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B32에서 바바리안 플레이어를 위한 최고의 FF 무기 조합

클래시 스쿼드 FF

야만인 플레이어인 분들은 OB32 2022 업데이트에서 FF 무기의 최상의 조합을 사용해야 합니다.

캐릭터 능력과 글로우 월이 특징 중 하나입니다. 가레나 프리파이어 가장 많이 이야기되는.

대조적으로 FF의 무기 조합은 마땅히 받아야 할 만큼 많은 관심을 받지 못합니다. 특정 무기 조합은 플레이어에게 다양한 게임 전략을 지원합니다.

SMG, AR, SG, LMG 등과 같은 여러 범주 중에서 Free Fire의 다양한 유형의 총기는 사용자가 자신의 플레이 스타일에 가장 적합한 무기 조합을 찾는 것을 상당히 혼란스럽게 만듭니다. 

또한 무기 콤보는 공격적인 게임 플레이 전략을 채택하는 바바리안 플레이어에게 매우 중요합니다.

Barbarian FF 플레이어를 위한 무기 콤보 목록

공격적인 전략이 항상 적을 공격하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이상적으로는 바바리안 플레이어는 불필요한 싸움을 피하고 취약한 상대를 공격하는 데 집중해야 합니다.

적 앞에서 자신을 드러내기보다는 적을 위협하기 위해 게임 플레이에서 공격성을 사용해야 합니다.

아래 나열된 무기 조합은 전술 및 전투 지원만 제공하며 승리를 주장하려면 조준, 이동, 생존 및 캐릭터 기술을 연마해야 합니다.

M249 + MP40

바바리안 플레이어
MP40

산탄총을 제외한 대부분의 SMG는 근거리에서 유리한 반면 LMG는 장거리에서 안정적인 무기입니다. 따라서 "SMG + LMG" 조합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M29와 함께 MP40을 사용하여 야만적인 플레이어를 위한 이상적인 조합을 만들 수 있습니다. 놀라운 탄창 용량과 결합된 첫 번째 탄의 빠른 발사 속도는 강력한 콤보를 만듭니다.

M60+M1014

바바리안 플레이어
M1014

이전 조합은 SMG와 LMG를 사용했는데, 이 콤보는 전자를 산탄총으로 대체하여 변경됩니다. SMG와 SG는 근접 무기이지만 후자는 한두 발로 죽일 수 있습니다.

이상적인 "SG + LMG" 조합을 위해 사용자는 M1014를 M60과 페어링할 수 있습니다. 전자는 라이플이기 때문에 사용자는 훨씬 더 가까운 거리에서 두 발의 사격으로 적을 끝낼 수 있습니다. 반면 M60은 야만인 플레이어의 중거리 전투에 이상적입니다.

총을 다루려면 기술이 필요하다는 것을 기억해야 합니다. 따라서 실제 경기에서 M1014를 사용하기 전에 연습 모드에서 M1014로 열심히 훈련해야 합니다.

흉터 L + M14

바바리안 플레이어
M14

M14는 AR 범주의 무기 중에서 가장 큰 손상과 사거리를 가지고 있지만 발사 속도와 탄창 용량이 부족합니다.

따라서 M14는 게임에서 대체 저격수로 사용해야 합니다. M14의 중거리 및 장거리 능력을 사용하여 멀리 있는 적을 빠르게 제거할 수 있습니다.

한편, Scar는 근접 전투에서 뛰어난 지원을 제공함으로써 M14를 보완합니다.

전장에서 싸우는 동안 빠른 AR을 사용하여 쉽게 적을 처형할 수 있습니다. 스카는 안정성도 있어 초보자도 쉽게 다룰 수 있는 무기입니다.

8월 + AWM

바바리안 플레이어
AWM

AWM은 틀림없이 플레이어가 Garena Free Fire에서 얻을 수 있는 최고의 저격수이며 그 이유는 해당 범주에서 가장 큰 피해를 주기 때문입니다.

에어드롭에서 AWM을 얻을 수 있으며 이를 사용하여 더 먼 거리에서 원샷 또는 투샷 킬을 쉽게 실행할 수 있습니다.

근거리에서 플레이어는 AWM 수준에 맞는 적절한 총이 필요합니다.

따라서 바바리안 플레이어는 조준경이 미리 장착된 AUG와 큰 데미지, 빠른 연사 속도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바바리안 플레이어는 근접 전투 상황에서 AUG를 사용하여 쉽게 적을 압도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2월 Skyler Free Fire를 위한 5가지 최고의 애완동물

M82B + 그로자

바바리안 플레이어
M82B

M82B는 AWM과 유사한 속성을 가진 Free Fire의 또 다른 뛰어난 저격용 라이플입니다. 따라서 야만인 플레이어는 게임 중에 후자를 사용할 수 없는 경우 전자를 검색할 수 있습니다. AWM과 마찬가지로 M82B는 더 긴 범위에서 원탭 또는 투탭 킬을 지원합니다.

M82B를 보완하려면 자랑스러운 균형 잡힌 스탯으로 인해 Free Fire에서 최고의 AR로 간주 될 수있는 Groza를 선택해야합니다.

Groza를 사용하면 플레이어는 높은 손상, 적절한 사거리, 빠른 발사 속도, 안정성 등을 얻을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랭크 매치 OB32 최고의 프리파이어 캐릭터

따라서 그것들은 Free Fire에서 야만적인 플레이어를 위한 최고의 무기 중 일부였습니다. 이 무기 콤보를 사용하면 야만인 플레이어가 더욱 무서워집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