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bile Legends의 메카닉은 무엇입니까? 여기에서 설명을 확인하십시오

역학이란 무엇인가

기계공이란? 이 질문은 방금 플레이한 일반 플레이어에게서 발생합니다. 계략 Mobile Legends와 같은 MOBA.

역학 자체는 실제로 오랫동안 사용되어 온 용어입니다. 계략 AOV, LOL, DOTA와 같은 MOBA에서 Mobile Legends까지. 일부 플레이어에게는 이 용어가 이미 매우 친숙할 수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신규 플레이어도 입에서 나오는 기계적인 용어를 자주 들었을 것입니다. 프로 선수 또는 플레이어 계급 키가 큰 것. 그러나 그들은 역학이 무엇인지 모를 수도 있습니다. 

이 용어는 특히 개발과 함께 훨씬 더 자주 배출됩니다. 계략 모바일 레전드를 포함한 MOBA.

모바일 레전드 ~이다 계략 2016년에 출시되어 현재 그 중 하나가 된 Moonton에서 만든 계략 여러 국가에서 가장 인기 있는 MOBA.

계략 이것은 실제로 청중의 많은 관심을 끌고 있습니다. 게이머 많은 활성 사용자와 함께.

게임 플레이 흥미롭고 각각의 강점을 가진 다양한 종류의 영웅 캐릭터가 대중의 여러 명소가됩니다.

따라서 플레이어는 플레이하는 캐릭터에 따라 영웅을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역할 그들이 통제하는 것은 그들의 힘과는 별개로 역할 영웅도 다양하다.

그 외에도 모바일 레전드는 계략 템포가 빠른 경향이 있습니다. 플레이어가 효과적으로 플레이하기 위해 상당히 유능한 손가락 속도가 정말로 필요하다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음, 이것은 Mobile Legends의 역학이라는 용어와 관련이 있습니다. 

이번에는 Mobile Legends에 어떤 메커니즘이 있는지에 대한 설명을 제공합니다. 이 기사의 토론을 즉시 참조하십시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6월 별빛 피부 유출

메카닉이란 무엇입니까?

역학이란 무엇인가
모바일 레전드 역학 (출처: GGWP.ID)

Mobile Legends에서 역학은 손가락 속도, 위치 정확도 및 영웅을 사용하는 플레이어의 기술을 설명하는 용어입니다. 즉, 이 용어는 영웅 자체의 숙달과 관련이 있습니다.

역학은 또한 영웅의 미세 기술의 일부입니다. 모바일 레전드에는 높은 역학과 낮은 역학을 가진 영웅들이 있기 때문입니다.

한편, 용어도 있습니다 플레이어 메카닉 높은 수준의 기계 기술을 가진 플레이어를 설명합니다.

따라서 플레이어는 게임을 효율적으로 실행하기 위한 기본 사항 중 하나이기 때문에 사용하는 영웅의 메커니즘을 실제로 이해해야 합니다.

영웅 숙련도와 관련된 것 외에도 역학은 플레이어의 주의력을 설명할 수도 있습니다. 폴더, 포지셔닝, 또는 의사 결정. 이러한 것들은 미시 역학과 거시 역학에 속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치명적인 게임 플레이를 가진 5명의 고통스러운 ML 영웅, 적들은 도망칩니다!

마이크로 역학

역학이란 무엇인가
마이크로 메카닉스 (출처: Medcom.id)

마이크로는 계략 게임에 영향을 미치는 모바일 레전드.

이전에 설명했듯이 이러한 마이크로는 플레이어 역학 또는 기술 영웅을 마스터하는 플레이어.

Mobile Legends의 미세 역학은 손가락 속도, 정확한 위치 지정 및 사용으로 구성됩니다. 콤보.

그뿐 아니라 다른 것들도 농업, 적의 움직임을 읽는 능력 라이닝 마이크로 메카닉에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간단히 말해서 마이크로 메카닉이 얼마나 좋은지 기술 플레이어는 자신이 선택한 영웅을 사용합니다.

일반적으로 높은 미세 역학을 가진 플레이어가 위치를 채울 것입니다. 코어, 부터 시작 오프 플래너, 미드라이너, 또는 세이프라이너.

또한 읽으십시오: 시즌 24의 Fanny ML 빌드 권장 사항, Badass Here!

매크로 메카닉

역학이란 무엇인가
매크로 역학 (출처: m.mobilelegends.com)

마이크로와 달리 Mobile Legends의 매크로 메커니즘은 게임에 중요한 영향을 미치는 큰 측면입니다.

큰 측면이기 때문에 매크로는 플레이어와 영웅뿐만 아니라 다른 것과도 관련이 있습니다. 

숙달을 포함하는 또 다른 것 폴더, 전략, 시간 관리, 의사 결정, 그리고 상대의 움직임을 읽는 좋은 능력.

지배 폴더 적의 위치에 따라 어떤 조치를 취할지 예측할 수 있는 것이 중요해집니다. 게다가 의사 결정 플레이어가 주의를 기울여야 하는 곳 기술 올바른 결정을 내리기 위해 그 당시의 상황과 조건.

이 매크로는 마이크로가 좋은 플레이어가 매크로를 마스터하지 않으면 반드시 이길 수 없기 때문에 마이크로와 상호 연관됩니다.

매크로에 의존하는 플레이어는 일반적으로 개시자 역할을 하는 지원 및 탱크 인물입니다. 그 이유는 신속하게 결정을 내리고 한 번에 여러 단계를 수행해야 하기 때문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모바일 레전드 다운로드가 처음이신가요? 복잡한 메커니즘 없이 이 24명의 영웅을 사용해 보세요, 친구들!

역학 개선을 위한 팁

역학이 무엇인지, 마이크로와 매크로의 차이점을 알고 나면 이제 역학을 개선할 수 있는 팁을 제공합니다.

처럼 플레이어 Mobile Legends는 물론 마이크로든 매크로든 높은 역학을 원합니다. 당신이 좋은 역학을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승리할 수 있는 넓은 기회를 갖게 될 것입니다.

이를 높이는 데 큰 영향을 미칠 수 있는 팁은 비행시간을 늘리는 것이다. 즉, Mobile Legends를 더 자주 플레이해야 합니다.

마이크로를 향상시키기 위해 꽤 자주 강도로 마스터하는 영웅 중 하나를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더 자주 사용할수록 영웅 자체의 특성을 더 빨리 파악하고 작업을 마스터할 수 있습니다.

영웅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알게 된 후에는 그의 손가락을 더 잘 이해하고 더 민첩하게 연주하게 될 것입니다.

그 외에도 YouTube에서 영웅에 대한 동영상을 시청하여 이러한 영웅에 대해 더 깊이 이해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팁은 매크로를 개선하려는 사용자에게도 크게 다르지 않습니다. 더 자주 플레이할수록 숙달을 더 잘 이해할 수 있습니다. 폴더, 의사 결정 방법 및 기타 전략.

놓치지 말고 살펴보세요 게임 플레이 파라에서 프로 선수 안에 라이브 스트리밍 또는 YouTube에서 배우고 참조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그것은 역학이 무엇인지에 대한 설명입니다. 그것은 세계에서 친숙한 용어입니다. 계략 모바일 레전드를 포함한 MOBA.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