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조 개발 가이드 Genshin Impact 3.6

양조 개발 겐신 임팩트

양조 개발은 제시된 첫 번째 이벤트입니다 원신 임팩트 에 발표 업데이트 3.6 이것.

이 이벤트는 가능한 한 많은 포인트를 수집하여 3개의 챌린지로 구성된 도메인을 완료하는 데 도전합니다.

이전 이벤트인 Vibro-crystal Verification과 마찬가지로 다양한 버프를 획득하여 캐릭터의 공격력을 높일 수 있습니다.

이번에는 업데이트의 첫 부분에서 Genshin Impact가 제시한 완전한 Brewing Developments 가이드에 대해 논의할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최고의 캐릭터 유저 Nymph’s Dream Genshin Impact

양조 개발 가이드 Genshin Impact

Brewing Developments Genshin Impact에서 발표 업데이트 3.0. 너는 실행 할수있다 이벤트 2023년 4월 13일부터 2023년 4월 23일까지이므로 총 10일 동안 챌린지를 완료해야 합니다.

간단히 말해 NPC 하자나드가 The Shock-Boiling Device라는 연금술 도구를 테스트하기 위해 돌아가는 것을 도울 것입니다.

재용해 정제는 당신에게 줄 수 있습니다 버프 포인트 수집 속도를 높이는 데 필요한 항목에 따라 무작위로.

Genshin Impact Brewing Developments 참여 요건

양조 개발 겐신 임팩트 퀘스트
이벤트 퀘스트 (출처: VCGamers)

충족해야 하는 첫 번째 요구 사항은 이벤트를 시작할 수 있으려면 AR 레벨 20 이상이어야 한다는 것입니다.

이 Brewing Developments 이벤트는 도전을 할 수 있는 조건으로 어떤 퀘스트에도 구속되지 않습니다.

따라서 새로운 플레이어는 확실히 이 Brewing Developments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요구 사항을 충족하면 이 이벤트를 여는 퀘스트가 즉시 퀘스트 페이지에 나타납니다. 

"Go To Quest" 옵션을 눌러 이 Brewing Developments 이벤트를 시작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읽기: Genshin Impact 3.6 특별 프로그램 요약: 새로운 영역 및 캐릭터 소개

보상 이벤트 양조 개발 Genshin Impact 3.6

양조 개발 genshin 영향 보상
이벤트 보상 (출처: VCGamers)

보상 얻을 수 있는 것은 Primogems이며 Hero's Wit, Enhancement Ore 및 Mora와 같은 캐릭터 재료를 레벨 업합니다.

책 자료도 드립니다 승천 ~을 위한 재능 Sumeru 지역 문자는 다음과 같습니다. 훈계 세트, 독창성 세트 및 Praxis 세트.

모든 보상을 받으려면 가능한 한 많은 포인트를 모아야 합니다. 이 포인트는 다음과 같이 얻을 수 있는 보상을 나타내는 다른 색상의 메달로 표시됩니다.

  • 브론즈: 1000포인트 획득
  • 실버: 2000포인트 획득
  • 골드: 4000포인트 획득

예를 들어, 4200포인트를 획득했다면 동메달 및 은메달 보상과 금메달 보상을 받게 됩니다.

이벤트 양조 개발 게임 방법 Genshin Impact

모든 도전에서 버프
Every Brewing Developments Challenge의 버프(출처: VCGamers)

Brewing Developments는 Genshin Impact에서 제공하는 클래식 이벤트 중 하나인 Domain의 전투 이벤트입니다.

이 이벤트는 사실 지난 3.5 업데이트에서 선보인 Vibro-crystal Verification과 이전 3.0 업데이트에서 선보인 Tablet Analytics 이벤트와 유사합니다.

Tablet Analytics 이벤트와 마찬가지로 Hajanad라는 Sumeru의 연금술사의 NPC가 The Shock-Boiling Device를 사용하여 그의 연구를 테스트하도록 도울 것입니다.

Shock-Boiling Device는 각 도전마다 다른 The Shock-Boiling Brew라는 버프를 제공합니다.

완료해야 하는 총 4개의 챌린지가 있으며 각 챌린지는 3라운드로 구성됩니다. 전체적으로 각 챌린지는 약 2분 동안 적과 싸우면서 포인트를 모을 수 있습니다.

또한 매 라운드마다 주어지는 버프도 다릅니다. 부여되는 버프는 라운드당 4개의 버프로 구성되며, 버프는 한 번에 최대 1~3개의 버프가 번갈아 가며 나타납니다.

예를 들어 첫 번째 도전인 Thundergrass Resonance에서. Dendro DMG 보너스 버프, Electro DMG 보너스, 추가 에너지 충전 보너스, 원소 반응 Dendro 및 Electro에서 즉: Quicken, Spread 및 Aggravate.

양조 개발 겐신 임팩트 게임 플레이
Dendro 및 Electro Illuminate Buff Signs(출처: VCGamers)

버프는 무작위로 나타나며 활성 캐릭터의 HP 막대 바로 위 버프 표시 근처 화면 하단에서 볼 수 있습니다.

VCGamers의 예상 결과에서 각 버프는 5-10초 동안 지속되며 계속 변경됩니다. 버프 변경 사항은 소리와 함께 표시되므로 버프가 한 보너스에서 다른 보너스로 변경될 때 알 수 있습니다.

이 챌린지를 그리 어렵지 않게 만드는 것은 각 라운드에서 파티를 변경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같지 않은 진동 결정 검증 처음부터 파티를 구성해야 하는 경우 Brewing Developments는 라운드가 끝난 후 파티를 구성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또한 라운드마다 시련 캐릭터가 다르기 때문에 버프에 따른 요소를 가진 캐릭터로 최적의 파티를 조정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기: Genshin Impact 3.5 Rerun Vibro Crystal 검증 가이드

따라서 Genshin Impact Brewing Developments 이벤트에 대한 안내입니다. 이 3.6 업데이트의 Genshin Impact 게임 이벤트 페이지에서 바로 이 이벤트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원하는 캐릭터를 얻으려면 Primoges를 얻으십시오.

본 이벤트는 재방송 배너와 함께 제공됩니다. 나히다 그리고 닐로우. 두 캐릭터를 모두 원한다면 여기와 같이 신뢰할 수 있는 곳에서 제네시스 크리스탈을 충전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예!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