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bile Legends 2022에서 가장 강력한 카운터 그록 영웅 6명

히어로 그록의 약점

아직도 이 탱크를 다루는 데 문제가 있습니까? 그렇다면 이 페이지에서 가장 강력한 6명의 그록 카운터 영웅을 확인하십시오. 모바일 레전드 2022.

이 Grock ML 영웅은 다양한 잠재력과 기술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영웅이 가진 능력은 여명의 땅에서 전쟁을 할 때 발생하는 게임의 패턴을 확실히 바꿀 수 있습니다.

무장 해제 전쟁에서 큰 잠재력을 가진 영웅은 일반적으로 탱크 영웅이 소유합니다. Grock의 영웅 카운터를 찾으려면 이 페이지를 따르십시오.

이 영웅 탱크는 분명히 전쟁을 하면 매우 짜증나고, 정말 짜증나는 영웅이 있습니다. 그록은 다른 탱커에 비해 거의 완벽한 레벨을 가진 탱커입니다.

Grock은 매우 빠른 이동 속도를 가지고 있으며 많은 HPl과 함께 매우 강력한 방어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Grock이 전쟁 중이면 그를 이기는 것이 매우 어려울 것입니다.

그러나 그를 두려워할 필요는 없습니다. 이를 극복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몇 가지 카운터 그록 영웅이 있습니다. 그렇다면 Mobile Legends에서 Grock의 카운터 영웅은 누구입니까? 자, 아래 리뷰를 읽어보세요.

영웅 카운터 그록 MLBB 목록

발리어

히어로 카운터 그록
발리어

그런 성가신 탱커를 이기려면 Valir를 사용해야 합니다. Valir ML은 Legends Mobile 게임의 게임에 큰 영향을 미친 쉬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Valir도 두 달 전에 하나가되었고 마침내 Nerf를 얻었습니다. Nerf가 있지만 그로 인한 피해는 여전히 큽니다.

그가 자신의 능력을 채울 때 스킬 1을 스팸으로 파밍하고 스킬 1을 사용하여 지속적인 피해를 줄 수 있습니다. Valir는 스킬 2를 사용하여 안전한 거리에서 바를 만들 수도 있습니다.

하일로스

히어로 카운터 그록
하일로스

Hylos는 다른 탱크를 이길 수 있는 유일한 탱크입니다. 어떻게 안 되겠어, 2스킬 하일로스를 써서 벌벌을 울리고 계속 쫓아가서 하일로스 원에서 떨어지지 않게. Hylos는 또한 그에게 지속적인 피해를 줄 수 있습니다.

Hylos의 이 독특한 기술은 HP를 어느 정도 변경할 수 있습니다. 2스킬 하일로스도 매우 짜증나며 데미지를 가해 공격을 이어갑니다.

적을 자동화하려면 항상 스킬 2 Hylos를 활성화하고 그가 탈출하지 못하게 하십시오. Hylos가 생성하는 피해는 적을 계속해서 큰 위험에 빠뜨릴 것입니다.

캐리

히어로 카운터 그록
캐리

Karrie는 Land Of Dawn의 모든 탱크 움직임을 매우 쉽게 읽을 수 있는 MM입니다. Karrie가 가한 피해도 MM 영웅과 다른 탱크 모두에게 매우 큽니다. Karrie는 또한 추가 피해를 제공하며 탱크 영웅의 약점입니다.

Karrie가 그에게 적에게 4 번의 타격을 가하면 실제 치명적인 피해를 입을 것입니다. 이것은 당신이 얻을 수있는 것입니다. 탱크 영웅을 매우 쉽게 죽일 수 있습니다.

Karrie는 또한 탱크 방어를 뚫는 기술을 가진 Marksman 영웅입니다. 그의 패시브 스킬인 Light Wheel Mark는 적에게 진정한 데미지를 줄 수 있습니다. 그의 궁극기인 듀얼 라이트 휠은 말할 것도 없이 적의 HP를 감소시킬 수 있습니다.

X.보그

히어로 카운터 그록
보그

다음 Grock ML 카운터 영웅은 X.Borg입니다. 이 ML 파이터 영웅은 매우 비정상적인 데미지를 가지고 있으며 공격 범위도 매우 넓고 매우 큰 실제 데미지를 줄 수 있습니다. 그가 가진 스킬은 큰 피해로 인해 송금을 두렵게 만들 수 있습니다.

Grock은 충분한 방어력과 피를 가지고 있지만 X. Borg에게는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실제 피해는 적의 방어력과 HP를 무시합니다.

X-Borg는 다른 탱크를 이기기 위한 선택일 수도 있습니다. 2초 동안 적의 HP 막대를 줄이려면 첫 번째 스킬인 Fire Missiles를 스팸해야 합니다. X-Borg조차도 Fire Missiles가 진행 중일 때 추가 피해를 줄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2년 3월 클린트의 가장 강력한 카운터 영웅

라일리아

히어로 카운터 그록
라일리아

다음 Mobile Legends에서 가장 강력한 그록 카운터 영웅은 Lylia입니다. 이 금지된 고객 중 한 명이었던 Lylia는 그녀의 광적인 잔인함을 극복할 수 있습니다.

라일리아는 막대한 마법 데미지를 가지고 있으며 같은 위치에 있으면 모든 적을 죽일 수 있습니다. 방어는 Lylia의 스킬로 쉽게 뚫릴 수 있습니다. 이 능력은 스팸으로도 알려진 지속적으로 사용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리리아의 스킬에 계속 맞고 있어도 금방 죽는다.

스킬 2인 Shadow Energy를 주변에 스팸으로 배치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Spam Skill 1, Magic Shockwave를 Shadow Energy 섹션에 추가하십시오. 장담하건대, 그록은 당신과 거래한 것을 후회할 것입니다.

카르밀라

히어로 카운터 그록
카르밀라

Grock의 마지막 카운터 영웅은 그를 마비시키는 데 사용할 수 있는 Carmilla라는 지원 역할 영웅입니다. Carmilla, 이 지원은 Mobile Legends의 모든 탱크에 대해 최고입니다.

Carmilla는 특히 마법과 물리 방어력을 훔치는 능력으로 이동을 쉽게 멈출 수 있으므로 Carmilla로 그녀를 이기는 것은 매우 쉽습니다.

Mobile Legends에서 Grock의 가장 강력한 영웅에 맞서기 위해 사용할 수 있는 여섯 명의 영웅입니다. 이 영웅과 함께라면 Land Of Dawn에서 그를 상대할 때 더 이상 두려워할 필요가 없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2에서 가장 강력한 영웅 카운터 Aamon

우리가 항상 매일 제시하는 다른 게임에 대한 최신 정보를 얻으려면 모든 VCGamers 소셜 미디어를 팔로우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