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웅 메이 오버워치 2 대처 방법, 스킬 이해하기!

5월 오버워치 2

5월 오버워치 2 치명적인 기술을 가지고 있으며 상대에게 상당히 골칫거리인 영웅 중 하나입니다. 이 영웅에 대응하는 방법을 모르면 그와 결투를 하다 죽을 것입니다.

Overwatch 2는 Blizzard Entertainment의 최신 장르 게임입니다. 영웅 사수, 이 게임은 e스포츠 분야에서 오랫동안 실행된 전작인 Overwatch의 속편입니다. 

이 게임은 항상 수요가 높은 훌륭한 게임 경험을 즐기는 전 세계의 팬과 서포터로 구성된 거대한 커뮤니티를 자랑합니다.

이 게임에는 Tank, Damage, Support의 총 세 가지 역할 클래스가 있습니다. 메이 오버워치 2는 어떤 모드에서든 그녀를 얼음 여왕으로 만드는 오버워치 2의 가장 독특한 능력을 가진 파격적인 데미지 영웅입니다. 그는 이 게임에서 그의 이야기를 바탕으로 중국 시안에서 왔습니다.

이 영웅은 주무기를 제외한 총 3가지 능력을 가지고 있어 다른 영웅들보다 훨씬 더 오래 전장에서 살아남을 수 있습니다.

5월 오버워치 2에 대응하는 방법

Overwatch 2는 Blizzard가 모든 캐릭터에 약간의 변경 및 조정을 도입하면서 모든 오래된 영웅과 맵을 가져왔습니다. 이를 통해 전편에 있던 원래 6v6와 다른 5v5 형식에 더 잘 맞고 원활하게 전환할 수 있었습니다.

Mei Overwatch 2는 적 영웅의 이동 속도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얼어붙은 차가운 물의 힘을 활용하는 피해 영웅입니다. 그는 동상으로 그들을 무력화시켜 몇 초 만에 쓰러뜨리기 쉬운 표적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기술 이해

5월 오버워치 2
5월 오버워치 2

그는 근거리에서 적을 얼릴 수 있는 주 무기를 사용할 수 있으며 정확한 기계 조준으로 원거리 전투도 처리할 수 있습니다. 다음은 그의 모든 기술 목록입니다.

  • Endothermic Blaster (Primary Fire): 제어된 스프레이를 발사하여 적 영웅의 속도를 늦출 수 있습니다.
  • Endothermic Blaster(Secondary Fire): 동일한 무기로 적에게 큰 피해를 줄 수 있는 더 먼 거리에서 차지 샷을 발사할 수 있습니다.
  • Cryo-Freeze (L-Shift): 그녀는 자신을 얼리고 들어오는 피해에 면역이 되어 얼어붙은 동안 자신을 치유할 수 있습니다. 
  • 빙벽(E): 메이는 정해진 위치에 일정량의 피해를 입거나 짧은 시간이 지나면 부서지는 빙벽을 생성할 수 있습니다.
  • 눈보라(궁극기): 유효 범위 내의 적을 얼리는 기상 제어 드론을 발사하며 광역 기반 능력입니다.

올바른 영웅을 사용하여 싸우십시오

오버워치 2
오버워치 2 최고의 카운터 영웅 메이

그는 가장 강력한 영웅은 아니지만 제대로 보호되고 플레이되면 강력한 데미지 딜러가 될 수 있습니다. 그는 한 명 이상의 적을 빠르게 목표로 삼을 수 있으며 측면 경로를 차단하여 지도에서 외국 영웅을 쓰러뜨릴 수도 있습니다.

모든 게임 모드에서 그를 물리칠 수 있는 가장 효과적인 Overwatch 2 영웅은 Pharah, Sombra, Widowmaker 및 Soldier 76입니다.

파라 공중에 오래 머무를 수 있기 때문에 메이에게 좋은 카운터입니다. 이것은 그녀가 메이의 주포로부터 거리를 유지하고 로켓 발사기로 그녀를 쏘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그는 또한 메이의 벽을 업그레이드하고 지속적으로 적 팀을 압박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히어로 탱크 오버워치 2 사용법, 초보자가 알아야 할 것!

솜브라는 들키지 않고 적진 뒤로 이동할 수 있기 때문에 메이에게 좋은 카운터입니다. 그는 후자의 능력을 침묵시킬 수 있으며, 그를 엄폐하거나 팀원에게 후퇴하려는 미끄러운 표적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솜브라는 또한 메이가 그를 물리치면 재빨리 안전한 위치에 자리를 잡고 활력을 되찾은 후 그를 다시 쓰러뜨리려고 할 수 있습니다.

위도우메이커는 원거리에서 단 한 번의 클린 샷으로 메이를 이길 수 있습니다. 그녀는 또한 Mei에게 여러 발을 보내 그녀가 냉동 능력을 사용하여 치유하도록 강제할 수 있으며, 이는 그녀가 얼어붙은 상태에서 나오자마자 그녀를 조용한 표적으로 만듭니다.

솔저 76은 메이의 동결 능력에 대한 공격적인 대답입니다. 그녀는 자신의 바이오틱 필드로 자신을 치유할 수 있고 일반 총알과 Helix Rockets의 깔끔한 스윕으로 Mei를 이기기 위해 다이빙할 수 있습니다. 그는 또한 메이를 주무기의 범위 밖으로 떨어뜨리는 동안 더 많은 지역을 달리고 덮을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바스티온 오버워치2 대응법, 자동탈출!

다음은 Mei Overwatch 2를 상대하고 팀 전체의 진행 속도를 늦추는 성가신 능력을 제거할 수 있는 최고의 영웅입니다. 이 영웅들은 또한 적 팀과 직접 싸울 때 사용하는 플레이어를 경계해야 합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