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ex Legends 업데이트 1.89, 기념일 이후에 문제가 있습니까?

Apex 레전드 업데이트 1.89

에이펙스 레전드, 에이펙스 레전드 발표 업데이트 2022년 2월 22일 1.89. Respawn Entertainment는 Apex Legends의 개발자로서 Apex Legends 발표를 발표했습니다. 업데이트 1.89, 그렇지 않음 주요 업데이트.

Apex Legends 자체가 이번 2월에 세 번째 생일을 맞이한 것을 고려하면, Apex Legends는 업데이트 1.89 이건 아니다 업데이트 큰 변화 계략 전체적으로 또는 새로운 이벤트의 추가.

업데이트 1.88 전에 발표 이벤트 Apex Legends, Defiance의 새 시즌 발표에 이어 Apex Legends 기념일. 업데이트 이것은 매우 간절히 기다리고 있습니다 기억 업데이트 또한 생일 축하(기념일) 에서 계략 Apex 레전드 모바일과 별개인 Apex 레전드.

에이펙스 레전드 무료 배틀로얄 게임(무료로 플레이) 매우 성공적이었습니다. 계략 이미 시즌 12: 디파이언스입니다.

이번 Apex Legends의 12번째 시즌은 새로운 Mad Maggie Legends 캐릭터와 같은 다양한 새로운 요소와 Control이라는 9v9 모드를 포함하는 새롭고 흥미진진한 콘텐츠를 추가합니다.

Apex Legends의 컨트롤 모드에서 업데이트 여기에서 플레이어는 지도의 특정 지점을 제어하기 위해 협력해야 하며 가장 많은 점수를 얻은 팀이 승리합니다.

리스폰도 추가 스킨 Apex 레전드에서 Bloodhound의 새로운 명성 업데이트 이것은 플레이어가 보기 위해 도전을 완료해야 하는 곳입니다. 스킨 진화, 플레이어의 열정을 더하는 또 다른 흥미로운 것.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Apex 레전드 모바일에 대한 모든 것

Apex 레전드 업데이트 1.89 발표

에이펙스 레전드 업데이트 1.89 블러드하운드 스킨 문제
프레스티지 블러드하운드 스킨 레벨 업 불가

이 문제는 디파이언스 로딩 시즌 12로 인한 것으로 추정됩니다. 배틀 로얄 많은 화장품으로 (화장품) 신규 및 무기 변경. 이것은 또한 Apex Legends에서 이제 수정된 것입니다. 업데이트 1.89 지난 2월 22일.

계절에 일부 문제가 발생합니다(계절) 12개의 Apex 레전드이므로 Respawn에서 Apex 레전드를 발표할 때까지 완료해야 합니다. 업데이트 1.89 이.

에이펙스 레전드 이후 플레이어들이 느끼는 가장 큰 문제점 업데이트 이것은 주로 PS4, Xbox 1 및 Switch 콘솔을 사용하는 사람들입니다. 느끼는 주요 문제는 손실입니다. 프레임 속도 그리고 버그 계속 나타나는 다른 것. 

발생한 또 다른 문제는 블러드하운드 프레스티지 스킨을 구매한 플레이어가 블러드하운드 스킨의 새로운 레벨을 잠금 해제하는 목표를 완료하더라도 스킨 여전히 얻을 수 없고 얻을 수 없다. 레벨 업.

플레이어는 그것을 발견 데미지 카운터 ~을 위한 도전 Bloodhound Prestige는 무작위로 재설정되거나 이전에 갑자기 종료됩니다. 도전 완료되어 완료하기가 어렵습니다. 챌린지를 완료하지 못한 플레이어에게도 페널티가 주어집니다.

따라서 Respawn Entertainment는 Apex Legends에 대해 트위터를 통해 발표했습니다. 업데이트 1.89에서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업데이트 몇 가지 해결 방법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버그 또한. 광범위하게 말하는 에이펙스 레전드 업데이트 1.89는 다음을 수정합니다.

  • 리셋(리로드) 블러드하운드의 프레스티지 스킨 챌린지 리셋
  • 활성화 이탈자 페널티 제어 모드용
  • 일부 수정 통계 추적기 작동하지 않는 블러드하운드.
  • 업그레이드 프레임 속도 및 PS4, Xbox 1 및 스위치 콘솔 fps 문제

에이펙스 레전드 업데이트 1.89는 상당히 작습니다. 많은 플레이어들은 Apex 레전드 시즌 12 디파이언스 동안 플레이어들이 다시 나타나 체감할 문제가 있을 가능성을 느끼고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Respawn Entertainment가 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업데이트 Apex Legends보다 더 큰 추가 사항 업데이트 1.89는 다음을 고려할 때 발생할 수 있는 문제를 수정하는 것입니다. 버그 주로 2022년 2월 초에 Apex Legends 3주년 기념 행사로 인해 문제가 발생하기 시작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Cyberpunk 업데이트 1.5 공식 대규모 발표, 실망한 플레이어?

Apex 레전드 업데이트 1.88 : 3주년 기념 컬렉션 이벤트

Apex 레전드 업데이트 1.89 3주년 기념 컬렉션 이벤트
3주년 기념 컬렉션 이벤트에서 얻은 보상

Apex Legends 발표 전 업데이트 이번 1.89, Apex Legends는 출시 3주년을 기념했습니다. 업데이트 2022년 2월 8일 1.88.

Respawn Entertainment가 시작되었습니다. 업데이트 Apex Legends 1.88(PlayStation 콘솔에 사전 로드됨)은 플레이어가 기다려온 많은 기대를 모았던 Defiance 시즌을 추가합니다. 

업데이트 이것은 또한 이전에 Apex 레전드가 플레이할 버전을 출시한 후 플레이어의 열정을 더합니다. 스마트폰 그렇지 않으면 2022년 초에 Apex Legends Mobile로 알려집니다.

에이펙스 레전드 출시 이벤트 3주년 기념 컬렉션 이벤트 다양하게 얻을 수 있는 곳 보상. 본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 보상 추적기 – 보상 추적기 기념일 12개 들어있는 화장품 커뮤니티 제작 등으로 총 24개가 되었습니다. 스킨 이벤트 기간 동안 플레이어가 얻을 수 있는 한정 이벤트.
  • 새로운 블러드하운드 프레스티지 스킨 – 프레스티지 스킨은 레전드 스킨입니다. 화장품 각각 3티어(총 3가지 버전의 프레스티지 스킨)가 있는 새로운 희귀도 레벨. Tier 1을 잠금 해제한 후 플레이어는 추가 비용 없이 Tier 2 및 Tier 3을 잠금 해제하는 챌린지를 완료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이러한 챌린지를 사용할 수 있게 되면 완료할 수 있는 시간에 제한이 없습니다.
  • Legendary Squad Set – 플레이어는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됩니다. 스킨 "Hypebeast" Crypto 영감, "Blackheart" Caustic, 스킨 등을 포함하여 과거의 팬들이 좋아했던 일부를 기반으로 한 Legendary Squad 테마
  • 이벤트 상점 - 모든 이벤트에서 사용할 수 있는 특별 행사가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