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pic Mobile Legends 랭킹을 위한 MM 영웅 추천

모바일 레전드 최강의 MM

mm 영웅을 사용하는 것을 좋아하는 분들은 Epic Mobile Legends 순위에 대해 이 VCGamers 권장 사항을 실제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 레전드 현재 많은 플레이어가 있는 MOBA 게임입니다. 이 게임은 매우 재미있기 때문에 Mobile Legends에는 최대 100명의 영웅 캐릭터도 있습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에픽랭크에서 플레이할 가치가 있는 MM 영웅 추천을 공유하고자 합니다.

우리가 아는 한 Epic은 Mobile Legends에서 매우 나쁜 등급입니다. 왜냐하면 이 순위에는 영웅 구성에 신경 쓰지 않는 욕심 많은 플레이어가 많기 때문입니다. 또한 많은 사람들이 지속적으로 트롤링하고 있습니다. 

이 목록의 MM 영웅이 누구인지 궁금하십니까? 그렇다면 아래 논의를 살펴보자.

Epic Rank Push의 MM 영웅 목록

모스크바

MM 영웅
모스크바

첫 번째 에픽 등급의 추천 MM 영웅은 Moscov입니다. 이 영웅은 여전히 사용하기 좋지만 Mobile Legends에서 가장 오래된 Marksman 영웅 중 하나입니다.

물론 항상 솔로로 플레이하는 분들에게는 Moskov를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 영웅은 패시브가 있기 때문에 적을 공격하고 구석에 벽을 설치하면 적이 기절합니다.

Epic Rank 플레이어가 매우 이기적이고 종종 혼자라는 점을 고려할 때 Moskov는 종종 자신을 포지셔닝하는 상대를 대상으로 하는 올바른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클린트

MM 영웅
클린트

다음 에픽 랭크의 추천 영웅은 클린트입니다. 이 영웅은 여전히 플레이할 가치가 있음에도 불구하고 Mobile Legends에서 가장 오래된 MM 영웅 중 하나로 등재되어 있습니다.

그 이유는 충분한 사거리로 고통스러운 부상을 입은 클린트였기 때문이다. 그 외에도 Clint는 적의 공격을 피할 수 있는 능력이 있으며, 이 영웅이 올바른 것을 사용하면 상대를 놀라게 할 것입니다.

2020년 회복 이후 Clint는 항상 가장 유명한 저격수 중 한 명이었습니다. 클린트는 게임 초반에 상당한 데미지를 주는 슈터 영웅 중 하나이기 때문이다.

흥미롭게도 Clint는 스킬 2(Trapping Recoil)와 스킬 3(Grenade Bombardment)을 가진 사람들에게 컨트롤 효과를 줄 수 있는 능력이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모바일 레전드 클린트 영웅의 5가지 약점, Weak Bro!

베아트릭스

MM 영웅
베아트릭스

Beatrix는 오랫동안 Golden Lane에서 알려진 강간범이었습니다. 다양한 4종의 치명적인 무기를 가진 슈팅 히어로입니다.

일반적으로 시즌 23이 시작될 때 Beatrix는 긴장하거나 적응합니다. Beatrix의 피해는 게임 초반에 감소합니다. 하지만 실수하지 마세요. 게임 초반에 베아트릭스의 데미지가 감소하더라도 나중에 베아트릭스의 데미지가 증가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Beatrix는 지구에서 새벽에 겁에 질린 원수로 남았습니다. 이 Hero는 요즘 많은 사람들이 항상 선택하는 MM Hero입니다. Beatrix가 가장 좋아하는 히로인인 이유는 그녀가 다른 능력을 가진 4개의 다른 무기를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이를 통해 Beatrix는 적을 쉽게 죽일 수 있습니다. 하지만 베아트릭스를 사용하기 전에 이 영웅이 쉽지 않기 때문에 숙달될 때까지 먼저 연습해야 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모바일 레전드 2022 영웅 베아트릭스의 5가지 장점, 크레이지 데미지!

브로디

MM 영웅
브로디

지금까지 공격 범위가 가장 먼 MM 영웅. 이 이점은 Brody가 먼 거리에서 피해를 입힐 수 있기 때문에 전투에서 조준하기 어렵게 만듭니다.

Brody는 게임 시작 시 큰 데미지를 주는 슈터 중 하나로 알려져 있기 때문에 착지 단계에서 다른 슈터가 그를 상대하기는 항상 어려울 것입니다. 이 영웅은 플레이어를 진정시키는 것으로 보이지만 여전히 게임에서 이기고 싶어하는 Hero Marksman입니다.

이제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이 영웅을 사용하는 것은 매우 쉽습니다. 이 영웅이 가지고 있는 상대의 스킬을 표시하기만 하면 되고, 그 다음에는 울티 스킬을 사용하기만 하면 상대의 영웅이 죽거나 죽는다.

이 영웅은 2021년 3월에 괜찮은 버프를 받았습니다. 그래서 3월에 82.81%에서 금지되었습니다.

이 Makrsman 영웅은 공격 데미지가 매우 광범위하여 당시 사용이 매우 불법이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모바일 레전드 속 히어로 브로디의 5가지 약점, 비활성!

포폴 & 쿠파

MM 영웅
포폴 쿠파

포폴과 쿠파는 풀스킬 슈터입니다. 그는 스킬 3으로 카드를 열 수 있고 상대를 기절시킬 수 있으며 스킬 2에서 청중을 제어하는 스킬도 가지고 있습니다.

이 영웅도 시즌 23 초반에 기본 데미지를 줄이는 형태로 긴장했습니다. 그러나 다른 한편으로 이 영웅은 Kup(Vlk)이 Popol의 공격 속도를 물려받을 수 있는 새로운 적응도 얻습니다.

이 영웅은 아이처럼 보이지만 그를 과소 평가할 수 없습니다. 그 외에도 이 영웅은 게임 목적에 완벽합니다.

문제는 이 한 명의 영웅이 늑대에게 보호를 받고 있기 때문에 적들이 우리에게 접근하기 어렵다는 것입니다. 방패로 사용되는 것 외에도 늑대는 적을 공격하는 데 사용할 수 있으므로 포폴 & 쿠파는 적 영웅을 상대로 일을 쉽게 이길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포폴과 쿠파 2022의 고통스러운 빌드, 지금 시도해보세요!

Epic Mobile Legends 순위와 일치하는 MM 영웅 추천이었습니다. 그럼 이 글을 읽고 나서 항상 사용하는 영웅은? Mobile Legends 게임 업데이트를 받으려면 VCGamers를 자주 방문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