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alorant 6.11 패치 노트: 새로운 Buffs Chamber 업데이트 2023!

챔버 용맹 (1)

발로란트 지금까지 가장 좋아하는 게임 중 하나입니다. 모두 자치령 대표Chamber Valorant를 포함하여 매우 흥미 롭습니다.

따라서 게임 업데이트 패치 6.11은 펄 맵과 에이전트 체임버를 포함하여 이전보다 더 멋진 업데이트를 만듭니다.

6.11 패치 Valorant 업데이트에서 Valorant 에이전트, 무기 아이템 및 맵에 많은 변경 사항이 발생했습니다.

Chamber라는 에이전트는 실제로 Riot Games에 의해 이전보다 더 좋고 멋져 업데이트되었습니다.

그 이유는 체임버가 랑데부즈(E), 트레이드마크(C), 투르드포스(X) 스킬의 최신 버프를 받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이번 글에서는 6.11패치의 방 버프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이 글을 끝까지 봐주세요, OK!

또한 읽으십시오: 새로운 Valorant Chamber Skills 2023에 대해 알아보십시오

챔버 용맹

약실 용기사 (2)
챔버 (출처: Valorant/Youtube)

이번 패치 6.11의 버프 업데이트에 대해 논의하기 전에 Valorant라는 에이전트를 다시 알아 두는 것이 좋습니다.

물론 가장 강력한 Valorant 에이전트 중 하나인 Chamber는 이 에이전트의 사용자로서 메커니즘을 이해해야 합니다.

물론 이 챔버는 프랑스에서 온 Valorant의 Sentinel Agent 중 하나입니다. Sentinel이라는 그의 역할에서 살아남으려면 기계적인 기술이 정말 필요합니다.

Chamber Agent를 선택했다면 사이트를 방어하기 위해 적을 근절해야 함을 의미합니다.

챔버 사용자는 사격의 정확성을 측정하기 위해 자신을 훈련해야 합니다.

그 외에도이 챔버는 가장 저격 유형의 사수입니다. 아직 초보자라면 이 챔버를 사용하기 어려울 것입니다.

따라서 상대를 제거하려면 샷 정확도를 얻는 방법을 배워야 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Chamber Valorant 2023, Auto Pro 사용 방법!

Valorant 패치 6.11 업데이트 노트 – 챔버

약실 용기사 (3)
발로란트 패치 6.11(출처: Dexerto)

6.11 패치에서는 챔버 에이전트를 포함하여 많은 업데이트가 있었습니다.

Dexerto의 보고에 따르면 플레이어는 챔버 능력, 즉 Rendezvouz만 사용하여 매우 쉽게 무기를 장착할 수 있습니다.

Trap Arm의 속도도 2초로 더 빠르게 업데이트되었다는 점을 제외하면 상표가 5000까지 업데이트되었습니다. Tour De Force 샷도 15%로 업그레이드되었습니다.

Viper도 약간 너프되고 연료의 연료 재생 능력이 3.3%로 감소하고 연료가 떨어지면 30초로 증가하는 등 6.11 패치에서 업데이트된 몇 가지 다른 사항이 있습니다.

Breach의 Rolling Thunder도 업데이트되어 궁극의 효과 영역에서 많은 이점을 제공하여 이 효과를 더 쉽게 배울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가 케이블카를 가지고 놀 때 무기가 퍼지는 등 어센더, 짚라인, 로프와 같은 무기도 업데이트되었습니다.

Frenzy와 Shorty도 너프되었습니다. Shorty는 $300까지 약간 비싸고 탄약은 6으로 조정되었습니다.

딥 매치 중 총알 스팸을 줄이기 위해 팬텀 및 반달 탄약 비축량이 줄었습니다. 계략.

예비 탄약이 60개였던 팬텀은 이제 90개가 있습니다. Vandal은 50개의 탄약이 있습니다.

그렇다면 체임버 발로란트에서 업데이트된 버프 업데이트는? 다음은 몇 가지 버프 업데이트입니다. 여기에서 확인하세요!

랑데부(E)

랑데부즈(E)에서 0.7초 >>> 0초 순간이동 후 락아웃 후 무기 사용 시간을 최소화하는 업데이트가 있습니다.

상표(C) 

  • 비활성화 범위는 4000 >>> 5000입니다.
  • 트랩 암이 빨라집니다. 4초 >>> 2초.

투르 드 포스(X)

발사 속도가 15%로 증가했습니다.

이것이 이번 패치 6.11의 Chamber Valorant 업데이트입니다. 버프 업데이트로 게임을 더욱 흥미롭게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최다 OP 센티넬 챔버 발로란트의 강점과 약점!

Valorant의 majn을 더욱 흥미롭게 만들려면 항상 Valorant 포인트를 저렴하고 안전하게 충전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예!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