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대 최고의 애니메이션 영화 추천 5편!

애니메이션 영화

많은 사람들이 애니메이션 영화 추천을 찾고 있습니다. 장르를 보기 때문에 일본 만화 영화 시리즈가 아닌 촬영된 작품은 나름대로의 즐거움을 가지고 있습니다.

애니메이션 영화를 보는 것도 바쁜 하루를 보낸 후 긴장을 푸는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직장이든 학교든 말이죠.

따라서 많은 애니메이션 영화 타이틀에는 흥미로운 스토리 배경이 있으므로 놓치기 아깝습니다.

그러나 제목의 수가 너무 많기 때문에 개인의 관심분야에 따라 올바른 제목을 선택하는 데 혼란을 겪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이러한 이유로 이 글에서 저자는 할 수 있는 애니메이션 영화에 대한 추천을 준비했습니다. 비시저스 다음 공연을 선택하기 전 참고 자료로 활용하세요. 이 기사를 전문적으로 읽으십시오.

또한 읽으십시오: 2024년 최고의 애니메이션 게임을 위한 7가지 추천!

역대 최고의 애니메이션 영화 추천

애니메이션 추천이 많이 있습니다. 저자가 요약한 애니메이션 영화 제목은 다음과 같습니다. 그 중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스즈메

스즈메
스즈메. (출처: 타임스)

스즈메 노 토지마리(Suzume No Tojimari) 또는 신카이 마코토 감독이 감독하고 2023년 3월 8일 전 세계에 개봉한 영화 스즈메(Suzume).

이 영화는 마법 세계의 공격으로부터 일본을 구하려는 꿈을 꾸는 이와토 스즈메라는 학생의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그녀는 혼자일 뿐만 아니라, 스즈메는 나중에 수수께끼의 남자와 동행하게 된다.

이 남자는 다른 세계로 통하는 문이기도 한 문을 찾고 있다. 스즈메가 꿈에서 본 것은 바로 이 문이었고, 일본 멸망의 시작이기도 했다.

당신의 이름

너의 이름은 - 애니메이션 영화
당신의 이름. (출처: MUBI)

당신의 이름 키미노 나와(Kimi No Nawa)로 더 잘 알려져 있습니다. 이 영화는 2017년에 처음 개봉됐다. 지금, 비시저스 Amazon Prime에 접속하시면 미츠하의 여정을 다시 보실 수 있습니다.

키미노 나와는 이토모리 마을에 사는 평범한 고등학생 미츠아와 도쿄에 사는 타키의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신기하게도 두 사람은 몸이 바뀌어 서로 다른 몸으로 살아가고 있다.

두 사람의 로맨스가 얽히면서 이야기는 더욱 복잡해진다.

또한 읽으십시오: 5 최고의 법률 애니메이션 시청 사이트 및 Indo Sub!

원피스 필름: 에드

원피스 필름: 레드 - 애니메이션 영화
원피스 필름: Ed. (출처: VIU)

원피스 필름: 에드 2023년 9월 21일에 성공적으로 방영되었습니다. 전 세계 팬들은 대형 스크린에서 루피 등의 존재감에 열광하고 있습니다.

아직 부족한 부분이 많지만, 팬들은 밀짚모자 루피의 등장에 만족하고 있다고 인정한다.

이 영화는 루피와 밀짚모자 해적단이 세계 최대 규모의 음악 축제를 향한 여정을 담고 있습니다. 이번 콘서트는 우타월드 엘레기아섬에서 열렸습니다.

그리고 우타와 루피는 이번이 처음으로 만났습니다. 이번 회의 이후 많은 사실들이 밝혀질 것입니다. 그 중 하나는 우타가 붉은 해적 샹크스의 아들이라는 사실이다.

특히, 이 영화는 샹크스의 삶의 배경을 많이 말해 줄 것이다.

데몬슬레이어 극장판 무겐열차

데몬슬레이어 극장판 무겐열차
데몬슬레이어 극장판 무겐열차. (출처: WeTV)

이 영화는 2021년 1월 6일 현재 인도네시아 전역의 영화관에서 상영되었습니다.

Kimetsu No Yaiba 영화: 무겐 열차 또는 악마 학살자 영화: 무겐 열차는 마침내 악마 학살자 군단의 대열에 합류한 카마도 탄지로라는 소년의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버터피 맨션 훈련에 참석한 후, 그와 다른 전사 40명은 악마의 공격으로부터 무겐 열차를 구하라는 임무를 받았습니다.

스탠드 바이 미 도라에몽 2

스탠드 바이 미 2
스탠 바이 미 2. (출처: Catchplay+)

절친한 친구 노비타와 함께하는 22세기 로봇 고양이 도라미온의 최신작이 지금도 계속 이어지고 있다.

영화 Stand by Me 2에서는 노비타의 어린시절 배경이 더 이상 존재하지 않습니다. 여기서 노비타는 성인이 되어 시즈카와의 결혼을 준비하는 단계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4년 최고의 애니메이션 게임을 위한 7가지 추천!

디지털 제품을 구매하고, 라이브 스트림 앱을 구독하고, 좋아하는 게임을 충전하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쉽고 빠르며 안정적인 거래 경험을 경험해보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