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대 가장 인기 있는 비디오 게임 캐릭터 TOP 10

가장 인기 있는 비디오 게임 캐릭터

뿐만 아니라 게임 플레이 흥미로운 줄거리와 함께 비디오 게임의 캐릭터도 대중의 관심을 끄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수백에서 수천 사이 캐릭터 매년 등장하는 여러 비디오 게임 캐릭터는 상징적이며 많은 팬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 기사에서는 역사상 가장 인기 있는 비디오 게임 캐릭터 10가지에 대해 설명합니다. 좋아하는 캐릭터가 포함되어 있나요?

또한 읽으십시오: 초보자가 플레이하기 가장 쉬운 철권 8 캐릭터

역대 가장 인기 있는 비디오 게임 캐릭터 TOP 10

아래 목록의 캐릭터들은 대중에게 처음 등장한 이후 많은 사랑과 팬을 확보해 왔습니다.

자주는 아니지만, 인기가 많아서 자주 등장하기도 합니다. 카메오 비디오 게임 타이틀의 주요 역할이기도 합니다. 누구나?

마리오

가장 인기 있는 비디오 게임 캐릭터 - 마리오
마리오. 출처: Nintendo of America/Youtube

마리오 미야모토 시게루가 디자인한 비디오 게임 캐릭터이다. 이 캐릭터는 1981년 동키콩 게임에 처음 등장했습니다.

이니셜 "M"이 있는 빨간 모자를 쓴 이 캐릭터는 다양한 비디오 게임 타이틀에 자주 등장합니다. 할 수 있는 캐릭터 심지어 자체 프랜차이즈도 있습니다.

이 캐릭터를 사용한 유명한 게임으로는 Super Mario Bros, Mario Kart Deluxe 8 및 Super Mario 3D All-Stars가 있습니다.

소닉

가장 인기 있는 비디오 게임 캐릭터 - 소닉
소닉. 출처: Nintendo of America/Youtube

다음으로 가장 인기 있는 캐릭터는 초음속의 달리기 속도를 지닌 푸른 고슴도치인 소닉 더 헤지혹(Sonic the Hedgehog)입니다. 그는 또한 자신을 굴려 상대방을 공격할 수도 있습니다.

이 캐릭터는 1991년 SEGA Genesis용으로 처음 출시된 Sonic the Hedgehog 게임에 처음 등장했습니다.

Sonic은 오시마 나오토가 Nintendo의 상징적인 캐릭터인 Mario와 경쟁하기 위해 SEGA의 라이벌 마스코트로 디자인했습니다.

마리오와 마찬가지로 이 캐릭터도 많은 비디오 게임 타이틀에 등장합니다. 그 중 하나가 소닉 로스트월드(2013)입니다.

링크

가장 인기 있는 비디오 게임 캐릭터 - 링크
링크. 출처: Nintendo of America/Youtube

유명한 게임 프랜차이즈를 모르는 사람은 누구입니까? 젤다의 전설? 링크라는 캐릭터에 대해서도 잘 알고 있어야 합니다. 마리오와 마찬가지로 링크도 미야모토 시게루가 만들었습니다.

이 캐릭터는 1986년 출시된 원작 게임 젤다의 전설의 주인공으로 처음 소개됐다.

Zelda 게임에서 자주 사용되는 일반적인 요소는 일반적으로 Ganon을 물리치고 Zelda 공주를 구하기 위해 Hyrule을 탐험하는 Link의 모험을 따릅니다.

현재 최신 젤다의 전설 게임은 작년에 출시된 Tears of Kingdom입니다. 시도해 보셨나요?

충돌 Bandicoots

가장 인기 있는 비디오 게임 캐릭터 - Crash Bandicoot
크래쉬 밴디쿳. 출처: Crash Bandicoot/Youtube

Crash Bandicoot는 Nintendo의 Mario 및 Sega의 Sonic과 경쟁하기 위해 고안된 Sony의 캐릭터 마스코트였습니다.

이 캐릭터는 Andy Gavin과 Jason Rubin이 만들었습니다. 크래시(Crash)라는 이름이 붙기 전에 이 캐릭터는 이전에 "Willie the Wombat(웜뱃 윌리)"라고 불렸습니다.

이전에 PlayStation 1 게임 콘솔을 소유한 분들이라면 Crash Bandicoot 및 기타 상징적인 캐릭터가 주연을 맡은 레이싱 게임 Crash Team Racing(CTR)을 잘 아실 것입니다.

동키콩

가장 인기 있는 비디오 게임 캐릭터 - 동키콩(Donkey Kong)
동키콩. 출처: Nintendo of America/Youtube

또 다른 인기 비디오 게임 캐릭터는 Nintendo에서 나왔습니다. 그는 'DK'라는 글자가 새겨진 넥타이를 매고 있는 고릴라 동키콩이다.

동키콩(Donkey Kong)은 1981년 Nintendo Arcade 게임에 처음 등장한 이후 비디오 게임 시리즈로 이 캐릭터의 여정을 시작했습니다.

자체 게임 시리즈가 있지만 Donkey Kong은 Mario Kart Deluxe 8과 같은 많은 Mario Bros 게임에도 등장합니다.

크라토스

가장 인기 있는 비디오 게임 캐릭터 - 크라토스
크라토스. 출처: 플레이스테이션/유튜브

크라토스 God of War 프랜차이즈의 주요 주인공이었습니다. 그는 God of War(2005) 게임에서 처음 소개되었습니다.

David Jaffe는 그리스 신화와 북유럽 신화의 캐릭터 Fárbauti를 기반으로 이 캐릭터를 제작했습니다.

크레토스는 스승인 아레스의 속임수에 속아 가족을 죽인 후 "스파르타의 유령"으로 알려진 스파르타 기사로 묘사됩니다.

그런 다음 그는 아레스를 죽이고 새로운 "전쟁의 신"이 되어 가족의 복수를 했습니다.

God of War Ragnarok(2022)는 Kratos의 최신 게임으로, 그의 아들인 Atreus가 이 시리즈의 주요 주인공이기도 합니다.

커비

가장 인기 있는 비디오 게임 캐릭터 - 커비
커비. 출처: Nintendo of America/Youtube

Nintendo는 상징적인 비디오 게임 캐릭터를 표현하는 데 매우 능숙한 것 같습니다. 그 중 하나는 Kirby입니다.

커비는 게임에서 가장 재미있고 가장 사랑받는 캐릭터 중 하나로 묘사됩니다. 이 캐릭터는 사쿠라이 마사히로가 디자인했으며 커비의 꿈나라(1992) 게임에 처음 등장했습니다.

그의 독특한 능력은 주변의 다양한 물체나 생물을 흡입하여 총알처럼 던지는 것입니다.

그 외에도 커비는 공기를 흡입하여 공중에 떠서 장애물을 통과할 수도 있습니다. 커비의 또 다른 능력은 그가 흡입하는 생물의 능력을 복사하는 것입니다.

이 캐릭터의 최신 비디오 게임 타이틀은 2023년 Nintendo Switch 게임 콘솔용으로 출시된 Kirby's Return to Dream Land Deluxe입니다.

피카츄

가장 인기 있는 비디오 게임 캐릭터 - 피카츄
피카츄. 출처: Nintendo of America/Youtube

포켓몬 프랜차이즈의 첫 번째 게임이 출시된 이후 이 게임에는 다양한 형태와 독특한 능력을 지닌 1000마리 이상의 포켓몬이 등장했습니다.

많은 포켓몬 중에서 피카츄가 가장 인기가 높습니다. 이 캐릭터는 니시다 아츠코와 스기모리 켄이 디자인했습니다.

피카츄는 1996년 닌텐도의 포켓몬 레드와 포켓몬 그린 게임에서 처음 소개되었습니다.

이 캐릭터는 전기를 조종하는 노란 쥐와 비슷한 모습을 하고 있습니다. 비디오 게임 외에도 포켓몬 자체도 애니메이션으로 각색되었습니다.

클라우드 스트라이프

가장 인기 있는 비디오 게임 캐릭터 - Cloud Strife
클라우드 스트라이프. 출처: 파이널판타지/유튜브

다음으로 가장 인기 있는 비디오 게임 캐릭터는 RPG 게임 Final Fantasy의 Cloud Strife입니다. 클라우드는 1997년에 출시된 Final Fantasy VII 게임에서 처음 소개되었습니다.

Final Fantasy VII에서 그는 Shinra Electric Power Company 산하의 엘리트 군사 그룹인 SOLDIER의 전 멤버라고 주장하는 거대한 검을 가진 용병입니다.

이 캐릭터를 만드는 과정에는 게임 업계의 많은 유명한 사람들이 참여했으며 그중 한 명은 노무라 테츠야였습니다.

현재 Cloud Strife가 주연을 맡은 최신 게임은 2024년 2월 29일에 출시된 Final Fantasy VII Rebirth입니다.

가장 인기 있는 비디오 게임 캐릭터 - 류
류. 출처: 플레이스테이션/유튜브

Street Fighter는 캐릭터 Ryu와 마찬가지로 역대 최고의 격투 게임 중 하나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Ryu는 상대에게 에너지 볼을 쏘는 Hadoken이라는 시그니처 동작으로 유명합니다.

Ryu 자체는 무술가 Mas Oyama로부터 영감을 받은 니시야마 타카시에 의해 만들어졌습니다. 이 캐릭터는 1987년 첫 번째 스트리트 파이터 게임에 소개되었습니다.

그는 바람, 숲, 불, 산을 상징하는 후린카잔 상징이 벨트에 새겨진 흰색 일본 기(훈련복)를 입고 있습니다.

류 자신은 게임을 포함한 모든 게임 시리즈에 반드시 등장하는 스트리트 파이터 캐릭터입니다. 크로스오버 Capcom vs Marvel, Project X Zone 등이 있습니다.

자, 이것이 역대 가장 인기 있는 비디오 게임 캐릭터 10가지입니다. 위 목록 중 마음에 드는 캐릭터가 포함되어 있나요, 아니면 추가하고 싶은 캐릭터가 있나요? 댓글란에 남겨주시면 OK!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