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물게 뽑힌 모바일 레전드 카르밀라 영웅의 5가지 약점!

영웅 카르밀라의 약점

랭크 및 프로 시합에서 거의 뽑히지 않는 영웅 중 한 명으로. 이것이 Carmilla 영웅의 5가지 약점임이 밝혀졌습니다. 모바일 레전드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는 것입니다.

Mobile Legends는 항상 플레이어를 위한 새로운 업데이트를 제공합니다. 이 Advanced Server에는 이미 원래 서버에서 사용할 수 있는 흥미로운 것들이 많이 있습니다. Moonton은 이제 Atlas라는 고급 서버에 탱크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Carmilla Mobile Legends 2022 영웅에는 알아야 할 몇 가지 약점이 있습니다.

이 영웅은 그의 기술도 상당히 파괴적일 뿐만 아니라 상당히 강한 위장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Mobile Legends 게임의 개발자로서 Moonton은 Carmilla라는 새로운 Hero Original Server를 출시했습니다. 이 영웅은 1월 중순에야 등장했지만 금지되었지만 마침내 게임에 복귀했습니다.

그는 비교적 빠른 게임 메커니즘을 가진 지원 영웅입니다. Carmilla는 약간 치명적인 오류가 있어서 어제 금지되었습니다.

이번 기회에 카밀라 영웅의 약점에 대한 정보를 알려드리겠습니다. 궁금한? 즉시 아래 기사의 설명을 참조하십시오.

Carmilla Hero 약점 목록

새로 출시된 영웅으로서 이 하나의 영웅을 구입하기 전에 먼저 카르밀라 영웅의 약점을 알아야 합니다. 

그래서 이번 글에서는 Moonton이 출시한 Carmilla라는 새로운 영웅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번 토론은 반드시 알아야 할 Carmilla의 몇 가지 단점에 관한 것입니다. 

그렇다면 무엇이 이 영웅을 메타에 진입하게 하고 무엇이 이 영웅을 약하게 만들까요? 좋아요, 토론을 봅시다.

원거리 스킬은 근거리만 가능

영웅 카르밀라의 약점
영웅 스킬

지원 영웅 일반적으로 원거리 스킬 공격으로 아무데나 우세하지만, 이 영웅에게는 해당되지 않습니다. 스킬과 기본 공격의 범위가 그리 멀지 않아 공격 거리가 상대적으로 가까운 스킬 범주에 속합니다.

그러나 그는 Crowd Control을 빠르게 실행할 수 있는 기회를 가졌습니다. 적의 공격에 취약하지만.

이 영웅의 모든 스킬과 기본 공격은 공격에 가깝기 때문에 적군을 통제하기 위해서는 항상 적과 가까이 있어야 합니다.

모든 기술과 헤드 공격은 수명이 짧습니다. 적에게 Crowd Control을 줄 수 있는 충분한 거리에서 적을 공격해야 합니다.

팀 조건에 크게 의존

영웅 카르밀라의 약점
MLBB

영웅의 약점 중 하나 카르밀라 팀도 좋을 때만 극대화 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이것은 모든 지원 영웅이 직면하는 문제 중 하나일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모든 지원은 그의 팀에 달려 있기 때문입니다.

Noob 팀을 얻으면 플레이하면 어려운 전쟁도 할 것입니다. 그의 팀이 잘하지 못할 때 그의 기술을 합리화하는 것은 어려웠습니다. 기술을 이해하지 못하거나 백업 방법을 모를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조율하고 영리하게 플레이할 수 있는 팀을 얻을 수 있다면 게임을 조정하여 적을 공격할 수도 있습니다.

지원형 영웅으로서 Carmilla는 분명히 팀에 매우 의존적이며 팀을 점령하면 당연히 싸우고 게임에 적응할 것입니다. 

지원자로서 Carmilla는 물론 팀에 진정으로 의존하는 영웅입니다. 놈과 같은 팀이라면 전장에서 살아남기 힘들 것이다.

매우 작은 손상

영웅 카르밀라의 약점
MLBB

영웅 지원도 비교적 피해가 적고 피해가 거의 없습니다. 그는 Build Mage를 받았음에도 불구하고 아주 작은 피해를 입었습니다.

그가 Build Glowing Wand 또는 마법 피해와 관련된 것과 관련이 있다면 여전히 큰 피해를 줄 수 없습니다. 그는 피해를 치료하는 데 도움이 되는 지원보다 군중 제어 지원에 더 가깝습니다.

아시다시피 그와 같은 지원 영웅은 큰 피해를 주지 않습니다. 빛나는 지팡이나 집중된 에너지와 같이 마법을 손상시킬 수 있는 아이템을 사용해도 그는 여전히 마법사만큼 많은 피해를 입히지 못했습니다.

모든 지원 영웅은 상대적으로 피해가 적습니다. 마법 데미지가 높은 아이템을 사용해도 메이지계 영웅처럼 높은 데미지를 줄 수는 없다.

또한 읽으십시오: 모바일 레전드 2022 베인 히어로의 5가지 약점

갱킹 불가

영웅 카르밀라의 약점
MLBB

Carmilla 영웅의 약점은 Crowd Control 스킬 효과가 많지만 Carmilla는 갱킹에 덜 유용합니다. 무리를 짓고자 하는 적에게 다가가면 군중 제어가 주어지기 전에 적이 빠르게 도망칠 수 있습니다.

Carmilla와 갱킹하려는 것은 말이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잘만 사용한다면 한 팀에서 갱킹을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성가신 군중 제어 기능을 많이 가지고 있지만, 군중을 장악하기 전에 적이 도망칠 수 있기 때문에 이 영웅은 갱킹이 매우 강한 것으로 입증되었습니다.

사람을 조종하는 능력은 높지만 일단 스킬을 쓰면 적이 새로워질 수 있기 때문에 떠나기가 매우 어렵다는 약점이 있다.

또한 읽으십시오: 모바일 레전드 2022 영웅 박시아의 5가지 약점, 마나 낭비!

이것이 바로 이 Mobile Legends 게임에서 Carmilla 영웅의 약점 중 일부입니다. 어떻게 생각하나요? Carmilla의 영웅 약점을 극복할 준비가 되셨습니까? 이 리뷰에서 Carmilla의 약점을 찾아내어 보다 효과적으로 극복하고 이 영웅을 물리칠 수 있기를 바랍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