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시 랭크 시즌 26 FF Max 최고의 캐릭터

오공 프리파이어

Garena는 최근 BR 모드에서 시즌 26 FF Max의 새로운 등급을 선보였습니다. 여기에서 푸시 랭크 시즌 26의 최고의 캐릭터를 살펴보겠습니다. FF 맥스.

Garena는 최근 Free Fire에서 새로운 보상과 플레이어 순위 재설정을 통해 새로운 BR 순위 시즌을 도입했습니다. 여기 이 기사에서는 시즌 26 순위를 더 빨리 올리기 위해 Free Fire Max에서 최고의 캐릭터를 살펴보겠습니다.

플레이어가 선택할 수 있는 Free Fire 캐릭터 목록에는 40개 이상의 캐릭터가 있습니다. 이 캐릭터들은 전장에서 플레이어를 도울 수 있는 독특한 능력을 갖추고 있습니다.

최근 순위 초기화를 통해 플레이어는 올바른 캐릭터를 사용하여 1위 자리를 차지할 수 있는 기회를 얻었습니다. 푸시 랭크 시즌 26 FF Max의 베스트 캐릭터 목록을 살펴보겠습니다.

최고의 캐릭터 목록 시즌 26 FF Max

크로노

시즌 26 FF 맥스
크로노

Chrono 'Time Turner' 게임의 특수 능력은 Free Fire에서 플레이어에게 놀라운 방어 능력을 부여합니다. 그는 뚫을 수 없는 역장을 만들었습니다. Chrono는 총 800의 피해를 차단하고 6초 동안 지속됩니다. 이 능력은 120초의 재사용 대기시간과 함께 제공됩니다.

Chrono 기술은 Free Fire 캐릭터 목록에서 가장 인기있는 기술 중 하나입니다. 이 능력은 플레이어가 열린 전장에서 엄폐물을 만드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독특한 특성으로 인해 Chrono는 시즌 26 FF 최대 푸시 순위에서 이 목록에서 5위에 올랐습니다.

오공

시즌 26 FF 맥스
오공

Wukong의 '위장'은 업데이트 OB27에서 상당한 버프를 받았습니다. 그는 플레이어를 10초 동안 덤불로 만들 수 있으며 기본 레벨에서 250초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있습니다. 적을 처치할 때마다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됩니다.

BR 등급 모드에서 오공을 사용하여 적의 뒤로 몰래 다가가 기습 요소로 적을 물리칠 수 있습니다. 이 스킬은 전장에서 탈출할 때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최신 OB30 업데이트에서 너프된 스킬은 플레이어가 이 스킬을 사용할 때 이동 속도를 최대 40%까지 감소시켜 Free Fire Max에서 최고의 캐릭터 목록에서 Wukong을 2위에 올렸습니다.

캐릭터는 300초의 엄청난 쿨타임을 가지고 있습니다. 동시에 사용자가 적에게 총을 쏘면 변신이 종료됩니다. 그러나 캐치가 있으며 사용자가 적을 물리 칠 때마다 재사용 대기 시간이 재설정됩니다.

Clash Squad 모드에서 부스트로 전환한 후 적에게 몰래 다가가 산탄총으로 적을 쓰러뜨릴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자신을 다시 변경할 수 있습니다.

스카일러

시즌 26 FF 맥스
스카일러

스카일러의 액티브 스킬은 '립타이드 리듬'입니다. 표준 수준에서 이 능력은 50미터 내에 있는 5개의 글루 벽을 손상시킬 수 있는 음파를 방출합니다. Gloo Wall이 배치될 때마다 HP 회복이 증가하며 4점부터 시작합니다. 그러나 이 능력의 재사용 대기시간은 60초입니다.

OB32 패치 업데이트에서 업그레이드를 통해 이제 스킬 버튼을 길게 눌러 적들이 숨어 있는 뒤의 글루 벽을 정확하게 타겟팅할 수 있습니다.

DJ 알록

시즌 26 FF 맥스
알록

DJ Alok은 Free Fire 명단에서 가장 인기 있는 캐릭터입니다. 게임 "Drop the Beat"에서의 그의 능력은 가장 다재다능한 능력 중 하나이기도 합니다. 이 능력은 아군의 이동 속도를 15% 증가시키는 주변 5m 영역을 생성합니다.

추가로 이 능력은 10초 동안 5HP/초 동안 구역에 있는 플레이어와 아군을 치료합니다. 그는 훌륭한 능력이며 짧은 쿨타임도 가지고 있습니다.

더 빠른 이동 속도와 함께 의료 키트를 사용하지 않고 건강을 회복하는 옵션은 총격전 중에 우위를 점합니다.

캡틴 부야/K

시즌 26 FF 맥스
케이

K는 게임 '마스터 오브 올'에서 활약하는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는 자신의 능력으로 최대 EP를 50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주짓수 모드'에서는 반경 6m 이내 아군의 EP 전환율이 500%를 받는다. 최대 250EP로 심리모드에서 3초마다 2EP를 회복할 수 있다.

쿨다운 모드 전환은 새로운 OB28 업데이트에서 줄어들었기 때문에 3초 밖에 되지 않습니다. K는 1초당 3EP를 회복할 수 있으며, 최고 레벨의 심리 모드에서는 최대 250EP를 회복할 수 있습니다. 쿨다운 모드 전환은 새로운 OB28 업데이트에서 줄어들었기 때문에 3초 밖에 되지 않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듣다! 이것은 Free Fire에서 Dimitri를 카운터하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입니다.

안토니오

시즌 26 FF 맥스
안토니오

안토니오의 캐릭터는 평생을 살기 위해 고군분투했습니다. 그는 손에 아무것도 없다면 아무도 당신을 신경 쓰지 않을 것이기 때문에 일어나서 스스로 싸워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피비린내 나는 갱단 싸움이 끝난 어느 날 안토니오에게 의문의 남자가 다가온다.

안토니오의 스킬은 갱스터 스피릿(Gangster Spirit)으로 플레이어의 레벨이 오를수록 HP가 추가로 증가합니다. 레벨 1 시작 시 경기가 시작되면 추가로 10 HP를 얻습니다. 그런 다음 레벨 2에서 HP는 다시 15로 증가합니다.

Antonio는 푸시 랭크 시즌 26 FF Max에 적합하며 그만한 이유가 있습니다. Gangster Spirit이라는 그의 능력은 라운드 시작 시 사용자에게 추가로 35 HP를 제공합니다. 공장 도전 중에 이 추가 HP를 활용하여 초기 전투 단계에서 자신을 방어할 수 있습니다.

단, 보너스 HP는 사용 후 회복되지 않으므로 주의해야 합니다. 안토니오의 1차 스킬과 함께 2차 치유 능력을 함께 사용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3월 최고의 오공 FF 캐릭터 콤보

FF Max 시즌 26에서 순위를 올리는 데 사용할 수 있는 최고의 캐릭터였습니다. 당신의 선택은 어느 것입니까?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