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이 알아야 할 모바일 레전드의 영웅 아울루스의 약점

영웅 아울루스의 약점

모든 영웅이 강점만 있는 것은 아니며, 게임의 모든 영웅에게는 여전히 약점이 있습니다. 모바일 레전드. 사용하기 전에 알아야 할 아울루스 영웅의 약점입니다.

일대일 결투에 아주 좋은 영웅은 파이터 역할에 포함된 Aulus입니다. 그는 ML 게임에서 새로운 색을 부여합니다. 이 영웅은 마법사처럼 광범위한 기술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매우 독특합니다. 물론 파이터로서 자신의 기술에 약점이 있습니다.

Aulus MLBB 영웅 약점 목록

다음은 구매 시 고려해볼 만한 아울루스 영웅의 약점입니다. 후회하기 전에 먼저 읽으십시오.

CC스킬이 없다

영웅 아울루스의 약점
CC

아울루스 영웅의 약점은 1번 스킬과 궁극기로만 대상을 느리게 할 수 있기 때문에 CC 스킬이 다소 약한 편입니다.

그의 CC 기술은 아마도 매우 미미할 것입니다. 그가 소유한 모든 기술은 군중 제어 효과를 감당할 수 없습니다.

군중 제어 효과는 최종 능력에서만 찾을 수 있으며, 이 기술은 대상에 대해 70% 둔화 효과가 있습니다. 그렇더라도 슬로우 효과는 치명적인 필사자 제어 능력이 아니며, 이 공격의 영향을 받는 대상은 여전히 쉽게 탈출할 수 있습니다.

실제로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천둥이나 부식 낫과 같은 상점 메뉴의 군중 제어 요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어떻게 생각해?

혼란스러운 영웅 역할

영웅 아울루스의 약점
MM

데미지와 방어력이 높지만 파이터로 사용할지 탱크로 사용할지 헷갈릴 수 있기 때문에 신규 플레이어에게는 상당히 혼란스러울 수 있습니다. 당신이 그를 파이터로 사용하면 그는 물렁물렁해질 것이고 그 반대도 마찬가지입니다.

그는 또한 버스트 피해가 없습니다. 이 결함으로 인해 결합된 기술로 상대를 죽일 수 없으므로 덜 치명적입니다.

가장 강력한 피해는 부채를 공격하는 이 능력의 두 번째 스킬(도끼 파워)에 있으며, 250(+120% 추가 공격 물리적 기대치)을 부여하고 두 번의 기본 아타쿠스 공격의 피해를 증가시킵니다.

필요한 장비 요소가 모두 수집된 게임 후반이라 하더라도 이 스킬은 아직 대상을 즉시 죽일 수 없으며 실제로 대상을 죽일 때까지 오랜 시간이 필요합니다.

게임 초반에 약함

영웅 아울루스의 약점
초기 게임

다음 Mobile Legends에서 Aulus 영웅의 약점은 게임 초반에 매우 약하다는 것입니다. 위에서 언급했듯이 이 영웅은 추가 속성을 받기 위해 빠르게 레벨을 올려야 합니다. 그리고 초반에 스킬이 약합니다.

이 약점은 너무 많은 야만적 인 게임을 할 수 없으며 솔로 플레이를 할 수 없습니다. 초기 게임에서 그를 매우 약하게 만드는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첫째, 이 영웅은 물리적 유형의 피해를 입기 때문에 대부분 피해를 입히는 아이템을 기반으로 합니다.

둘째, 최종 능력의 영향으로 레벨에 따라 힘이 증가하여 초기 단계에서는 매우 약했습니다.

따라서 초기 게임에서 그것을 사용하여 플레이할 때 썬더맨을 얻을 수 없으며, 이 영웅은 현명하지 않은 결합 시 쉽게 죽을 수 있습니다.

그는 주로 아이템에 의존하는 영웅이므로 초기 게임에서 사용하기에 좋지 않습니다. 이것은 확실히 낮은 경향이 있는 수명 효과를 가지고 있어서 게임 초반에 영웅의 내구도가 매우 취약합니다.

팀 전투에서 그다지 어렵지 않음

영웅 아울루스의 약점
팀파이트

CC 부족과 평범한 방어력으로 적의 공격을 방어하는 데 문제가 있기 때문에 팀 전투에서 가장 강력한 파이터가 아닙니다. 그러나 그는 결투에 매우 강합니다.

그는 또한 눈을 깜박이는 능력이 없습니다. 이 결함으로 인해 민첩한 영웅의 움직임을 차단하기가 매우 어렵습니다.

Flicker 자체는 특정 위치로 매우 빠르게 이동하는 능력으로, 이러한 유형의 기술은 전쟁 중 전투기에게 매우 필요합니다. 다행히도 이 능력은 쉽게 완료할 수 있으며 Battle Spell Flicker를 사용하여 원하는 위치에 깜박임을 만들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꼭 알아야 할 Vale Mobile Legends의 약점

싸우기 쉬움

영웅 아울루스의 약점
MLBB

Aulus 영웅의 약점은 파이터가 카운터하기 매우 쉽다는 것입니다. 이 영웅에 대응하는 방법은 여러 가지가 있는데, 그 중 하나는 초우와 같은 하드 CC가 있는 영웅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최근 영웅 아울루스가 가지고 있는 단점은 팀을 이끌 수 없다는 점이며, 이 단점은 플레이 중 정글러로 배치되는 것이 덜 효과적입니다.

그가 팀을 이끌 수 없는 몇 가지 이유가 있다. 첫째는 상대를 빨리 죽일 수 없기 때문이고, 둘째는 타워를 파괴하고 영주를 죽이는 데 매우 느리기 때문에 마지막 게임에서 획득했을 때 매우 약하기 때문입니다. Mabar 중에 사용해야 하며 Solo Player에는 권장하지 않습니다.

그의 주요 약점 중 하나는 상대에게 피해를 입히기 위해 항상 대부분 자동 공격에 의존한다는 것입니다. 팀으로 나타날 때 아무 것도 할 수 없게 만드는 연속 DC를 얻을 때 이것은 의심할 여지 없이 매우 위험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미야 모바일 레전드 영웅의 약점을 알아라

이것이 Mobile Legends에서 알아야 할 Aulus의 영웅의 약점이었습니다. 더 많은 게임 정보를 확인하고 Instagram에서 VCGamers를 팔로우하여 최신 업데이트를 확인하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