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bile Legends 2022 최강의 카운터 그레인저 영웅

레전드 그레인저 스킨

최신 업데이트 이후로 Granger는 실제로 매우 무서운 스펙트럼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가장 강력한 Granger 영웅 카운터를 사용해야 합니다. 모바일 레전드 2022년이다.

레드 아마추어 효과로 추가된 피해의 조합은 이 MM 영웅에게 피해를 주기 때문에 매우 위험합니다. 이 기술 조합은 모든 플레이어가 적을 죽이는 데 사용합니다. 드물지 않게 이 영웅도 심각한 손상으로 인해 금지되었습니다.

꽤 OP이긴 하지만 걱정할 필요는 없다. 왜냐하면, 이 마멸 영웅의 "독"에 대응할 수 있는 영웅은 여러 명 있기 때문이다. MLBB에서 가장 강력한 그레인저 카운터 영웅은 누구인지 궁금하십니까? 그냥 아래로 스크롤!

영웅 카운터 그레인저 MLBB 목록

올더스

히어로 카운터 그레인저
올더스

Aldous는 Granger에 대항하는 가장 효과적인 전사 중 하나입니다. 게임 후반에 폭발적인 데미지가 크기 때문입니다. 또한, 그는 이 단계에서 훌륭한 수비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런 식으로 그는 그를 더 쉽게 죽일 수 있습니다.

후반 게임 단계에서 스킬 1 aldous는 막대한 피해를 입힐 것입니다. 그런 다음 두 번째 스킬은 기본 공격에 면역이 되도록 만들 수도 있습니다.

그렇다면 가장 중요한 것은 결정적인 능력이다. 그는 원거리에서 직접 적을 막을 수 있습니다. 한편, 그의 게임 후반 기본 공격은 매우 약합니다.

박시아

히어로 카운터 그레인저
박시아

Baxia는 우리 목록의 두 번째 Granger 카운터 영웅입니다. 박시아는 1스킬로 팽이 같은 높은 기동성을 지닌 영웅이다. 이 탱크는 스킬을 사용하여 그레인저를 기절 효과로 고정시킬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Spirit 능력 방패를 진행하십시오. 이 능력은 패시브 스킬 효과로 인해 MM이 재생 능력을 잃게 만듭니다.

박시아의 패시브 스킬의 효과로 적이 자신의 능력치에 영향을 받아 재생 효과가 감소하는 효과를 보게 되기 때문입니다.

할리

Harley는 Granger 카운터 영웅이되는 가장 효과적인 마법사입니다. 폭발 데미지가 높고 매우 민첩하기 때문입니다. 할리는 폭발 데미지가 큰 다른 메이지들과 달리 일련의 킬러 스킬을 보유한 메이지입니다.

Skill 3와 Harley의 능력의 조합은 죽이기 매우 쉽습니다. 스킬 2로 접근할 수 있습니다.

그가 할리를 상대하는 것은 매우 어렵습니다. 특히 그가 베일을 지연시킨 경우에는 더욱 그렇습니다. 콤보 1 스킬 1과 3 할리로 인한 버스트 데미지가 매우 큽니다. 어쨌든 할리를 쓰면 그레인저는 움직이지 않는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2에서 가장 강력한 영웅 카운터 Gatotkaca

키미

히어로 카운터 그레인저
키미

그레인저 카운터 영웅으로 적합한 또 다른 영웅은 키미입니다. 두 사람도 레드 아마추어의 존재로 이득을 보았다. 그렇다면 일단 이 두 영웅은 같은 강함을 가지고 있다.

기본 공격과 에너지 변환 능력은 그녀를 이길 수 있는 키미의 강점입니다. 특히 짧은 거리에서 Kimmy는 다른 것보다 공격 속도가 빠릅니다.

많은 공통점이 있지만 Kimmy는 추가 공격 범위가 있습니다. 그 외에도 Marksman / Mage는 두 번째 스킬에 대해 깜박이는 기능도 있습니다. 이러한 스킬의 존재로 인해 Granger를 쉽게 피하거나 공격할 수 있습니다. 그는 Land Of Dawn에서 여러 영웅을 물리치기 위한 첫 번째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히어로 카운터 그레인저

그레인저 카운터 영웅으로 적합하다고 생각되는 마지막 영웅은 링입니다. Land Of Dawn의 모든 벽을 추적할 수 있는 능력은 이 암살자에게 끔찍한 이점입니다.

Ling은 마커를 매우 쉽게 납치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특히 그랜저를 사용하는 플레이어가 철자를 쓰고 혼자 남겨졌을 때 도전적인 소드 스킬로 쉽게 자유롭게 입장할 수 있습니다.

MM 영역에 쉽게 들어갈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그의 능력은 큰 피해를 줄 수 있습니다. 이 영웅이 새벽의 땅에서 많은 영웅을 물리치는 데 사용될 수 있다는 사실을 아는 사람은 많지 않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2에서 Yve의 가장 강력한 카운터 영웅

사실, 그것을 이기는 것은 아주 쉽습니다. Assassin 사용자에게 그는 쉬운 목표입니다. 이 영웅은 마킹이 매우 느리고 탈출 능력이 좋지 않습니다. 탱크 사용자의 경우 갑옷 아이템과 높은 HP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