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CGamers, 관리 수수료 없는 탑업 게임 프로모션 연장

VCGamers 무료 관리 수수료 무료 결제 수수료

무료 결제 수수료 프로모션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연장됩니다. 따라서 앞으로도 한동안 VCGamers Marketplace에서 관리 수수료 없이 게임을 충전할 수 있습니다.

이전에 말했듯이 VCGamers의 이 관리 수수료 프로모션을 통해 더 많은 시간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게임 충전 다른 디지털 제품을 구입하십시오.

뿐만 아니라 이 프로모션 기간 동안 충전 프로세스가 더 빠르고 간단해집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VCGamers에 판매하자, 5개의 신규 브랜드 거래 수수료 무료!

수수료 무료 이용약관 2023년 7월

출처: VCGamers

이번 달 VCGamers 무료 결제 수수료 프로모션에는 여러 이용 약관이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무료 결제 수수료 프로모션 기간은 2023년 7월 6일부터 2023년 7월 21일까지입니다.
  2. 무료 결제 수수료 프로모션은 가상 계좌 및 전자 지갑에만 적용됩니다.
  3. 무료 결제 수수료 프로모션은 프로모션 기간 동안 사용자당 최대 5회까지 사용할 수 있습니다.
  4. 무료 결제 수수료 프로모션은 최소 IDR 50,000.00 구매 시 유효합니다.
  5. 사용자는 다음 조건에 따라 관리 수수료를 할인받을 수 있습니다. 가상 계좌 결제 방법(BCA, BRI, BNI 및 MANDIRI) 또는 전자 지갑 결제 방법 사용(Shoope pay 및 OVO 제외)
  6. 무료 결제 수수료 프로모션 할당량은 제한되어 있습니다.
  7. 무료 결제 수수료 프로모션은 다른 프로모션과 결합할 수 없습니다.
  8. 프로모션 코드: FREEBCA; 프리비니,프리브리, 프리만디리, 프리큐리스; 
  9. 무료 지불 수수료를 받는 사람은 VCGamers에서 정한 이용 약관을 충족해야 하며 의심스러운 활동을 수행하는 것으로 의심되는 계정에 포함되지 않아야 합니다.
  10. 무료 결제 수수료 프로모션은 전자 지갑 및 충전 충전 제품을 제외한 VCGamers 마켓플레이스의 모든 디지털 제품에 적용됩니다. E-Wallet, Higgs Domino Island, Higgs Bearfish, Higgs Slot, Royale Domino 및 Boss Domino;
  11. VCGamers는 사전 통지 없이 사용자로부터 사기 또는 남용이 발견될 경우 계정을 동결하기 위해 프로모션을 받을 권리를 취소하는 등 필요한 조치를 취할 권리가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VCGamers에 판매하자, 5개의 신규 브랜드 거래 수수료 무료!

VCGamers 무료 결제 수수료 프로모션에 참여하는 방법

VCGamers 무료 결제 수수료 프로모션에 쉽게 참여할 수 있습니다.

  • 다음을 통해 VCGamers 계정에 로그인합니다. 웹사이트 ...도 아니다 신청;
  • 구매하려는 제품을 선택하십시오.
  • 프로모션 코드 입력하기;
  • 지불하다.

쉽지 않나요? 무엇을 기다리고 계시나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에서 저렴하고 빠른 탑업 게임을 서두르세요!

또한 읽으십시오: VCGamers 마켓플레이스에서 가장 저렴한 게임을 충전하고 2배 환불 보장을 받으세요!

VCGamers Marketplace에서 찾을 수 있는 많은 디지털 제품이 있습니다. 가장 저렴하고 최고의 탑업 게임 가격을 얻을 수 있는 이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VCGamers

저는 인도네시아의 온라인 게임에 대한 뉴스를 찾는 사람 중 한 명입니다.

코멘트

  1. 6월

    관리자가 신속하게 응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