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LBB에서 연패를 피하는 원인과 방법은 무엇입니까?

연패

연패는 플레이어에게 친숙한 용어일 수 있습니다. 모바일 레전드, 아니요? 이 용어는 플레이어가 연속으로 패배했을 때의 상태를 설명합니다.

플레이어는 이러한 상황이 발생하는 것을 원하지 않지만 여전히 패배를 피할 수 없는 것은 드문 일이 아닙니다.

그런 조건은 물론 현재 레벨 올리기에 집중하고 있기 때문에 플레이어를 상당히 짜증나게 만듭니다. 계급, 실제로 내려야했습니다 계급.

또한 플레이어의 사고 방식이 확실히 혼란에 빠지고 Mobile Legends 플레이에 대한 의욕이 떨어지거나 심지어 잃을 수도 있습니다.

자, 자주 하시는 분들은 연패 플레이 할 때 원인이 무엇인지, 어떤 팁을 할 수 있는지 알아야 합니다.

또한 읽기: Mobile Legends 2022 최고의 Harley 게임플레이 팁

연패의 원인

연패
지는 그림 – 연패

자주 경험하게 만드는 여러 가지 요인이 있습니다. 연패 또는 연패. 다음은 이해해야 할 요소입니다. Esportsku.com:

솔로 또는 솔로 플레이

연패
솔로 플레이 그림 - 연패

자주 경험하게 만드는 첫 번째 요인 연패 팀원이나 솔로없이 혼자 플레이하는 것입니다.

만약 너라면 솔로 연주 그리고 팀에 합류 파티캐릭터와 능력을 인식하지 못하면 패배의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더군다나 이미 높은 등급에 도달했다면 혼자 플레이하는 것이 아니라 스쿼드와 함께 플레이해야 합니다. 당연히 더 어렵기 때문입니다.

특정 시간에 재생

타임스 Mobile Legends 플레이의 특정 측면도 연패의 요인이 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많은 사람들이 이 상태를 취약한 시간이라고 부릅니다.

당신은 일반적으로 당신의 팀에 합류할 많은 아이들이 놀고 있는 아침, 오후, 저녁에 이 상태를 발견할 수 있습니다.

하나의 역할만 이해

하나의 영웅 역할만 마스터할 수 있다는 것은 연속 패배를 초래할 수 있는 큰 요인 중 하나입니다. 그런 능력으로 인해 요구 사항을 따라갈 수 없기 때문에 팀이 계속 패배하는 이유가 될 수 있습니다. 역할 팀에서.

맹인지도는 연패를 만들 수 있습니다

연패
블라인드 맵의 삽화 - 연패

이 한 가지 요소는 많은 플레이어가 종종 그것을 말함으로써 그들을 질책하기 때문에 확실히 매우 친숙합니다. 예, 이 요소는 일반적으로 블라인드로 알려져 있습니다. 폴더.

눈이 먼 폴더 자체는 플레이어가 주의를 기울이지 않고 방향과 목적 없이 플레이하는 상태를 설명합니다. 폴더. 이렇게 놀면 받을 확률이 더 높아진다고 놀라지 마세요 갱킹 주변 상황을 모니터링하지 않은 상대로부터 폴더.

독성

마지막 요인은 원인입니다. 연패 모바일 레전드에서는 독성. 한 명의 플레이어만 행동하는 경우 독성에 집중해야 하는 팀의 다른 동료들의 상태를 방해할 수 있습니다. 게임 플레이

또한 읽기: 더 많은 랭킹 모바일 레전드? 이 10명의 멋진 영웅을 확인하세요

연패를 피하는 팁

연패
무패 행진의 일러스트

발생요인을 알고 나면 당연히 피할 수 있는 요령도 궁금하실텐데요. 연패 모바일 레전드에서. 자, 다음 리뷰를 보세요.

스쿼드와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세요.

연패
마바르 그림

연속 패배를 받아들이지 않기 위한 가장 효과적인 첫 번째 팁은 스쿼드에서 친구와 함께 플레이하거나 함께 플레이하는 것입니다.

앞서 언급했듯이, 모르는 파티와 혼자 플레이하는 것이 계속 패배하는 이유가 될 수 있습니다. 

단, 자주 같이 플레이한 친구와 함께 플레이하면 당첨 확률이 높아집니다. 또한 서로의 성격과 능력을 이해해야 합니다.

최소 마스터 3 역할

당신이 할 수 있는 다음 팁은 적어도 세 가지를 배우는 것입니다. 역할 모드에서 혼자 플레이해야 할 때 마스터할 수 있도록 순위.

Tanks, Marksman 및 Fighter는 마스터해야 하는 역할 중 일부입니다. 세 가지 역할 중 탱크는 일반적으로 팀에 해당 역할을 수행하기를 원하지 않는 많은 플레이어가 있기 때문에 숙달해야 하는 역할일 수 있습니다.

영웅 코어에 버프 공유

공유 버프 영웅에게 코어 여러분은 Mobile Legends에서 연패를 피하는 다음 팁입니다. 사용 중인 영웅이 버프에 너무 의존하지 않을 때 이렇게 할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코어 당신의 팀은 빠를 것입니다 짓다아이템이 빨리 형성될수록 레벨이 더 빨리 오르기 때문입니다. 팀의 승리 가능성도 높아집니다.

항상 지도에 주의를 기울이십시오.

연패
스트릭을 잃지 않도록 지도에 주의를 기울이십시오.

이 한 가지 팁은 항상 자신의 위치와 통과하는 적에 주의를 기울여야 하는 팀이 연승을 잃지 않도록 하는 데 그다지 중요하지 않습니다. 폴더.

이 팁을 사용하면 나중에 공격을 시작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적의 위치를 볼 수 있습니다. 갱킹. 또한, 피할 수도 있습니다. 갱킹 모니터하는 경우 적으로부터 폴더 바르게.

또한 읽기: 새로운 ML 영웅 유출, 파이터 예상 역할!

플레이 시간 설정

Mobile Legends를 플레이하는 시간을 설정하는 것은 다음 팁이므로 항상 경험하지 않아도됩니다. 연패.

이런 일을 3번 이상 경험했다면 잠시 멈추는 것이 좋다. 더 많은 준비를 할 수 있도록 신체적, 정신적으로 휴식을 취하면서 다른 활동을 찾으십시오.

비디오 프로 플레이어를 자주 봅니다.

다음으로 할 수 있는 팁은 전문 Mobile Legends 플레이어의 재생 비디오를 시청하는 것입니다.

크리에이터 콘텐츠가 많이 있습니다. 노름 어느 라이브 스트리밍 또는 공유 게임 플레이 그들. 사실 지금은 많다. 프로 선수 또한 된다 깃발 그리고 라이브 스트리밍 Mobile Legends를 플레이함으로써.

그래서 아마도 당신은 거기에서 배울 수 있습니다 게임 플레이 크리에이터 콘텐츠에서 노름 또는 프로 선수 그리고 참고하세요.

이러한 팁을 수행하면 비디오를 보는 동안 정신을 새롭게 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게임을 개선할 수 있도록 지식을 추가할 수도 있습니다.

연속성을 잃지 않도록 실수에서 배우십시오

이 마지막 요령은 다음을 포함하여 어떤 경우에도 종종 적용될 수 있습니다. 연패 모바일 레전드를 플레이하면서 문제의 팁은 실수로부터 배우는 것입니다.

실수를 저지르는 것은 연패를 받아들이는 주된 이유 중 하나입니다. 사실 실수를 저지르는 것은 자연스러운 일입니다. 그러나 더 잘할 수 있도록 평가가 필요합니다.

또한 읽기: Mobile Legends 2022 최고의 Irithel 게임 플레이 팁

이전 경기에서 팀이 저지른 실수로부터 배우고 다음 경기에서 같은 실수를 반복하지 않도록 하십시오.

그것은 당신이 그것을 경험하지 않도록 할 수있는 팁에 대한 토론입니다. 연패 모바일 레전드에서.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Penyebab dan Cara Menghindari Lose Streak di MLBB, Apa Saja?"에 대한 2 댓글

  1. 숯 숯

    제 경험상 신고는 절대 하지 마세요. 악의적인 플레이어가 당신을 모욕하거나 버그 문제가 있더라도 보고서를 제출하지 마십시오. 만약 그렇게 한다면, 당신은 많은 것을 잃게 될 것이고, 무서운 연패는 몇 주 동안 계속될 수 있습니다. 단 3일 만에 레전드 2에서 에픽 2로 내려간다고 상상해보세요! 나는 이것을 3 번 연속으로 경험했습니다.

  2. 아잠

    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