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ro Melissa Mobile Legends 2022, Auto Pro 플레이 방법!

멜리사 스킬

영웅 멜리사 플레이 방법 모바일 레전드 2022년? 알아내려면 이 기사를 끝까지 읽어야 합니다. 당신이 그것을 사용하는 자동 프로인지 확인하십시오.

멜리사는 궁극기를 위한 독특한 능력을 가진 MM 역할을 하는 모바일 레전드 영웅입니다. 그녀는 특별한 기술을 가진 머들과 포옹이라는 두 개의 부두 인형을 가지고 있습니다. Muddle은 그의 데미지 커넥터가 될 수 있는 빨간 인형입니다.

중얼거림은 방어 시스템을 강화할 수 있는 흰색 인형인 반면, 머스킷은 상대 팀이 이 MM에 접근하려고 할 때 방어 필드 또는 방패를 만들어 발사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이번 기회에 Vicigers 친구들에게 Mobile Legends에서 영웅 Melissa를 플레이하기 위한 몇 가지 팁을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방법을 알고 싶습니까? 자, 다음 기사 리뷰를보십시오.

Hero Melissa Mobile Legends 사용 팁

기술을 먼저 배우십시오

히어로 멜리사 모바일 레전드
멜리사 스킬

MM 영웅은 대부분의 다른 게임 내 영웅과 마찬가지로 세 가지 활성 기술과 하나의 수동적 기술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기사에서 우리는 그가 가진 모든 기술에 대해 논의할 것입니다.

  • 패시브 - 인형 버스터(버프): 머들과 적이 소환한 모든 유닛을 포함하여 하수인과 소환된 유닛에게 150%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 스킬 1 – 추락! (점멸, 버프): 대상을 향해 돌진하며 일시적으로 공격 속도를 얻습니다. 그는 또한 두 사람이 코트에 있을 때 Muddles와 Cuddles를 끌어당겼습니다. 이것은 그가 지도 주위를 이동하고 인형의 위치를 조정할 수 있게 해주는 이동성 도구입니다. 추가 공격 속도는 적절한 폭발 가능성을 제공합니다.
  • 스킬 2 – 출발! 머들! (디버프, AoE): 대상을 향해 머들을 던져 적 영웅에게 적중하거나 최대 거리에 도달하면 멈추고 첫 타격에 250(+80% 총 물리 공격력)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주변의 모든 적 영웅에게 최대 6초. 이 시간 동안 이 MM은 매 기본 공격마다 Muddles에서 저주받은 바늘을 추가로 쏠 또 다른 Giggles 인형을 소환합니다.
  • 얼티밋 스킬 - 포옹! 날 지켜줘! (소환, 버프): 그는 Cuddles에게 보호 필드를 해제하도록 명령합니다. 보호 필드는 적에게 피해를 입히고 밀쳐내며 일시적으로 필드에 들어오는 것을 방지합니다. 필드 범위를 벗어나면 더 일찍 필드가 사라집니다. 이 기술은 근접 영웅에 대한 그의 주요 방어입니다. 스킬이 준비되면 포옹이 나타나 스킬의 패시브 효과인 추가 물리 및 마법 방어력을 멜리사에게 부여합니다.

올바른 빌드 사용

히어로 멜리사 모바일 레전드
데몬 헌터 소드

Mobile Legends에서 영웅 멜리사를 플레이하기 위한 다음 팁은 그녀에게 맞는 빌드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빌드 아이템을 사용하면 이 MM의 전투 기술에 영향을 미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아이템 빌드 구성을 올바르게 사용하면 큰 데미지를 줄 수 있습니다.

이 MM에 대한 올바른 항목 빌드에 대해 혼란스러운 경우 다음 항목 구성 권장 사항 중 하나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Scarlet Phantom, Demon Hunter Sword, Swift Boots, Berserker's Fury, Sea Halberd, Malefic Roar 등.

그를 위해 최고의 상징을 사용하십시오

히어로 멜리사 모바일 레전드
엠블럼

Melissa Mobile Legends 영웅을 사용하여 플레이할 때 다음 팁은 올바른 엠블럼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엠블럼을 사용하려면 마크스맨 스페셜 엠블럼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엠블럼은 기본 공격 속도와 물리 공격을 증가시킬 수 있기 때문입니다.

MM 게임 플레이 이해

히어로 멜리사 모바일 레전드
게임 플레이

MM Hero 또는 Marksman으로서 그는 Gold Lane을 빠르게 부자로 만드는 데 매우 적합하며 성장할 여지가 많습니다.

게임 초반이나 게임 초반에 진입하면 농사를 지어 스스로를 풍요롭게 하고, 포탑을 보호하고 상대 팀의 포탑을 파괴하는 데 중점을 둡니다.

게임 종료 또는 마지막 경기에 들어갔을 때 할 수 있는 일은 전쟁이나 팀 전투가 진행 중일 때 팀원을 돕는 것입니다.

이 게임 단계에서는 상대방이 매우 높은 데미지와 공격 속도를 가지고 있고 매우 치명적이기 때문에 상대를 빠르게 죽일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2에서 Melissa의 가장 강력한 카운터 영웅

치명적인 콤보 스킬 사용

히어로 멜리사 모바일 레전드
여자 이름

물론 모든 ML 영웅은 상대방을 쉽게 끝낼 수 있는 자신만의 스킬 콤보를 가지고 있습니다. Hero Melissa Mobile Legends는 또한 매우 치명적인 콤보 기술을 가지고 있으며 전쟁이나 결투 전투를 일대일로 할 수 있을 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취할 수 있는 첫 번째 단계는 스킬 2를 사용하여 상대 팀을 혼란에 빠뜨린 다음 기본 공격으로 공격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스킬 1을 사용하여 보너스 속도 공격을 얻습니다.

마지막 단계로, 멜리사의 최신 스킬을 사용하여 그녀에게 접근하는 모든 적을 밀어낼 수 있는 보호 구역을 생성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상대 팀은 해당 지역에 들어갈 수 없습니다.

1번 스킬을 사용하면 보호 영역도 그 움직임을 따라갈 수 있습니다. 그러나 보호 영역을 벗어나면 해당 영역이 더 일찍 사라질 수도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추천 콤보히어로 멜리사 MLBB 2022

Vicigers 친구들이 Melissa Mobile Legends 2022 영웅을 사용할 때 할 수 있는 몇 가지 팁이었습니다.이 기사가 유용하기를 바랍니다. MLBB 다이아몬드 및 기타 게임을 충전하고 싶다면 VCGamers에서만 다이아몬드 게임을 즉시 충전할 수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