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든 링의 무기 종류

엘든 링 무기

엘든 반지는 RPG 게임 최근에 매우 인기가 있습니다. 이 게임에는 플레이할 때 사용되는 여러 무기가 있습니다. 그렇다면 엘든 링에는 어떤 종류의 무기가 있을까요?

Elden Ring에는 기능이 다른 다양한 종류의 무기가 있습니다. 물론 플레이어는 Elden Ring에 있는 모든 유형의 무기를 알아야 합니다. 선택할 때 혼동하지 않도록 유용합니다.

그래서 이번 글에서는 이 게임의 무기 종류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자, 다음 리뷰를 참조하십시오!

단검

엘든 링 무기
단검. 출처: eldenring-wiki-fextralife.com

단검은 일반적으로 사거리가 매우 짧지만 이 무기는 공격 속도와 높은 치명타 피해라는 이점을 가질 수 있습니다.

이 무기는 자주 숨거나 백스탭과 패리를 자주 하는 캐릭터에게 적합합니다.

단검의 일부 무기에는 Dagger, Parrying Dagger, Misericorde, Great Knife, Crystal Knife, Scorpion's Stinger 등이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Larval Tear Elden 반지를 얻는 방법

스트레이트 소드

엘든 링 무기
스트레이트 소드. 출처: eldenring-wiki-fextralife.com

스트레이트 소드는 베기와 찌르기의 균형을 맞추는 무기이지만 상대에게 막대한 피해를 입히는 데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스트레이트 소드는 Elden Ring에서 사용하기 가장 쉬운 무기이며 방패와 함께 사용할 때 잘 작동합니다.

Straight Swords의 일부 무기에는 Short Sword, Longsword, Cane Sword, Lazuli Glinstone Sword, Crystal Sword, Sword of St Trisna 등이 포함됩니다.

대검

엘든 링 무기
대검. 출처: eldenring-wiki-fextralife.com

그레이트소드는 막대한 피해를 입힐 수 있지만 이동성을 희생하므로 플레이어가 조심하지 않으면 적과 보스의 공격에 취약해집니다. 

Greatswords는 Ashes of War를 최대한 활용할 수 있으므로 다양한 방법을 실험하고 원하는 것을 확인해야 합니다.

Greatswords의 여러 유형의 무기는 Bastard Sword, Iron Greatsword, Knight's Greatsword, Gargoyle's Greatsword, Dark Moon Greatsword 등입니다.

거대한 검

엘든 링 무기
거대한 검. 출처: eldenring-wiki-fextralife.com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Colossal Swords는 길이가 종종 Tarnished 자신의 키를 초과하는 큰 검입니다. 

이 검은 매우 무겁고 휘두르기가 매우 어렵지만, 이 검은 긴 사거리와 큰 피해량 측면에서 장점이 있습니다. 

Colossal Swords는 다양한 Ashes of War와 호환되므로 필요에 따라 혼합하고 일치시킬 수 있습니다.

Colossal Swords의 여러 유형의 무기에는 Greatsword, Troll Knight 's Sword, Royal Greatsword, Ruins Greatsword, Grafted Blade Greatsword 등이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초보자를 위한 엘든 반지 부적 설명

찌르는 검

엘든 링 무기
찌르는 검. 출처: eldenring-wiki-fextralife.com

Thrusting Swords는 적을 찌르고 베는 동안 적당한 피해, 빠른 공격 및 좋은 범위 사이에서 균형을 이룹니다.

Thrusting Swords는 일부 Ahses of War로 수정하여 기술이나 손상 유형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찌르는 검의 무기 종류는 레이피어, 에스토크, 귀족의 에스토크, 클린롯 나이트의 검, 로지에의 레이피어, 앤트스퍼 레이피어, 프로즌 니들입니다.

굽은 검

엘든 링 무기
곡선 검. 출처: eldenring-wiki-fextralife.com

Curved Swords는 근접 공격에 특화된 무기로 이동성을 희생하지 않고 적에게 피해를 줄 수 있습니다. 

Curved Swords는 또한 게임의 다른 많은 근접 무기보다 더 빨리 공격할 수 있으므로 빠르게 움직이는 상대에게 특히 좋습니다. 

Curved Swords의 무기 유형은 Scimitar, Falchion, Shotel, Mantis Blade, Magma Blade, Wing of Astel, Eclipse Shotel 등입니다.

카타나

엘든 링 무기
카타나. 출처: eldenring-wiki-fextralife.com

카타나는 중거리 전투에 특화된 무기로 참격과 찌르기 공격이 가능해 상당한 피해를 입힐 수 있다. 많은 플레이어가 독특한 동작 때문에 이 유형의 무기를 선택합니다.

Katanas는 일부 Ashes of War로 수정하여 기술 또는 손상 유형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여러 유형의 카타나에는 Uchigatana, Nagakiba, Serpentbone Blade, Meteoric Ore Blade, Moonveil, Rivers of Blood, Dragonscale Blade, Hand of Malenia가 포함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완전한 엘든 링 지도 조각

그게 이번에 우리의 논의입니다. 게임, 기술 및 가제트에 대한 최신 정보를 최신 상태로 유지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VCGamers 뉴스.

지금 바로 좋아하는 게임을 충전하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