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et Flash FF에 가장 적합한 캐릭터입니다.

푸시 랭크 ff

Pet Flash FF는 게임의 애완동물 목록에서 가장 최근에 출시된 게임 중 하나입니다. 프리파이어. 그와 콤보에 가장 적합한 캐릭터가 몇 가지 있습니다. 이 캐릭터들은 누구입니까? 이 기사를 확인하십시오.

Flash FF의 애완 동물은 최신 애완 동물 중 하나로 빨간색 셔츠 번호 42가 있는 거북이 꼬투리에 매우 귀엽고 머리에 미니 헤드셋이 있어 Flash를 더욱 우스꽝스럽게 만듭니다. 그는 매우 좋아 보이지만 일련의 기술로 캐릭터를 강화할 수 있습니다.

Pet Flash FF에는 Steel Shell이라는 스킬이 있습니다. 이 스킬 효과는 뒤에서 칼과 총알 피해를 90%에서 150포인트로 줄일 수 있으며 최고 레벨에서 90초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가집니다.

그래서 이번 Free Fire 기사에서는 Pet Flash FF에 가장 적합한 캐릭터 조합에 대해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그를 위한 최고의 문자 조합 목록을 알고 싶습니까? 즉시 다음 기사의 리뷰를 참조하십시오.

Pet Flash FF의 캐릭터 콤보 목록

시로

펫 플래시 FF
시로

Flash FF 애완 동물의 첫 번째 캐릭터 조합은 Shirou입니다. 이 캐릭터는 80미터 내에서 8초 이내에(눈으로만 볼 수 있음) 총을 쏘는 공격자를 표시할 수 있는 패시브 스킬(Damage Delivered)을 가지고 있으며 표시된 공격자의 첫 번째 샷은 100% 추가 방어력 항목을 얻습니다.

물론 Shira와 그녀의 스킬 조합은 적과의 전투를 더 쉽게 만들어줄 것입니다. 왜냐하면 이 애완동물은 Shira를 보호하고 스킬 레벨을 통해 당신을 공격하는 적의 위치를 볼 수 있기 때문입니다. 이렇게 하면 적을 쉽게 공격하고 죽일 수 있습니다.

이 캐릭터는 Shirou가 손상되면 적의 위치를 표시하기 때문에 새로운 Pet Flash에 들어갈 수 있습니다. 이 애완 동물은 뒤에서 Shirou를 보호합니다. 조합이 정말 흥미롭고 간단하다면 말할 필요도 없습니다. 그런 점에서 우리는 안전하다고 느낄 것입니다.

이 애완 동물이 당신을 보호하면 적이 공격하는 곳을 볼 수 있으며 잡히면 Shirou의 스킬로 공격하거나 도망 갈 수 있습니다. 나중에 당신이 적을 물리 친 것에 만족할 것이기 때문에 그것은 당신에게 달려 있습니다.

하야토

펫 플래시 FF
하야토

그가 깨어났든 아니든, 하야토 이 새로운 Flash FF 애완 동물과의 콤보에 매우 능숙합니다. 둘 다 보호에 매우 뛰어나므로 해당 조합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러나 Pet Flash도 이 방어 기술의 쿨링 기간이 길기 때문에 나중에 플레이할 때는 여전히 주의해야 합니다. 그들이 당신을 공격하고 펫의 스킬이 식으면 돌아서거나 안전한 지역으로 이동하십시오.

스테피

펫 플래시 FF
스테피

그런 다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스테피의 캐릭터 스킬 그와 함께 둘 다 똑같이 강력하지만 다른 이점이 있습니다. Steffi가 보호를 제공하고 적의 HP 손상을 줄이면 Pet Flash FF가 바로 뒤에 있습니다.

그가 스킬을 발동하면 플레이어는 해당 캐릭터의 스킬을 즉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러면 적이 어디에 있는지 알거나 다시 공격하기 전에 도망치기로 결정할 것입니다.

이 캐릭터는 Painted Refuge라는 액티브 스킬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액티브 스킬 효과는 폭발 데미지를 25% 감소시킬 수 있으며 최고 레벨에서 5초 동안 5% 데미지를 견딜 수 있다.

물론 스테피와 플래시 캐릭터의 스킬 조합 덕분에 매우 강력한 방어력을 얻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Steffie는 계속해서 싸우는 적의 피해 공격을 견딜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Free Fire 시즌 27에서 알록을 위한 최고의 애완동물, 확실히 부야!

켈리

펫 플래시 FF
켈리

빠르게 달리고 적의 공격을 피하는 것이 Kelly를 승리에 도움이 되는 캐릭터로 만듭니다. 그러나 반격은 그를 약화시킬 수 있기 때문에 그의 기술은 조합에만 사용할 것입니다.

그렇게 하면 적이 뒤에 있을 때 적의 공격으로부터 보호받을 수 있습니다. 당신이 이미 지원 기술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나중에 당신이 조준하는 적이 더 이상 당신을 쫓을 수 없기 때문에 빨리 달리는 데 집중하십시오.

또한 읽으십시오: 솔로 vs 스쿼드 FF와 싸울 때 프로 플레이어가 사용하는 트릭

알록

펫 플래시 FF
DJ 알록

Flash FF 애완 동물의 또 다른 문자 조합은 Alok입니다. 이 캐릭터는 최고 레벨에서 최대 5m까지 원형 오라를 생성할 수 있는 액티브 스킬(Drop The Beat) 덕분에 극한의 능력을 보유하고 있으며, Give Half는 15%, 이동 속도는 15% 증가합니다. .

압도적인 능력을 가지고 있지만 Alok은 적의 공격에 맞을 때 매우 약합니다. 따라서 그는 적이 뒤에서 공격할 때 Alok이 받는 피해의 중화제 중 하나가 될 수 있습니다.

그 금액의 절반을 플레이하는 것이 Alok의 일입니다. 하지만 뒤에서 공격을 받으면 이 펫은 나중에 알록이 받게 될 피해에 대한 중화제 중 하나가 됩니다.

자신이 수리 중이거나 피해를 입지 않고 있음을 인지하면 즉시 거래 스킬을 활성화하여 적의 피해를 빠르게 처리합니다. 적의 피해로부터 보호하기 때문에 이 쿨다운 펫이 끝난 후에야 반격할 시간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Otho FF vs Alok vs Chrono 캐릭터: 2022년 4월에는 어느 것이 더 낫습니까?

Pet Flash FF와 호환되는 5개의 캐릭터를 알면 헷갈릴 일이 없습니다. 자신의 힘이 뒤에서 도와주기 때문에 적의 데미지가 줄어들 때 이 기회를 잡아라.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