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레전드 2022 안젤라 영웅의 5가지 약점, 혼자 갈 수 없다!

히어로 안젤라의 약점

물론 모든 영웅에게는 약점이 있으므로 게임에 균형이 있습니다. 모바일 레전드 2022. 그래서, 분명히 솔로가 될 수 없는 Angela의 영웅의 5가지 약점이 있습니다.

Angela는 많은 Mobile Legends 플레이어가 선택한 지원 히로인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이 영웅을 선택하는 이유 중 하나는 플레이의 용이성입니다. 또한 그는 믿을만한 시설을 많이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다른 영웅과 마찬가지로 그에게도 주의해야 할 단점이 있습니다. 다음은 Angela Mobile Legends의 영웅인 Bang Bang 2022의 몇 가지 약점입니다. 

Hero Angela MLBB의 약점 목록

장점 외에도 각 Mobile Legends 영웅에는 고유한 단점이 있습니다. 그는 또한 주목할만한 몇 가지 단점이 있습니다.

이러한 각각의 결점을 알면 안젤라 영웅의 약점이 무엇인지 더 잘 이해하고 쉽게 그녀를 이길 수 있습니다. 여기에 전체 설명이 있습니다!

솔로 레인 플레이 불가

히어로 안젤라의 약점
솔로 레인

다른 서포터 영웅들과 마찬가지로 혼자서는 싸울 수 없습니다. 상대적으로 피해가 적기 때문이다. 따라서 이 영웅을 사용하는 플레이어는 다른 영웅 뒤에 숨어야 합니다. 

그러한 실수는 Angela를 매우 쉽게 죽일 수 있습니다. 어디에서? 궁극기가 팀원의 몸에 들어가기까지 2초의 딜레이가 있기 때문이다. 

영웅은 이 스킬이 지속되는 동안 그대로 유지됩니다. 물론 상대 영웅 근처에서 궁극기를 사용하면 그를 죽이기가 더 쉬워집니다.

가속 패시브 능력을 갖추고 있으며 이동 속도 능력을 사용할 때마다 속도가 약 15% 증가합니다. 이 스킬 증가는 기본 공격 횟수에 따라 적 또는 미니언을 공격합니다. 

불행히도 Mobile Legend는 항상 Corrosion Scythe와 같은 카운터를 제공합니다. 이 아이템은 그가 공격할 때 속도를 늦추고 즉시 도망가는 것을 방지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또한 Ice Queen Wand를 사용하면 속도가 느려질 수 있습니다.

낮은 방어력 

히어로 안젤라의 약점
LD

Angela의 다음 영웅 약점은 낮은 방어력입니다. 그는 팀 영웅의 탄력성을 높이는 힘을 가지고 있습니다. 불행히도 자신의 방어력이 약해서 쉽게 죽었습니다. 그를 쉽게 죽일 수 있는 영웅은 Sabre, Natalia, Lancelot, Leslie입니다. 

그는 내구력이 떨어지고 적에게 빠르게 패배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그는 치유 능력을 가지고 있지만 여전히 많은 피해를 입힐 수 있는 적 영웅을 상대하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이 영웅을 사용할 때는 상대방이 당신을 쉽게 죽이지 않도록 안전하게 사용하십시오. 

또한 읽으십시오: 모바일 레전드 2022에서 히어로 알파의 5가지 약점

상당히 긴 쿨다운 시간 

히어로 안젤라의 약점
CD

안젤라의 영웅이 거의 선택되지 않는 약점 중 하나는 긴 CD 시간입니다. 각 영웅은 상대방의 영웅을 제거하기 위해 다른 기술을 제공해야 합니다. 불행히도 이 영웅의 재사용 대기 시간은 상당히 깁니다. 능력이 다 떨어지기 전에 공격할 수 있어 전쟁 중에 효과적이다.

대부분의 Angela 사용자가 불평하는 약점 중 하나는 궁극기 재사용 대기 시간이 길다는 것입니다. 쿨타임이 매우 길기 때문에 신중하게 계산하고 사용해야 합니다. 이 궁극적인 능력을 사용할 때 부주의하지 마십시오. 

물론 안젤라를 오프플레이어로 플레이할 때 감수해야 할 큰 결과가 있습니다. 결과적으로 그가 좌초되면 길을 잃을 준비가 되어 있어야 합니다. 그는 Ultimate를 사용하여 팀원이 있는지 확인했습니다. 레인은 자동으로 클리어되며 상대방은 스플릿 푸시가 가능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LBB 크리에이터 캠프 2022에 대해 알아야 할 모든 것

약간의 치유 효과가 있음 

히어로 안젤라의 약점
치유

대부분의 지원 영웅은 혈액을 증가시키는 능력이 있습니다. 그는 또한 다른 능력을 사용하여 이 능력을 가지지만 그 효과는 매우 작습니다. 따라서 안젤라 선수는 자신의 궁극기 능력만 사용하여 팀을 도울 수 있습니다. 

반면에 그를 이기기 위해 플레이어는 Eudora와 같은 폭발적인 데미지를 가진 영웅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석화 또는 기절 주문을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주문은 그의 높은 기동성으로 그의 움직임을 더 쉽게 멈출 수 있습니다.

Angela 영웅의 약점 중 하나는 그녀의 궁극기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힘들다. 사용에 익숙하지 않은 분들은 궁극기를 사용하는 것이 잘못된 경우가 많습니다.

자신의 능력을 최대한 발휘할 수 있도록 먼저 공부하십시오. 따라서 잘 마스터하면 게임 플레이에서 더 많은 이점을 얻을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2에서 영웅 Aldous의 5가지 약점

버스트 데미지에 약하다

히어로 안젤라의 약점
터지다

안젤라 영웅의 약점은 버스트 데미지 효과를 줄 수 있는 적 영웅을 상대할 때 매우 약하다. 그들은 죽이기 쉽기 때문에 게임에서 버스트 데미지 영웅을 멀리하십시오. 

Angela에게는 인내심이 중요합니다. 즉, 스킬을 시전할 때까지 참을성 있게 기다리는 것입니다. 스킬이 해제되면 사용한 스킬과 재사용 대기 시간 때문에 친구를 도울 수 없기 때문입니다.

스킬이 매우 길고, 게다가 궁극기가 매우 길다. 우리의 다른 제안은 보호막 방지 아이템을 사용하거나 그것의 움직임을 억제하고 차단하는 데 도움이 되는 기절 또는 perify 전투 주문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2에서 가장 강력한 마샤 카운터 아이템 추천

위는 Angela Mobile Legends 2022의 약점에 대한 설명입니다. 이 지원 영웅의 세부 정보를 알아야 게임 플레이에서 그녀를 쉽게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VCGamers에서만 모바일 레전드 다이아몬드를 안전하고 편안하게 충전할 수 있습니다. Mobile Legends 게임뿐만 아니라 다른 많은 에코가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