확고한 선택이었습니다. 또한 이번 패치에서 워액스의 등장으로 공격용 아이템과 키트의 시너지가 잘 맞아 더욱 강력해졌습니다.

MLBB 통계에 따르면 Wandering Sword는 1.68%의 픽률로 랭크 플레이에서 19번째로 많이 뽑힌 영웅입니다.

히어로 카운터 세이버 모바일 레전드

모든 영웅에게는 항상 약점과 천적이 있습니다. 이 로봇 테마 영웅도 예외는 아닙니다. 다음 영웅을 사용하여 그를 이길 수 있습니다.

아르고스

히어로 카운터 세이버

세이버의 카운터 영웅 목록의 첫 번째는 무적의 거인 아르거스입니다. Wandering Sword는 Argus가 자신의 궁극기인 Eternal Evil로 완화할 수 있는 궁극기인 Triple Sweep으로 적을 제거하는 데 가장 적합합니다.

아르거스는 궁극기를 시전할 때 죽음에 면역입니다. Sabre는 Triple Sweep이 쿨다운 상태일 때 취약하기 때문에 Argus는 Demonic Sword와 Meteoric Grip 콤보로 그녀를 쉽게 마무리할 수 있습니다.

가톳카차

히어로 카운터 세이버

Gatotkaca는 경험치 라인에서 자주 볼 수 없는 영웅이지만 세이버를 상대로 선택했을 때 확실히 펀치를 포장할 수 있습니다. Argus와 달리 Gatotkaca는 트리플 스윕에 취약하지만 살아남을 수 있다면 입문과 싸울 가능성이 있습니다.

그런 상황에서 Gatotkaca의 패시브인 Steel Bones가 발동됩니다. 이 스킬은 추가 마법 피해와 생명력 흡수로 기본 공격을 증가시켜 상대에게 큰 피해를 줄 것입니다. Gatotkaca는 Sabre의 카운터 영웅으로 최고의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베네데타

히어로 카운터 세이버

Benedetta는 한 가지 이유로 Wandering Sword에 대한 또 다른 좋은 카운터입니다. 그는 Sabre의 궁극기를 무효화하고 동시에 Eye For an Eye로 그를 기절시킬 수있었습니다.

그는 또한 올바른 아이템으로 세이버를 손상시킵니다. 그러나 그녀의 궁극의 트리플 스윕에 대해 Bendetta의 Eye For an Eye의 시간을 완벽하게 맞추려면 약간의 연습이 필요합니다.

디기

히어로 카운터 세이버

지원 역할에서 Diggie의 임무는 팀원이 게임을 더 쉽게 만들 수 있도록 돕는 것입니다. 그 외에도 이 영웅은 팀원들이 세이버를 포함한 모든 유형의 영웅과 맞설 수 있도록 매우 강력한 기술을 부여 받았습니다. 물론 게임에 Diggie가 있다면 Diggie가 Sabre를 얼마나 멀리 막을 수 있는지는 중요하지 않습니다. 

이 스킬이 활성화되면 Ultimate Zone의 모든 아군은 모든 유형의 군중 제어에 면역이 됩니다. Saer가 대상을 제거하는 효과가 있더라도 즉시 해제되고 궁극기 피해는 그 시점에서 멈춥니다. Diggie는 새벽의 땅에서 세이버의 카운터 영웅으로 완벽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2 최고의 카운터 영웅 Brody, 이것으로 이길 수 있습니다!

히어로 카운터 세이버

사실, 개편 전에 Sun은 이미 Sabre의 카운터 영웅이었습니다. 모든 종류의 표적을 피할 수 있는 그의 궁극기 덕분입니다.

이 영웅이 궁극기를 활성화하면 Sun은 쉽게 적을 속일 수 있습니다. 아쉽게도 선을 맞추는 데는 실패했지만 궁극기는 여전히 활성화된 것으로 간주되어 재사용 대기시간은 그대로 유지된다. 

또한 Sun은 이제 Moonton에 의해 메커니즘이 변경된 첫 번째 스킬 덕분에 높은 기동성을 갖게 되었습니다. Saer가 궁극기에 실패하고 도망치려 할 때 즉시 첫 번째 스킬로 그를 쫓아 마무리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에스메랄다를 제외하면 천왕성에 대항할 수 있는 최고의 영웅입니다.

Mythic 등급에서는 많은 플레이어가 카운터 영웅 세이버를 찾기보다 선택합니다. Moonton은 Assassin과 싸우기 위해 다양한 사양의 캐릭터를 제공했지만.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