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음 여왕 지팡이, 이 아이템은 적을 느리게 할 수 있습니다!

얼음 여왕 지팡이

안녕 Vicigers! 내부에 얼음 여왕 완드 아이템의 존재 모바일 레전드: Bang Bang 많은 유형의 항목 플레이어가 사용할 수있는 것은 강화 기능으로 밝혀졌습니다. 영웅, 물론 이름, 유형 및 기능이 다릅니다.

~ 안에 항목 이조차도 게임에서 사용하면 확실히 이익이 될 특별한 능력이 있습니다.

에 포함된 기능 중 하나입니다. 항목 또는 영웅 플레이어에게 매우 유익하다고 할 수 있는 효과는 군중 제어 또는 CC. 에 대해 조금 검토해 보겠습니다. 군중 제어 예.

군중 통제, 상서로운 능력 영웅 또는 항목

선수용 모바일 레전드 확실히 청각에 낯선 사람은 없습니다 군중 제어 또는 이 CC.

군중 제어 안에 모바일 레전드 타고난 능력이다 영웅 또는 무엇이든 항목 게임에서 플레이어가 사용하면 매우 수익성이 높은 장점이 있습니다.

의 주요 능력 영웅 또는 항목 가지고 있는 군중 제어 상대의 움직임을 제어하고 제한할 수 있습니다. 이 능력은 게임에서 사용된다면 확실히 매우 유익할 것입니다.

능력 군중 제어 이것도 종류별로 다 다른데 영웅 또는 항목능력의 종류는 다음과 같습니다. 충격 (한동안 움직이지 못함), 느린 (속도를 늦추고 움직임을 줄임), 움직이지 못하게 하다 (움직임이 중지됩니다), 조롱 (상대를 사용자에게 더 가깝게 만듭니다. 영웅 또는 항목 이 능력으로) 고요 (억누르다 기술 발행), 그리고 마지막으로 노크하고 다시 노크 (다른 곳으로 옮겼습니다.)

존재감을 가지고 항목 또는 영웅 이 비범한 능력으로 당연히 팀이 게임을 수행하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모바일 레전드 아이템 가지고 있는 군중 통제 그 중에서도 부식의 낫, 썬더 벨트, 랩터 마체테, 공포 마스크, 그리고 마침내 얼음 여왕 완드 아이템.

에서 우선권 항목 항목 다음은 13%에서 90%까지의 효과를 제공합니다(대부분 느린 효과) 공격에 사용하면 매우 유용하고 수익성이 있습니다. 영웅 상대.

언뜻 보면 플레이어가 가지고 사용하면 어떤 이점이 있을지 상상할 수 있을 것입니다. 항목 또는 영웅 이 능력으로.

음, 하나 항목 논의할 것은 항목 능력을 가진 자 군중 제어, 항목 그것은이다 얼음 여왕 완드.

항목 얼음 여왕 지팡이 안에 모바일 레전드

항목 얼음 여왕 지팡이 안에 모바일 레전드 중 하나이다 항목 범주에 포함 마법 데미지 아이템 능력으로 군중 통제.

조금 앞서 언급했듯이 능력 군중 통제 안에 모바일 레전드 이것은 그들 중 하나가 움직임을 늦추거나 제한하는 많은 이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영웅 상대방에게.

항목 얼음 여왕 지팡이 이것 꽂혀 있으면 영웅 효과를 줄 것이다 이동 속도 아주 좋은 , 움직임은 어디에 영웅 플레이어가 사용하는 것이 더 빨라질 수 있습니다.

의 또 다른 효과 항목 이것은 영웅 상대가 쉽게 도망가는 것을 막을 수 있기 때문에 기술 ~에서 영웅 선수들이 칠 것이다 영웅 더 오래 싸워라.

영웅 ~와 함께 얼음 여왕 완드 아이템 추가할 것이다 스탯 포인트 ~에 마법의 힘 만큼 75점. 추가로, 추가 마법 흡혈 10%만큼 추가 레지 어딨어 많게는 150 가리키다, 뿐만 아니라 추가 이동 속도 게임에서 7%만큼.

항목 패시브 효과도 있습니다 기술 독특한, 언제 기술 상대에게 주어지면 상대는 게임 중에 자신의 움직임을 늦출 것입니다.

이 효과는 2초 동안 지속되며, 이 효과는 상대의 움직임을 최대 15%까지 느리게 할 수 있으며, 2회 반복할 수 있으며, 이 경우 상대의 움직임은 최대 30%까지 느려집니다.

항목 얼음 여왕 지팡이 이들은 플레이어가 추방하여 얻을 수 있습니다. 2240 골드, 또는 구매 마술봉 아이템 그리고 마법의 목걸이 ~에 상점 품목 안에 모바일 레전드.

항목 제시 모바일 레전드, 물론 매우 수익성이 있습니다. 플레이어가 게임 중에 사용하는 것은 부끄러운 일이므로 놓쳐서는 안됩니다. 항목 유용하지 않습니다.

당신은 이미 이용하려고 시도했습니다 항목 이건 아직?

또한 읽기: 얼음 여왕과 마찬가지로 부식 낫은 이동 속도를 방해할 수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