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라클, HP 재생력을 높일 수 있는 모바일 레전드 아이템!

오라클, HP 재생력을 높일 수 있는 모바일 레전드 아이템!

안녕 Vicigers! 항목 딥 오라클 모바일 레전드 플레이어에게 큰 영향 중 하나가 됨 모바일 레전드: Bang Bang 게임을 하면서.

항목 에 설치 영웅 이 플레이어 선택은 플레이어에게 많은 도움이 될 뿐만 아니라 플레이어에게 많은 이점을 제공하여 플레이어를 승리로 이끌 수 있습니다.

모바일 레전드 각각 다른 기능 제공 항목 항목 전체적으로 아이템 카테고리 그것도 다릅니다. 항목 이것은 확실히 매우 유용할 것입니다 영웅 싸우는 동안 영웅 상대.

숫자 항목 된다 탑픽 물론 플레이어를 위한 사용성 항목 게임에서 매우 수익성이 있습니다. 모바일 레전드 아이템 플레이어에게 유리한 기능으로 계속 사용될 것입니다. 방어 아이템.

방어 아이템 물론 종류도 다양하다 항목 강화할 각 능력과 함께 영웅 설치된 경우. 그 중 하나는 오라클 아이템.

오라클 항목 안에 모바일 레전드

동일 항목 안에 아이템 방어 카테고리 다른, 오라클 항목 이것은 일반적으로 사용됩니다 탱크 영웅 Mobile Legends. 주된 이유는 영웅 ~와 함께 항목 끝내기 위해 강력한 수비를 할 것입니다 영웅 상대.

영웅 ~와 함께 방어 아이템 이것은 사용될 때 추가를 얻을 것입니다 스탯 포인트 안에 휴대전화 850개 중 휴대전화, 내부 추가 매직 디펜스 42까지 가리키다 감소에 매우 효과적일 것입니다. 마법 피해 주어진 마법사 영웅.

영웅 나와 함께오라클 테마 10%도 추가됩니다. 쿨다운 감소, 어디 영웅 ~와 함께 항목 발급할 수 있을 것입니다 기술 상당히 높은 빈도로.

전부의 모바일 레전드 아이템 확실히 가지고 기술 수동적이든 뭐든 기술 확실히 독특하고 유용합니다 영웅 상대와 싸울 때. 오라클 항목 패시브가 있다 기술 명명 된 신을 하다, 어디에서 항목 이, 양 방패 그리고 HP 등록 25-30%로 증가합니다.

 능력으로 방패 그리고 또한 HP 등록 증가하는 것은 물론 영웅 플레이어는 더 강해지고 또한 보호받을 것입니다. 영웅 ~와 함께 항목 이것은 또한 탱크 영웅, 그러나 또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전투기 영웅.

수동적인 오라클 아이템 스킬 이것은 플레이어가 항목 다른 사람들은 제대로 능력을 생산할 것입니다 콤보. 콤비네이션 항목 이 경우 해당하는 경우에도 제공됩니다. 버프 ~에 항목 항목 다른.

조합 중 하나 항목 결합하기에 적합한 오라클 항목 이것은 스카이 가디언 헬멧. 그 이유는 항목 이것은 가지고 있다 HP 등록 공격할 때나 공격을 받을 때 높다.

와 결합하면 오라클 아이템, HP 리젠 ~에서 항목 점점 더 높아질거야 영웅 ~와 함께 항목 항목 매우 쉽게 재생성할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오라클 항목 그것은 또한 함께 아주 잘 갈 것입니다 아이템 아테나의 방패, 때문에 마법방어 증가, 방패 소유는 확실히 증가할 것입니다.

중 하나 항목 카테고리별 방어 아이템 에 의해 사용하기에 매우 적합합니다. 탱크 영웅. 업그레이드와는 별개로 마법 방어력, HP ~에서 영웅 또한 증가하고 더 자주 공유됩니다 영웅 발행하는 것 기술.

모바일 레전드 영웅 사용하면 매우 적합합니다. 오라클 항목, 그 중에서도

벨레릭

모바일 레전드 벨레릭 리워크 1

수동적인 기술 에 의해 생성 된 항목 이것은 만들 것입니다 벨레릭 가져 오기 HP 등록 상당히 높은 수치로. 혈액 보충 또는 재생 영웅 그것은 매우 쉽고 영웅 더 이상 돌아갈 필요가 없습니다 베이스.

천왕성

기술 이것은 만들 것입니다 탱크 영웅 이것은 매우 강해지고 물론 상대방이 정복하기 어렵습니다. 영웅 ~와 함께 폭발 피해 키가 큰 것.

아카이와 힐다

영웅 영웅 그것은 가지고있다 기술 추가 방패. 추가하여 오라클 항목 ~에 히어로 아카이 그리고 힐다 이것, 방패 소유하게 될 것입니다.

에스메랄다

로 유명한 영웅 ~와 함께 방패 높은 면역, 조합 에스메랄다 ~와 함께 오라클 항목 이게 전부일거야 콤보.

게다가 방패 물론 증가하고 있습니다. HP 등록 소유도 더 높아질 것입니다. 보장해, 이 믹스는 믹스를 만들거야 영웅 그리고 항목 상대방이 죽이기 어려울 것입니다.

프랑코

영웅 프랑코

영웅 ~와 함께 HP 등록 이 높이는 매우 적합합니다. 항목 오라클. 결과 능력은 확실히 매우 최적일 것입니다.

~이다 영웅 당신의 선택은 조합이 될 수 있습니다 콤보 ~와 함께 오라클 항목 이것?

또한 읽기: 얼음 여왕 지팡이, 이 아이템은 적을 느리게 할 수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