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LBB 2023의 물리 공격 영웅 5명

물리적 공격

물리 공격은 영웅이 수행하는 물리 공격입니다. 모바일 레전드. 영웅의 물리 공격이 높을수록 더 많은 피해가 발생합니다.

모바일 레전드에는 2023년 시즌 28에서 사용할 수 있는 여러 물리 공격 영웅이 있습니다.

이번에는 게임에서 빠르게 랭크업할 수 있도록 추천해드리겠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War Axe ML 아이템에 적합한 영웅 5명

2023년 가장 고통스러운 물리 공격 영웅 목록

다음은 Land of Dawn에서 야만인을 플레이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높은 물리적 공격을 가진 영웅 목록입니다.

적이 ketar ketir임을 보장합니다!

가톳카차

가톳카차 mlbb
가톳카차 MLBB. 출처: VCGamers.

Gatotkaca는 최고의 물리적 공격을 가진 탱크 중 하나입니다.

사거리가 긴 것 외에도 Gatotkaca는 마법과 물리적 요소를 모두 가지고 싸울 수 있는 영웅이기도 합니다.

이것은 사용자가 이 탱커 영웅이 상대에게 전투 기술이 주어졌을 때 고통스러운 피해를 입힐 수 있도록 만들고 싶어하기 때문에 발생합니다.

Gatotkaca 자신은 최근 전투 하이브리드 영웅으로 변신한 탱크 영웅입니다.

그는 심각한 피해 공격을 하게 만드는 두 가지 중요한 속성을 사용합니다.

존슨

존슨MLBB. 출처: VCGamers

존슨 는 자신이 가진 스킬을 사용하면 자동차로 변신할 수 있는 석유왕이라는 별명을 가진 영웅이다.

Johnson이 공격하는 모든 영웅은 이 공격 효과로 인해 게임에서 그의 움직임을 늦추는 CC 효과를 받게 됩니다.

비록 탱커지만 듀란스 목걸이 아이템을 사용하면 4번째가 될 수 있습니다.

이 두 항목은 Johnson의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속도를 높여줍니다.

모스크바

카운터 모스코프
모스크바 MLBB. 출처: Score.ID

Moskov는 물리 공격력이 높은 영웅입니다. 사실 그는 이미 게임 초반에 공격력이나 속도를 가지고 있습니다.

부식의 낫 아이템이 업데이트 된 이후로 이 영웅은 게임 중반 진입 시 최고의 공격 속도를 얻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 장점은 금을 빠르게 재배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추가 골드를 얻으면 필요한 모든 아이템도 획득할 수 있습니다. 그런 식으로 이 영웅의 속도는 멈출 수 없습니다. 

미아

미야, 바탕 화면 Mobile Legends HD, 물리적 공격
미아 MLBB. 출처 mlbbdesign.com.

미야는 공격이 매우 빠른 다음 고통스러운 물리 공격 영웅입니다.

그의 기술과 능력은 이 궁수를 게임에서 무시무시한 선수로 만듭니다.

아이템을 사용하셔야 합니다 윈드토커 또는 스칼렛 팬텀 새벽의 나라 미야를 위하여.

이 두 항목은 그가 최고 공격 수준에 도달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적의 손에서이 영웅을 만날 때 조심하십시오. 

또한 읽으십시오: Miya Pascol Mobile Legends에 대한 추천 빌드

나단 

고통스러운 Natan Build New 2023, 물리적 공격
나단 MLBB. 출처: 게임피니티.

나단 가장 빠른 전투 속도와 최고의 물리 공격을 가진 Marksman 영웅을 말할 때 마지막 대답입니다. 

예, 그는 새벽의 땅에서 적과 대면하기 어렵게 만드는 공격 속도로 유명합니다.

Natan이 팀 전투를 할 때마다 그의 속도 때문에 적들이 천천히 하나씩 떨어졌습니다.

이 영웅이 치명적인 속도와 마무리를 가지고 있는 것을 보고 많은 유저들이 많이 플레이하고 있습니다.

한 번에 두 명의 적과 싸우는 것은 더 이상 그에게 위협이 되지 않았습니다. 따라서 Nathan이 게임에 있을 때 주의해야 합니다. 

위의 5명의 영웅 중 가장 고통스러운 물리 공격을 한 영웅은 Youtube의 여러 프로 플레이어로부터 얻은 저자의 추천일 뿐입니다. 주요 벤치마크가 아닌 참조로 만들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나탄 카운터 최강자 5인, 오토비트!

지금 바로 영웅 스킨을 완성하세요. 저렴하고 빠르고 안전한 모바일 전설 충전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지금 바로!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