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os Wann, 수많은 경험을 가진 베테랑 프로 플레이어

에보스 워너

에보스 Wanna be one 프로 선수 재향 군인은 더 이상 자신의 경험에 의문을 제기할 필요가 없습니다. 그의 프로필을 알고 싶은 분들은 이 기사의 리뷰를 따르십시오.

해마다 e스포츠 세계는 많은 사람들의 존재와 함께 빠르게 성장하고 있습니다. 계략 경쟁력 있는. 이와 별개로 e스포츠 커뮤니티의 존재도 e스포츠 생태계를 더욱 크게 만드는 요인 중 하나다.

번호에서 계략 e스포츠에 대한 경쟁력 있는 진출, 모바일 레전드 그래서 좋아하는 것 중 하나 게이머 현재 점점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아닐 수도 있지만 계략 ~와 함께 장르 최초의 MOBA이지만 Mobile Legends의 존재가 장르 점점 높아지고 있습니다. 심지어, 계략 인도네시아를 포함하여 다양한 국가에 많은 커뮤니티가 있습니다.

점차 Mobile Legends의 개발 자체도 주변 환경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고 있습니다.

놀다 계략 처음에는 많은 사람들이 단순한 엔터테인먼트로 생각했던 것이 이제는 유망한 산업으로 변모했습니다.

이러한 발전의 긍정적인 영향 중 하나는 e스포츠 세계에서 다양한 새로운 직업의 출현입니다. 이러한 작업 중 일부는 다음과 같습니다. 프로 선수, 코치, e스포츠 팀 매니저, e스포츠 미디어, 분석가 등.

프로 선수 모바일 레전드를 비롯한 인도네시아의 e스포츠 씬이 많은 것을 감안할 때 가장 주목되는 것은 아마도 프로 선수.

중 하나 프로 선수 특히 지난 몇 년간 e스포츠를 지켜본 분들에게는 물론 매우 친숙한 인도네시아가 바로 Evos Wann입니다.

친숙하더라도 프로필, 진로 및 업적에 대해 아직 모르시는 분들이 계실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이제 GPX의 주축이 된 미모의 프로게이머 에보스 후니의 프로필

에보스 완 프로필

에보스 워너
완 (출처: Esportsnesia)

Muhammad Ridwan 또는 그 이름에 더 익숙한 사람 인게임 Evos Wann은 Pontianak 출신의 전문 Mobile Legends 플레이어입니다. 2000년 7월 7일생으로 올해 나이 22살입니다.

Evos Wann은 현재 가장 큰 e스포츠 조직 중 하나인 Mobile Legends 사업부인 Evos Legends의 Evos를 강화하고 있습니다.

그 팀에서 그는 다재다능한 선수가 되었고 팀의 필요에 쉽게 적응했습니다. 

역할을 할 수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골드 라이너 그리고 정글러 그의 실제 위치는 미드라이너. 폰티아낙에서 태어난 이 선수가 여러 번 바뀌었다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역할.

그 외에도 Evos Wann은 이후 상당히 대담하고 공격적인 플레이 스타일을 가지고 있습니다. 초기 게임. 그는 여전히 낮은 아이템과 XP를 가지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감히 상대와 결투를 벌이기도 합니다.

그렇게 바쁜 와중에 프로 선수, Wann은 다음과 같이 활동합니다. 깃발 소셜 미디어의 크리에이터 콘텐츠. 

의심의 여지가 없는 인기로 인해 이제 많은 팬을 쉽게 확보할 수 있습니다.

현재 인스타그램 팔로워 수는 100만 명, 유튜브 채널도 100만 명을 돌파하며 많은 팬을 거느리고 있다. 가입자.

또한 읽으십시오: 4위 진입, MPL 시즌9 에보스 레전드의 걸림돌

프로 플레이어로서 Evos Wann의 진행 상황

에보스 워너
완(출처: GGWP.ID)

오랫동안 e스포츠 세계에 몸담은 선수로서 Evos Wann의 경력 여정은 그가 지금 있는 곳까지 상당히 마무리되었습니다.

2000년생 이 선수는 세계에 관심이 많다 계략 내가 어렸을 때부터 주변에 있었다. 

하지만 한정된 시설로 카페에서 시간을 보내기에 바쁘다. 다수의 계략 그가 인터넷 카페에서 플레이하는 게임으로는 DOTA 2와 League of Legends가 있습니다.

그때 그는 또한 기수가되었습니다. 계략 이 Evos 플레이어의 연주 능력에 대중이 그리 놀라지 않게 만들 수 있습니다.

그 기수로부터 얻은 수입은 그가 프로가 되는 꿈을 이루기 위한 초기 자본이 되었습니다. 프로 선수 자카르타로 이주하여

노는 것을 고려하는 대부분의 부모의 견해처럼 계략 좋은 전망이 아니었기 때문에 완의 부모도 그를 거절했습니다. 그러나 진지한 결심으로 마침내 Evos Wann은 출발 허가를 받았습니다.

자카르타에서 Wann은 마침내 Star8 Esports 팀에서 뛰겠다는 제의를 받기까지 꽤 오랜 시간을 기다려야 했습니다. 그의 깔끔한 외모는 또 다른 팀, 즉 NV 오닉을 끌어들이는 데 성공했다.

불행히도 그는 NV Onic 팀을 잠시 강화했을 뿐이며 마침내 Donkey 및 Emperor와 함께 REVO Esports 팀을 구성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다시 말하지만 여정은 순조롭지 않았고 팀은 MPL 자격을 얻지 못하고 여러 토너먼트에서 실패한 후 해체해야 했습니다.

팀이 해체된 후 Wann과 Evos Legends는 결국 경력을 쌓은 새로운 여정을 시작했습니다. 프로 선수급증하고 있습니다. 2019년부터 2022년까지 에보스 레전드를 지켜낸 지 약 4년 만이다.

또한 읽으십시오: Bajan EVOS Legends처럼 Jawhead ML을 사용하는 방법

Evos Wann은 MPL에서 MDL로 떨어졌습니다.

Wann의 경력은 그가 Evos Legends를 강화했을 때 오르기 시작했지만 실제로 Wann의 Evos 경력은 그 팀에서 기복을 경험했습니다.

그 이유는 얼마 전에 그가 MPL 경쟁에서 두 번째 카스트, 즉 MDL로 떨어졌기 때문입니다. 실제로 얼마 전에 그는 다시 최고 카스트에 올랐습니다.

Wann이 7번째 시즌에서 짧은 휴식을 취하기로 결정하고 8번째 시즌에서 다시 활동하기 시작하면서 시작되었습니다. 순간 돌아와, 그는 Evos Legends 메인 팀에 침입하는 데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MPL ID 시즌 9 대회 중간에 Evos는 마침내 Wann의 이름을 팀 라인업에 추가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우와!! 브랜드 앰배서더 Evos, 3일 만에 4명 증가

완의 에보스 업적

에보스 워너
완 (출처: Esports.ID)

Evos Wann은 화이트 타이거 로고와 동의어인 팀의 선임 선수 중 한 명으로서 팀이 많은 성과를 달성하도록 도왔습니다. 그는 2019년 Evos와 함께 Mobile Legends M1 World Championship 세계 타이틀을 획득하기도 했습니다.

Evos Wann과 Evos가 달성한 성과는 다음과 같습니다.

  • MPL ID 시즌 4 1위
  • 챔피언 1 M1 월드 챔피언십
  • 준우승 MPL ID 시즌 5
  • 준우승 마이텔 인터내셔널 챔피언십 시즌 2
  • MPL ID 시즌 7 1위
  • 니모TV 모바일 레전드 아레나 시즌2 1위
  • 순위 3 MPL ID 시즌 8
  • MDL ID 시즌5 1위

플레이어 중 한명인 Evos Wann의 프로필 리뷰입니다. 프로 선수 Mobile Legends의 인도네시아 베테랑.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