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 Valorant 업데이트: 하버 요원, BP 등!

발로란트 업데이트

업데이트 발로란트 에피소드 5 Act 3이 가까워지고 있습니다. 현재 Riot Games 공식 성명을 통해 많은 업데이트가 공개되었으며 Twitter 및 기타 소셜 미디어를 통해 다양한 출처에서 유출되었습니다.

이번에는 VCGamers가 Riot Games를 통해 공개된 모든 업데이트와 소셜 미디어를 통해 유출된 모든 업데이트에 대해 논의할 것입니다.

앞에서 설명한 것처럼 컨트롤러 에이전트 역할을 하는 Harbour라는 새 에이전트가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배틀 패스 에피소드 5 액트 3의 내용물과 ION 스킨 번들에 대한 유출도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Riot Games는 Valorant를 열 때 UI 모양을 변경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아래에서 에피소드 5 액트 3 업데이트의 모든 변경 사항에 대한 간략한 설명을 살펴보겠습니다!

또한 읽기: 용감한 에이전트 선택을 위한 3가지 팁, 초보자는 반드시 읽어야 합니다!

에이전트 하버 게임플레이

업데이트된 용기의 항구
하버의 최신 요원. 출처: 포브스

현재 Harbor는 Valorant를 테스트하는 서버 또는 클라이언트에서 재생할 수 있습니다. 많은 스트리머들이 이 에이전트를 사용하려고 했고, 많은 사람들이 이 에이전트가 매우 강력하다고 생각하는 것 같습니다.

컨트롤러 에이전트로서의 그의 능력은 매우 도움이 되었습니다. 플레이어는 적의 시야와 총알을 차단하는 연기, 벽 및 기타 능력을 소환할 수 있습니다.

하버 요원의 자세한 게임 플레이가 궁금하신 분들은 바로 기사를 읽어보실 수 있습니다. 이것 Valorant 클라이언트 테스트에서 Harbor 게임 플레이에 대해 완전히 논의합니다.

또한 읽기: Harbor Valorant 게임 플레이 및 기술, 그래서 OP!

Valorant Battle Pass 에피소드 5 Act 3 업데이트

업데이트된 Valorant 배틀 패스
스킨 배틀 패스 에피소드 5 액트 3. 출처: Twitter/@valorantleaktk

이전 대규모 업데이트와 마찬가지로, 폭동 게임 이번 업데이트에서 최신 배틀 패스를 제공합니다. 배틀 패스 에피소드 5 액트 3에서 사용 가능한 스킨에 대한 유출이 많이 있었습니다.

이 배틀 패스 에피소드 5 액트 3에는 마지막 레벨에 도달했을 때 확실히 근접전이나 칼이 있습니다. 최신 배틀 패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보려면 기사를 바로 읽으십시오. 이것 Battle Pass 에피소드 5 Act 3에 대해 자세히 설명합니다.

또한 읽기: 스킨 배틀 패스 Valorant 에피소드 5 Act 3 검토

번들 스킨 이온 2.0 업데이트

Valorant 이온 2.0 업데이트
이온 번들 2.0. 출처: EsportsDriven

Ion 스킨 번들의 첫 번째 버전은 정확히 2020년 11월 Valorant 패치 1.12에서 사용할 수 있었습니다. 번들은 보안관, 버키, 팬텀 및 에너지 소드 무기용 스킨을 근접 스킨으로 포함합니다. 번들은 7100 Valorant Points입니다.

2년 후 Riot Games는 Ion 번들의 두 번째 버전을 Valorant에 추가할 준비가 되었습니다. 현재 발표된 폭동 게임 두 번째 이온 번들에는 Spectre, Ares, Vanda, Frenzy 및 Karambit 무기용 스킨이 있다고 밝혔습니다.

이 번들의 예상 가격은 Ion 번들의 첫 번째 버전인 7100 Valorant Points와 동일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이온 번들 2.0은 에피소드 5 액트 3이 게임에 도착하는 10월 19일에 출시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VP를 준비하려면 다음 시간에 충전하세요. VC 시장!

Valorant의 최신 UX/UI 디자인 업데이트

UI MVP 화면
최신 MVP 화면. 출처: EsportsDriven

Valorant의 UI 또는 메뉴 모양이 지루했다면 이번 업데이트는 좋은 소식이 될 것입니다.

Riot Games에 따르면 UX/UI 업데이트는 Valorant의 UX/UI 표준, 가치 예술성을 재평가하고 게임 흐름과 표현력을 높이기 위한 모션 디자인을 도입하기 위해 구현되었습니다.

최신 UX/UI Valoran 유출이 어떻게 생겼는지 궁금하신 분들은 기사 바로가기 이것 Valorant의 메뉴가 어떻게 변경되는지 직접 확인하십시오.

따라서 에피소드 5 Act 3 Valorant의 업데이트 요약에 대한 논의가 이루어졌습니다.

Valorant Points를 충전하려면 물론 다음으로 이동하십시오. VC 시장 VCGamers로! 다양한 프로모션과 저렴한 가격!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