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CGamers v1.8.x 애플리케이션을 업데이트하고 확인해보세요!

VCGamers 애플리케이션 업데이트 v1.8

안녕 비시저스 당신이 어디에 있든 이번에는 응용 프로그램 업데이트에 대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VCGamers v1.8.x.

우리는 모두가 더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이 업데이트를 수행합니다. 비시저스 VCGamers 앱 사용 시

또한 전체 비시저스 경험을 얻다 충전 게임 재미있는 디지털 제품.

우리는 항상 모든 것을 만들기 위해 노력합니다 비시저스 우리가 제공하는 애플리케이션에 편안하고 어려움 없이 접근할 수 있습니다.따라서 VCGamers v1.8.x 애플리케이션 업데이트에서 수행한 몇 가지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궁금하지?

즉시 보자!

또한 읽으십시오: Gercep 기능을 사용하자, VCGamers에서의 쇼핑은 더욱 토 세트가 됩니다!

VCGamers 애플리케이션 업데이트 v1.8.x

이 업데이트에는 여기에 있는 기능이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기존보다 시원해진 새로운 모습도 있다.

알아야 할 업데이트 세부 정보는 다음과 같습니다.

프로필 페이지 및 사용자 대시보드의 새로운 모습

vcgamers 응용 프로그램 업데이트
프로필 페이지 및 사용자 대시보드의 스크린샷.

VCGamers는 이제 새로운 사용자 프로필 및 대시보드 보기와 함께 제공됩니다. 물론 외모는 이전보다 더 신선합니다.

이 보기는 다음과 같이 변경됩니다. 비시저스 진행된 다양한 정보와 거래내역을 보고 싶을 때 더욱 간편합니다.

판매자 대시보드 페이지의 새로운 모습

VCGamers 판매자 대시보드 페이지
VCGamers 판매자 대시보드 페이지.

디스플레이 업데이트는 구매자만을 위한 것이 아닙니다. 그러나 우리는 또한 모든 판매자에게 새로운 모습을 제공합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 VCGamers는 판매자 친구를 위한 새로운 대시보드 디스플레이 업데이트도 제공했습니다. 이렇게 멋져 보인다면 주문 과정이 훨씬 완성도가 높을 것입니다.

기능 제품 및 리뷰 보고

vcgamers 앱 업데이트 3
VCGamers의 제품 보고서 기능

실제가 아니거나 사기 요소가 포함된 제품이나 리뷰를 발견하여 혼란스러워한 적이 있습니까? 에이츠, 진정해.

지금 비시저스 더 이상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이제 VCGamers 애플리케이션에 보고서 기능이 있기 때문입니다.

의심스러운 제품이나 리뷰를 신고하도록 VCGamers를 도울 수 있습니다. 보고서를 확인하고 팀에서 후속 조치를 취합니다. VCGamers.

또한 읽으십시오: VCGamers에서 쇼핑하자, 5분 CS 무시 즉시 캐쉬백 받기!

따라서 VCGamers v1.8.x 애플리케이션이 업데이트됩니다. Google Play 스토어에서 VCGamers 애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합니다(여기를 클릭하세요).

VCGamers 뉴스에서만 VCGamers의 최신 정보를 확인하세요!

잊지마세요, 가장 빠르고, 가장 저렴하고, 가장 안전한 게임 충전은 에서만 가능합니다. VCGamers 마켓플레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VCGamers

저는 인도네시아의 온라인 게임에 대한 뉴스를 찾는 사람 중 한 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