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모바일 레전드 최고의 흡혈 영웅, 알파가 있습니다!

가장 민첩한 탱크 영웅

생명을 훔치는 영웅은 누구입니까 모바일 레전드 2022년 최고의? 그들 중 하나는 알파 영웅으로 밝혀졌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여기에서 확인하세요!

Lifesteal은 영웅이 자신의 HP를 공격할 때 HP를 재생하도록 하는 속성입니다. 이 속성은 Haas's Claw, Endless Battle 및 기타 여러 항목과 같은 특정 항목을 사용하여 더욱 강화할 수 있습니다.

아이템을 사용하여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 것 외에도 Mobile Legends 2022에는 이러한 아이템을 사용하지 않고 높은 라이프스틸을 가진 몇몇 영웅이 있습니다.

그래서 이 기사에서 VCGamers는 2022년 Mobile Legends에서 한타에서 쉽게 HP가 떨어지지 않는 최고의 라이프스틸 영웅에 대해 논의할 것입니다. 그들은 누구입니까? 아래 리뷰에서 알아 봅시다.

Mobile Legends의 Lifesteal 영웅 목록

Lifesteal은 영웅이 공격하거나 피해를 입을 때마다 HP를 재생하도록 하는 속성입니다.

종종 이는 Haas's Claw 또는 Endless Battle과 같은 특정 항목을 구매하여 달성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기본 영웅은 이 능력을 가지고 있으며 적의 HP를 훔치기 위해 더 이상 업그레이드할 필요가 없습니다.

이를 염두에 두고 Mobile Leends에서 즉시 적의 에너지를 확실하게 소진시킬 최고의 라이프스틸 영웅에 대해 토론하고 살펴보겠습니다.

알파

Hero Lifesteal Mobile Legends
알파

첫 번째 Mobile Legends 라이프 스틸 영웅은 Alpha입니다. 알파는 너프를 받고 잊혀진 전사 영웅입니다. 그러나 Alpha는 그녀의 두 번째 스킬인 Force Swing 덕분에 여전히 특별한 라이프 스틸을 가지고 있습니다.

활성화되어 적에게 적중하면 알파는 HP에서 최대 300점을 회복할 수 있으며 두 명 이상의 대상을 적중하면 증가합니다.

갱킹 상황에서 알파는 주변에 더 많은 대상이 있을수록 HP를 더 빨리 회복할 수 있기 때문에 더 강해지고 죽이기 어려워집니다. 그렇기 때문에 Alpha는 2022년 Mobile Legends 최고의 생명을 훔치는 영웅 목록에 포함되었습니다.

다이로스

Hero Lifesteal Mobile Legends
다이로스

다음은 여전히 인기를 유지하고 있는 전사 영웅 다이로스입니다. Dyrroth의 Wrath of the Abyss라는 패시브 스킬은 패시브 스킬로 적을 공격할 때 HP를 회복할 수 있게 해줍니다. Dyrroth가 생성하는 피해량과 함께 HP 재생이 증가합니다.

게임 후반에 Dyrroth는 더 인상적인 라이프스틸로 초당 막대한 피해를 줄 수 있습니다. 그는 그의 특별한 생명력을 가진 팀 전투에서 쉽게 죽일 수 없습니다.

Dyrroth는 확실한 선택으로 남아있는 전투기입니다. 그는 또한 라이프 스틸러 영웅으로 명성이 높기 때문에 순위 게임에서 자주 사용됩니다.

Dyrroth의 패시브 스킬을 사용하면 두 번의 기본 공격마다 HP를 회복할 수 있습니다. 이 HP 재생은 그가 입히는 피해량이 많을수록 증가합니다.

그것으로 게임 후반에 Dyrroth가 얼마나 치명적인지 상상해보십시오. 그는 상대의 HP를 즉시 제거할 수 있으며 팀 전투 중에 죽이기가 매우 어려울 것입니다.

앨리스

Hero Lifesteal Mobile Legends
앨리스

Dyrroth 다음으로 Mobile Legends에서 유일하게 라이프스틸 또는 스펠 뱀프가 높은 마법사인 Alice가 있습니다. Blood Ancestry라는 앨리스의 패시브 스킬은 그녀의 마법 라이프 스틸을 증가시켜 그녀의 스킬로 큰 라이프 스틸을 생산할 수 있습니다.

Ultimate Alice, Blood Ode도 HP를 최대 50%까지 회복할 수 있습니다. 그녀의 큰 라이프 스틸로 인해 Alice는 1 대 5에서 살아남을 수 있는 유일한 마법사입니다.

Alice는 생명을 훔치는 능력으로 매우 유명한 마법사 영웅입니다. 그는 적의 HP뿐만 아니라 미니언의 생명도 흡수합니다. 이제 궁극기 스킬이 마나를 모두 소모할 때까지 계속 발동하기 때문에 더욱 치명적입니다.

따라서 앨리스에게 충분한 마나 재생 아이템을 장착하면 오랫동안 피를 흘리는 상태가 될 수 있습니다.

루비

Hero Lifesteal Mobile Legends
루비

우리가 이미 알고 있듯이 Ruby는 그녀의 모든 기술이 엄청난 생명력 흡수 효과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최고의 생명력 흡수 영웅 중 하나입니다. 그의 영웅 전문화조차도 Ruby가 뛰어난 생명력을 가진 영웅이라고 말합니다.

Bloodlust Axe 또는 Endless Battle과 같은 특정 아이템과 함께 사용하면 Ruby는 보다 공격적인 HP 회복 기능을 갖게 됩니다. 몇 가지 스킬만 사용하면 HP를 모두 회복한다.

그를 Bloodlust Axe 또는 Endless Battle과 함께 사용하면 전장에서 진정으로 막을 수 없습니다. 패시브 자체는 초기 물리적 생명력 흡수의 10%와 장비의 115%를 물려받습니다.

몇 가지 스킬만으로 모든 HP를 즉시 회복할 수 있는 영웅을 원한다면 Ruby가 적합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2 최고의 Ruby 게임플레이 팁

알카드

Hero Lifesteal Mobile Legends
알카드

Alucard가 역대 Mobile Legends에서 최고의 라이프스틸 영웅이 된 것은 더 이상 비밀이 아닙니다. 이 뱀파이어는 특별한 라이프스틸을 가지고 있습니다. 특히 궁극기를 활성화하면 Alucard는 궁극기가 라이프스틸을 최대 100%까지 증가시키기 때문에 HP 부족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Alucard는 특히 그의 궁극기가 활성화될 때 뱀파이어처럼 행동합니다. 이 영웅을 사용할 때 궁극기는 생명력 흡수를 최대 100%까지 증가시킬 수 있기 때문에 HP 소모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그는 또한 많은 양의 물리적 손상을 입히기 때문에 Alucard는 수년 동안 최고의 선택 중 하나로 남아 있습니다. 또한 사용하기 매우 쉽고 즉시 마스터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카운터 히어로 Alucard Mobile Legends, 그를 감성적으로 만드십시오!

2022년 모바일 레전드 최고의 흡혈 영웅에 대한 논의였습니다. 위에서 언급한 영웅 중 하나를 사용하는 데 관심이 있습니까? 그렇다면 댓글란에 선택할 영웅 한 명을 언급하십시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