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CGamers v1.10.x 애플리케이션 업데이트, 2가지 새로운 기능이 있습니다!

vcgamers v10 애플리케이션 업데이트

안녕 Vicigers! 우리는 VCGamers 응용 프로그램에서 새로운 것이 있다고 말하고 싶습니다. 이제 VCGamers V1.10.x 애플리케이션이 업데이트되었기 때문입니다.

이 업데이트에는 몇 가지 새로운 기능이 있습니다. 물론 이러한 기능을 통해 이 충전 게임 응용 프로그램을 더 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업데이트에 포함된 새로운 기능은 무엇입니까? 보자!

또한 읽으십시오: 무료 FF 다이아몬드, 100%를 얻는 방법 작동합니다!

VCGamers 애플리케이션 업데이트 v1.10.x

우리는 모든 게이머와 디지털 제품 판매자의 요구에 부응할 수 있도록 VCGamers 응용 프로그램을 개발하기 위해 항상 노력하고 있습니다.

그 노력 중 하나는 판매자와 구매자에게 매력적인 기능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이러한 새로운 기능을 통해 Vicigers가 중단 없이 쉽고 편안하게 서로 거래하고 상호 작용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여러 가지 작업을 수행했습니다. 다음 기능은 VCGamers v1.10.x 애플리케이션에 있습니다.

업데이트된 이벤트 및 캠페인 알림

vcgamers 응용 프로그램을 업데이트하십시오.
이벤트 및 캠페인 알림

이 업데이트에 있는 최신 기능은 최신 정보를 받는 데 도움이 되는 이벤트 알림입니다.

이 기능이 있으면 VCGamers의 모든 최신 정보를 더 일찍 알 수 있습니다.

판매자 입력 번들 바우처의 기능

vcgamers 응용 프로그램을 업데이트하십시오.

뿐만 아니라 이번에는 VCGamers에서 판매자를 위한 업데이트도 진행했다. 현재 모든 VCGamers 판매자는 바우처 주문을 하나씩 처리할 필요가 없습니다.

이제 VCGamers 애플리케이션에서 대량 바우처를 입력할 수 있는 기능을 사용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VCGamers에 판매하자, 5개의 신규 브랜드 거래 수수료 무료!

VCGamers에서 저렴하고 빠른 게임 충전

VCGamers 마켓플레이스
VCGamers 마켓플레이스

VCGamers에서 저렴하고 빠른 충전 게임. 따라서 다양한 게임 상품을 충전할 때 상대적으로 저렴한 가격을 얻을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VCGamers의 충전 게임을 통해 기능을 통해 제품을 더 빨리 얻을 수 있습니다. 빠른 프로세스.

다운로드하자 VCGamers 응용 프로그램 지금 플레이스토어에서!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VCGamers

저는 인도네시아의 온라인 게임에 대한 뉴스를 찾는 사람 중 한 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