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bile Legends 업데이트 1.6.84: 영웅 및 전장 조정

새로운 Mobile Legends 계정, 무료 ML 스킨을 만드는 방법

업데이트의 많은 변경 및 조정 모바일 레전드 1.6.84. 최신 영웅과 전장에 대한 조정이 있는 곳. 뿐만 아니라 새로운 영웅도 등장합니다.

Leomord, Vexana, Akai 및 Faramis와 같은 것을 포함하는 Mobile Legends의 고급 서버에 대한 지난 몇 가지 업데이트를 통해 많은 수의 개선된 영웅을 포함시킨 후.

현재 Mobile Legends 1.6.84 업데이트가 출시되면서 일부 영웅 조정, 다가오는 이벤트를 위한 새로운 스킨 등을 볼 수 있습니다.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Mobile Legends 1.6.84 업데이트: 영웅 조정

새로운 파이터 메이지 줄리안의 등장과 함께 이리텔, 타무즈, 나나 등 현재 메타에서 잊혀진 많은 영웅들이 빛날 기회를 주기 위해 조정되었습니다.

또한, 6월 11일 2022 MLBB 동남아시아컵을 앞두고 베아트릭스, 박시아 등 현 메타에서 압도당하는 영웅으로 꼽히는 몇몇 영웅들이 소폭 너프됐다. Mobile Legends 1.6.84 업데이트에 대해 알아야 할 모든 것이 있습니다.

줄리안(너프)

모바일 레전드 1.6.84 업데이트
줄리안

개발자들은 줄리안의 개선된 2번, 3번 스킬의 데미지를 소폭 감소시켰으며, 이전 패치에서 감소된 포워드 스윙을 부분적으로 되돌렸습니다.

이리텔(너프)

모바일 레전드 1.6.84 업데이트
이리텔

개발자는 Ultimate가 떨어질 때 Irithel의 폭발 가능성을 더욱 낮춥니다. 다른 MM 영웅에 비해 Irithel은 가장 재능이 있습니다.

이 영웅은 피해에만 의존하지 않고 빠른 속도로 공격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영웅은 또한 좋은 탈출 메커니즘을 가지고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Irithel은 그들을 겁주는 사람들을 통제하는 능력도 가지고 있습니다.

Lesley와 Miya가 앞서 언급했듯이 MM 영웅인 Irithel은 게임을 지배하기 위해 데미지와 공격 속도를 추가할 수 있는 것이 정말로 필요합니다. 이것은 당신의 선택이 이 두 측면에 한정된다면 그것들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아카이(너프)

모바일 레전드 1.6.84 업데이트
아카이

Akai는 체인 컨트롤 콤보가 약간 더 좋습니다. 플레이어는 초기 게임 손상을 낮추어 균형선 주위를 유지합니다.

나나(너프)

내 아이템 빌드 나나가 아파
나나

개발자는 Mobile Legends 1.6.84 업데이트에서 Nana의 조정을 확인하는 데 더 많은 시간이 필요합니다. 따라서 그들은 대부분의 이전 변경 사항을 무시하고 스킬 1의 버프를 부분적으로만 유지했습니다. 그들은 앞으로 이 영웅을 조정하고 최적화하려고 노력할 것입니다.

세실리온(너프)

모바일 레전드 1.6.84 업데이트
남자 이름

세실리온은 놀라운 공격력과 지속력으로 다른 마법사들을 무색하게 만들었습니다. 따라서 타고난 방어력이 차단되었습니다.

어찌 보면 세실리온은 초반부터 후반까지 강력한 영웅이다. Cecilion의 각 공격은 게임 내내 계속해서 두 배가 됩니다. 가장 큰 트레이가 될 때까지 트레이를 추가하십시오.

세실리온은 박쥐를 소환해 적을 공격하고 공격하는 적에게 110~260(+총 마법력의 80%)(+총 마나의 5%)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거대 박쥐는 공격 범위에 머물렀다가 돌아와서 220-520(+160 총 마법력)의 마법 피해(+10% 총 마나)로 적을 공격합니다.

이 스킬은 여전히 스팸일 수 있지만 공격당 마나 소모가 1.8배(최대 4배 증가) 증가한다는 조건이 있습니다.

이 마나 소모량 증가 효과는 6초 동안 지속됩니다. 이 추가 기술로 Cecilion은 1초 후에 이동 속도가 30% 증가합니다.

베아트리체(버프)

모바일 레전드 1.6.84 업데이트
베아트릭스

Beatrix의 기본 공격에 약간의 힘이 다시 추가되었습니다. Beatrix의 무기는 Renner, Bennet, Wesker 및 Nibiru의 4 가지로 나뉩니다. 이 네 가지 도구는 탄약이 다르며 기술 조합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베아트릭스가 2021년 3월 공개 서버에 처음 등장했을 때, 그녀는 모바일 레전드 랭크 모드에서 항상 플레이가 금지된 진압 영웅 중 하나였습니다.

그록(버프됨)

모바일 레전드 1.6.84 업데이트
그록

Ultimate에 더 많은 전력이 반환됩니다. 그록 그가 놀이터로 돌아갈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Grock은 추가 이동 속도를 얻기 위해 탑과 벽을 사용할 수 있는 Passive Ancestral Gift 기술을 가지고 있습니다.

Grock은 Guardian 's Barrier로 봉쇄 벽을 만들 수도 있습니다. 올바른 전술을 사용하면 Grock이 팀을 위해 많은 귀중한 기회를 만드는 것이 매우 쉽습니다.

완완(너프)

모바일 레전드 1.6.84 업데이트
완완

마지막 최적화 이후 점점 더 많은 플레이어가 Wanwan을 마스터했습니다. Mobile Legends 1.6.84 업데이트에서 피해량이 너무 많이 증가했을 수 있습니다. 그는 약간 너프되어 그것을 극복하기 위해 피해를 입었습니다.

Wanwan은 화살을 활성화하고 각 화살이 물리적 피해를 입히면서 상대를 계속해서 쏘고 있습니다. 이 화살이나 탱은 전체 약점이 영향을 받는 상대에게만 시전할 수 있습니다.

Wanwan은 폭발을 일으키고 그녀를 때리는 모든 CC 효과를 제거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주변의 적 영웅 폭발에 더 큰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2에서 가장 강력한 라일리아 카운터 영웅

릴리아(너프)

카운터 다이로스 1vs1
라일리아

스킬 제어력 1 라일리아 잘려나가는 중. 그는 Shadow Energy를 스팸으로 보낼 때 더 신중하게 조준해야 했습니다.

이 영웅은 해당 지역의 모든 상대를 공격할 수 있는 공격 효과로 입자를 폭발시킬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라일리아는 그룹 전투에서 영웅 못지않게 데미지 딜러로서 훌륭하며, 물론 모바일 레전드에서 메이지 사용자로서 이 옵션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불행히도 Lylia는 적의 움직임을 차단하는 것이 매우 어렵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기절이나 노크와 같은 군중 제어 효과가 없기 때문입니다. 군중 제어에 미치는 유일한 효과는 느립니다. 둔화 효과만으로는 적의 움직임을 멈추기에 충분하지 않습니다.

Mobile Legends 업데이트 1.6.84: 전장 조정

미니언

미니언

조정이 중간 라인 미니언 웨이브로 되돌아갔습니다. 처음 5분 이내에 보복으로 영웅이 얻은 미니언 보상. 두 가지 조정은 향후 추가로 테스트될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모바일 레전드 히어로 그레인저의 5가지 장점, 사용하기 쉬움!

Mobile Legends 1.6.84 업데이트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아래 댓글 섹션에서 알려주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