놓치면 안타까운 2023년 5월 PlayStation Plus 업데이트

플레이스테이션 플러스

물론 Vicigers는 충성스러운 플레이어라고 할 수 없습니다. 플레이 스테이션 (PS) 아직 구독하지 않으셨다면 플레이 스테이션 을 더한. 이 콘솔을 사랑하는 사람들은 물론 제품에 몰두할 것입니다. PS4 그리고 5개는 여전히 개발자로부터 전폭적인 지원을 받고 있습니다.

구독하지 않으면 플레이어는 Sony에서 만든 9세대 콘솔의 완전한 경험을 경험할 수 없습니다. 매월 업데이트되는 패키지를 통해 플레이어가 경험할 수 있는 이점은 무궁무진할 것입니다.

종종 간절히 기다리는 것 중 하나는 가입자가 플레이할 수 있는 무료 게임의 제공입니다. 다양한 계략 또한 자주 업데이트되므로 플레이어가 같은 게임을 쉽게 지루하지 않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매달 새로운 무료 게임을 플레이하십니까? 물론 이와 같은 제안은 디지털 형태로 구매하든 물리적 BluRay 디스크(카세트)로 구매하든 거의 틀림없이 저렴하지 않은 오리지널 게임의 현재 가격을 고려할 때 누구에게나 흥미로울 것입니다.

그러나 이와 같은 계획에 관심이 있고 PlayStation Plus에 가입한 적이 없는 분들은 먼저 가입을 결정하기 위해 서두르지 마십시오. 장점과 단점을 먼저 이해하여 "자루에 고양이를 사지" 마십시오.

이러한 이유로 이 기사에서는 VCGamers가 이번 달 최신 업데이트와 함께 PlayStation에서 만든 이 프리미엄 패키지에 대해 자세히 설명합니다. 최신 소식을 놓치지 마세요! 들어주세요!

또한 읽으십시오: State of Play, 새로운 PlayStation 게임 발표

PlayStation Plus 이해하기

PlayStation Plus는 개발자가 PlayStation 콘솔 소유자를 위해 제공하는 '보완적인' 구독 서비스입니다.

이러한 특성에 따라 플레이어는 PlayStation 콘솔만 플레이하려는 경우 기본적으로 구독할 필요가 없습니다.

인기 게임과 최근 출시된 게임을 별도로 구매하지 않고도 플레이할 수 있는 것 외에도 플레이어는 PlayStation 콘솔에서 온라인 멀티플레이어 기능에 액세스하는 것과 같은 다른 기능도 경험할 수 있습니다.

이 기능이 없으면 Vicigers는 온라인 게임을 할 수 없습니다. 하지만 프리미엄 서비스인 만큼 플레이어는 구독을 위해 비용을 지불해야 합니다.

사용되는 방식은 월간에서 연간 형태가 될 수 있으며, 거주 지역과 선택한 구독 유형에 따라 구독료가 부과됩니다.

제공된 기능과 비교할 때 PlayStation Plus 구독 비용은 일반적으로 더 저렴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이것은 특히 온라인 멀티플레이어 기능이 절실히 필요한 프로 플레이어를 위한 특별한 매력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듣다! 올해 PC로 출시될 소문난 플레이스테이션 게임 5종

2023년 5월 PlayStation Plus의 새로운 소식

2023년 5월에 접어들면서 소니는 자체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최신 업데이트를 확인할 예정입니다. 수요일(26/4) 게시물에서 보고하면 등장할 세 가지 새로운 게임이 있을 것입니다.

그리드 범례

그리드 범례
그리드 레전드. 출처: YouTube/모바일 레전드: Bang Bang

첫 번째 게임은 EA가 개발자 Codemasters: Grid Legends와 협력하여 만든 레이싱 라인업입니다. EA는 실제로 다양한 스포츠를 비디오 게임 세계에 적용한 경험이 많습니다. 레이싱 게임도 예외는 아닙니다.

게임계에서는 Need For Speed의 설치를 EA가 만든 유명한 레이싱 게임 제품으로 인식하고 있지만, Grid 시리즈도 그에 못지않게 유명합니다! 그 증거는 'Legends'라는 최신 시리즈의 출시로, 이 게임은 어제 2022년에 출시된 다섯 번째 게임입니다.

기사도 2

기사도 2
Chivalry 2. 출처: YouTube/PlayStation

다음은 Torn Banner Studios와 Tripwire Interactive가 만든 1/3인칭 핵 앤 슬래시 게임인 Chivalry 2입니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이 프랜차이즈는 중세 전쟁을 주제로 합니다. 플레이어는 그 시대의 기사가 된 기분을 맛볼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질 것입니다.

큰 망치, 곤봉, 검, 창, 도끼, 양궁 등 다양한 무기를 시도할 수 있습니다. Chivalry 2는 동일한 타이틀의 설치에 대한 속편 게임으로 더욱 몰입감 있는 느낌과 더욱 멋진 그래픽을 제공합니다.

디센더

디센더
디센더. 출처: YouTube/No More Robots

그리고 마지막으로 Descenders라는 제목의 산악 자전거 경주를 주제로 한 익스트림 스포츠 게임입니다. RageSquid와 No More Robots가 개발한 이 게임은 PS 2 콘솔로 출시된 전설적인 게임 'Downhill Domination'과 유사합니다.

전설의 "후계자" 중 하나인 이 게임 자체는 상당히 검증된 역학, 그래픽 및 물리 논리를 제공합니다. 물론 이것은 2019년에 처음 출시된 이 게임 자체가 아직 비교적 새롭기 때문에 당연한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Playstation 5를 구입하기 전에 알아야 할 7가지!!

저렴하고 빠르고 안전한 게임 충전은 에서만 가능합니다.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지금 바로!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