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적절하고 정확한 2023 나나 엠블럼

가장 아픈 나나 엠블럼 2023

이번에는 나나 2023의 고통스러운 엠블렘을 검토해 보겠습니다. 물론 아직 초보자인 이 영웅의 사용자는 어떤 엠블럼이 가장 적합한지 알고 싶어합니다.

나나는 여전히 사용되는 영웅 중 하나인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것은 게임에서 Nana를 사용하는 많은 영웅들에 의해 입증됩니다. 모바일 레전드.

마법사/지원 역할을 하는 Herp는 여전히 자주 등장하며 다양한 계층에 걸쳐 분포되어 있습니다. 드물지 않게 그는 여전히 핑크 드래곤의 "서식지"에서 사용되는 것으로 보입니다. 이것은 스타로드가 여전히 기여를 매우 배려하고 있음을 증명합니다. 나나 복잡한 설정이 있는 게임에서.

현재 개발과 함께 마법사/지원가로서의 Nana는 실제로 메타 푸시, 초기 팀 전투, 게임 후반 스노우볼링, Turtle/Lord 설정, 특종 및 납치, 심지어 야만인 충돌까지 다양한 매치 모델을 지원할 수 있습니다.

그의 기여가 종종 팀을 스타 획득으로 이끌 수 있다는 것은 불공평합니다. 따라서 최고의 엠블럼 추천이 궁금하신 분들은 이 글의 논의를 정말 참고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확인 해봐!

저렴한 다이아몬드를 어디에서 구입해야 Mobile Legends를 플레이할 수 있는지 혼란스러우신가요? 
어서, 가장 저렴하고 안전하며 가장 빠른 ML 다이아몬드를 VCGamers로 충전하세요. 
당신은 무엇을 기다리고 있습니까? 지금 쇼핑하세요! 

나나 소개

엠블럼 추천에 들어가기 전에 영웅 Vicigers의 최신 개발에 대해 조금 논의하고 싶습니다! 이것은 다음 두 가지 측면과 일치하기 때문에 나중에 엠블럼에 대한 이야기와 밀접한 관련이 있습니다.

메카닉 나나

거의 모든 사람이 이 영웅의 메커니즘을 이해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상대적으로 난이도가 낮은 Nana는 실제로 많은 사람들에게 "템플릿" 영웅 마법사가 됩니다. 역할 마법사를 탐구하고 싶은 분들은 정말 나나부터 시작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그것이 가지고 있는 역학이 상당히 단순하기 때문입니다. 스킬 콤보, 축적 스택, 어려운 깜박임 등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Nana는 마법 데미지 버스트 출력에 의존하는 진정한 스팸 스킬 영웅으로 설계되었습니다. 당연히 결국 그는 ciwi-ciwi의 꿈이되었습니다.

또한 패시브가 영웅을 Molina(Puppet Nana의 이름)의 형태로 변경하도록 허용하는 개편을 얻은 후 이 "부드러운" 마법사는 더 지속 가능하고 잡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이와 같은 지속 효과를 주기로 한 Moonton의 결정은 매우 적절합니다.

메타나나 2023

현재 메타에서 Nana 자신은 세 가지 유형의 역할을 수행하는 데 사용될 수 있습니다. (1) 가장 일반적으로 발견되는 순수한 미드라이너 역할 마법사; (2) 마법의 로밍을 지원합니다. 및 (3) 마법사의 특성과 그의 지원을 결합한 하이브리드 로밍.

마지막 두 역할의 경우 VCGamers는 전체 팀 또는 분대와 함께 시도할 것을 권장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나나 트롤로 오인되기 쉽습니다. 이 역할을 맡은 Nana는 탄탄한 구성을 갖춘 팀이 필요하기 때문에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언급된 세 가지 게임 플레이 메타 중 VCGamers는 나중에 세 가지 엠블럼을 사용하도록 권장할 것입니다. 이것은 마법사가 이러한 다양한 역할을 보다 최적으로 그리고 목표물에 채울 수 있도록 적절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자, 이제 토론에 들어가 봅시다!

또한 읽으십시오: Vengeance Mobile Legends, Hero Land Of Dawn의 복수 주문

2023 고통스러운 나나 엠블럼 추천

네, 이번에는 위의 세 가지 나나의 역할에 가장 적합한 엠블럼 빌드에 대해 자세히 설명하겠습니다. 그 후에 Vicigers는 Nana의 게임 플레이에 실제로 적용할 수 있습니다!

Full Mage Midlaner: Emblem Mage – Talent Magic 숭배

나나의 고통스러운 상징 2023 - 나나 풀메이지
나나의 고통스러운 상징 2023 – 나나 풀메이지. 출처: VCGamers

네, "화상" 효과를 주는 특성이 있는 마법사 엠블럼은 마법 폭발 피해 딜러가 되고자 하는 나나를 지원하는 데 적합합니다. Vicigers는 속성 Flow(레벨 3) 및 Catastrophe(레벨 3)를 선택하여 추가되는 Magic Power를 최대화할 수 있습니다.

매지컬 로밍 지원: 엠블럼 지원 – 재능 탐욕

나나 로머 엠블렘
나나 로머 엠블럼. 출처: VCGamers

Nana 로머의 경우 Nana가 더 많은 금을 얻을 수 있도록 Avarice 재능과 함께 지원 엠블럼을 실제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가 사용하는 속성은 쿨다운(cd) 감소(마스터리, 레벨 3) 및 하이브리드 관통(파열, 레벨 3)에 중점을 둡니다.

하이브리드 로밍: 엠블럼 메이지 – Talent Mystery Shop

나나 메이지 로밍 하이브리드
나나 메이지 로밍 하이브리드. 출처: VCGamers

이번에는 로머 역할이지만 지원보다 약간 더 우세한 마법사 요소가 있습니다. 사용하는 엠블럼은 자주 어시스트를 하는 나나가 아이템을 놓치지 않도록 버스킹이라는 재능을 가진 메이지입니다.

지원되는 속성은 Nana가 신속하게 도움을 줄 수 있도록 이동 속도로 급히 이동합니다(Agility, 레벨 1), cd 감소(Mastery, 레벨 2) 및 Magical Lifesteal(계약, 레벨 3).

또한 읽으십시오: 천재 마도사 되기, 새벽나라 MLBB 할리 영웅의 장점은 이렇다

그래서 나나의 엠블럼 추천입니다. 어떻게 생각하나요?

당신은 시도에 관심이 있습니까? 댓글란에 여러분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OK!

최신 Mobile Legends 정보 및 뉴스를 확인하세요. VCGamers 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