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stes Mobile Legends Hero의 강점과 약점입니다.

모든 영웅은 자신의 강점과 약점을 가지고 있으며 Estes 영웅도 마찬가지입니다. 모바일 레전드. 구매하기 전에 이 영웅의 약점과 단점이 무엇인지 알아야 합니다.

Estes는 Mobile Legends에서 최고의 지원 영웅 중 하나이며, 이 영웅은 팀원에게 매우 유용한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는 팀원의 HP를 재생하는 고유한 능력을 가지고 있으며, 이 영웅을 사용하면 팀이 더 이상 그를 돕기 위해 고군분투할 필요가 없습니다.

이 영웅은 중요한 상대가 많기 때문에 실제로 목표에 도달하지 못했지만 Moonton은 계속해서 그를 되찾기 위해 노력합니다. 그중 하나는 최근 여러 업데이트에서 버프가 존재한다는 것입니다.

이 영웅을 구입하고 연구하기 전에 먼저 Estes Mobile Legends 영웅의 세 가지 장점과 두 가지 단점을 알아야 합니다. 아래를 보자.

Estes Mobile Legends Hero의 강점과 약점 목록

정말 영웅 코어를 보호할 수 있습니다

히어로 에스테스 모바일 레전드
MLBB

에스테스 모바일 레전드 영웅이 가진 첫 번째 장점은 팀원의 HP를 재생시킬 수 있는 스킬과 무리 제어 효과를 줄 수 있는 스킬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영웅 코어를 매우 잘 보호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그의 치유 능력 덕분에 그는 최고의 지원 영웅 중 하나가 될 수 있습니다. 이 능력은 근처에 있는 영웅과 함께 더 강해집니다. 이 한 명의 영웅이 좋은 지원 영웅이 될 수 있다는 것.

하지만 유감입니다. 지원 능력으로 인해 손실이 발생할 수 없습니다. 복구 옵션으로 대체되더라도 복구 문제는 최소화되며 Mobile Legends에서 영웅의 커널에 크게 의존합니다.

이 능력에 의지하여 그는 영웅의 핵심 피해를 증가시키고 그를 무적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당신은 무엇을 기다리고 있습니까? 어서 이 영웅을 사서 사용하세요.

한타를 더 좋게 만드십시오

히어로 에스테스 모바일 레전드
MLBB

Estes Mobile Legends 영웅이 가진 두 번째 이점은 그 덕분에 대학살 팀이 매우 강력해 졌다는 것입니다. 어떻게? 그녀의 스킬 (달빛 몰입)과 마지막 스킬이 (달의 여신의 축복) 에스테스 때문이었습니다.

이 두 가지 기술은 그의 피와 팀원을 진하게 만들어 전쟁 중일 때 이동 속도, 물리 및 마법 방어력을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전쟁 팀은 그가 있으면 정말 강하고 천하무적이 될 것입니다. 서둘러 이 영웅을 선택하세요!

매우 골치 아픈 데미지와 CC 스킬을 가지고 있습니다.

히어로 에스테스 모바일 레전드
MLBB

Estes Mobile Legends 영웅이 가진 마지막 이점은 매우 골치 아픈 데미지와 군중 제어 기술입니다. 이것은 그의 패시브 스킬과 두 번째 스킬 때문입니다.

패시브 스킬(문엘프의 경전)은 기본 공격 데미지를 강화하고 250(+총 물리 공격력의 100%)(+총 마법의 150%)을 부여하며 1.5초 동안 60%의 둔화 효과를 준다.

그런 다음 두 번째 스킬인 (달신의 도메인) 에스테스는 지정된 위치에 원을 만들고 350(+70% 총 마법력)을 부여하고 1.5초 동안 지속되는 90% 슬로우 효과를 줍니다.

이 두 가지 스킬에 의지해 에스테스의 공격은 상대를 어렵게 만들 수 있다. 그는 팀 전투에 가장 권장되는 영웅이며, 이 영웅을 구입하고 배우는 것을 후회하지 않을 것입니다.

실력도 겸비했다 군중 제어 매우 좋은. 이 능력은 면적이 넓기 때문에 방지하기 어려운 슬로우 효과의 형태입니다. 그는 그것을 위해 모든 상대를 CC할 수 있습니다.

이 스킬 2 Estes를 얻으면 모든 상대에게 라운드 공격을 제공합니다. 상대는 슬로우 모션으로 CC 공격 서클에 진입하고 슬로우 서클을 통과하면서 속도를 높입니다.

타겟 어쌔신 및 히어로 코어 되기

히어로 에스테스 모바일 레전드
MLBB

약점 에스테스 히어로즈 이 영웅이 Assassin 및 Core 플레이어의 목표라면 Mobile Legends는 습관이되었습니다. 반드시 팀의 수비라인을 모두 집결시켜 성공시킬 것이다.

그는 일반적으로 주요 문제 해결사이자 적 영웅의 표적이기 때문에 이 단일 영웅을 플레이하는 것은 정말 좋은 위치에 달려 있습니다. 탱크 영웅과 다른 영웅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이 영웅이 가진 네 가지 기술 중 어느 것도 점멸 효과를 주지 않습니다. 이러한 약점을 극복하기 위해 Battle Spell Flicker를 사용하여 점멸하거나 Sprint를 사용하여 이동 속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희망을 잃지 마!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2의 추천 Estes 빌드 아이템

작은 손상

히어로 에스테스 모바일 레전드
MLBB

서포터로서 그는 데미지가 거의 없으며 아마도 모든 Mobile Legends 영웅 중 가장 낮은 영웅일 것입니다. 에스테스 영웅은 CC와 힐러만을 위해 설계되었기 때문입니다.

그는 두 번째 스킬만으로 공격 능력을 얻었다. 이 스킬은 영향을 받은 플레이어가 너무 크지 않은 느리고 작은 피해의 형태로만 CC 효과를 얻을 수 있도록 합니다.

이 영웅은 결코 팀을 이끌 수 없습니다. 왜냐하면 그는 치명적인 가슴 손상이 없고 스플릿 푸시를 할 수 없으며 로드 자신을 죽일 수도 있기 때문입니다. 결과적으로 그는 항상 다른 사람을 이기는 것에 의존하고 솔로 순위에서 덜 재미있는 영웅입니다. 너무 나쁘죠?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2 최고의 Estes 게임플레이 팁

이것이 Estes Mobile Legends 영웅의 장점이자 단점입니다. 위의 리뷰가 유용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특히 Mobile Legends에서 이 영웅을 플레이해보고 싶은 분들에게 유용할 것입니다. 다음 정보를 기대해주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