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마 학살자: 카마도 탄지로에 대한 독특한 사실

마족 학살자 탄지로

애니메이션 첫 방송 이후 데몬 슬레이어, 탄지로는 전 세계 애니메이션 애호가들의 관심을 성공적으로 훔쳤습니다.

데몬슬레이어도 그중 하나죠 일본 만화 영화 시장에서 큰 성공을 거두고 크게 성장한 신제품 장르 요즘 쇼넨.

일본 만화 영화 데몬 슬레이어 스튜디오 유포테이블(Ufotable)의 작품으로 너무나 잘 각색돼 팬들을 놀라게 했다. 

이 애니메이션의 비주얼은 매우 고급스럽습니다. 모든 전투는 특별하고 매력적인 애니메이션을 선사합니다.

Demon Slayer의 주인공은 카마도 탄지로(Kamado Tanjiro)입니다. 그는 독특한 특성을 가지고 있어 더 많은 것을 알고 싶어합니다.

그래서 여기에 여러분이 알아야 할 Demon Slayer, Kamado Tanjiro에 대한 몇 가지 독특한 사실이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3년 꼭 봐야할 고양이 애니 추천

탄지로의 딱딱한 이마는 어머니의 유전이다

탄지로의 딱딱한 이마
탄지로는 이마가 딱딱해요. 출처: ComicBook.com

Demon Slayer 팬들은 탄지로의 이마가 매우 딱딱하다는 것을 알아차렸을 것입니다. 

그리고 이러한 이점으로 그는 종종 이마를 사용하여 사람들의 머리를 때립니다. 애니메이션 자체에서는 이 힘이 코미디 목적으로 자주 사용됩니다.

탄지로의 딱딱한 이마는 사실 유전적인 요인에서 비롯된 것입니다. 그가 어머니의 유전자로부터 얻은 이 힘은 탄지로가 그 안에 어머니의 또 다른 부분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의미하며 그것은 매우 유용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스토리를 이해하기 위해 드래곤볼 애니메이션을 보는 순서

그 사람 냄새가 너무 심해요

마족 학살자 탄지로
그의 냄새는 매우 선명합니다. 출처: ComicBook.com

탄지로는 후각이 예민해서 냄새만으로 주변 환경을 파악하고 다양한 위협을 식별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확실히 그가 해충 구제자로서 싸우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독특한 힘입니다. 악마.

실제로 과거 마을 사람들은 탄지로를 지역 탐정으로 삼아 마을에서 사라진 사람을 찾아냈다.

그는 자신의 가족이 여러 번 죽은 것을 발견했습니다

그의 가족이 사망하고 악마에 의해 살해됨
그의 가족이 사망하고 악마에게 살해당했습니다. 출처: ComicBook.com

Demon Slayer 애니메이션의 첫 번째 에피소드에서 우리는 마왕 무잔이 얼마나 잔인한지를 즉시 보여줍니다.

그런 일이 탄지로의 가족에게 일어났는데, 그가 집에 돌아왔을 때 집은 어지러웠고, 그의 가족은 모두 살해당했고, 그의 여동생 네즈코는 악마가 되어 있었습니다.

그러나 탄지로가 마을로 돌아와 그의 가족이 죽어가는 것을 발견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 아닙니다.

탄지로는 과거 아버지와 할머니가 죽음의 문턱에 있었다는 사실을 가장 먼저 알게 됐다.

그의 예리한 후각 때문에 이런 일이 일어날 수 있었고, 그는 그들의 죽음을 감지할 수 있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꼭 봐야 할 최신 여학생 애니메이션 5개

탄지로의 이름에는 숯이라는 한자가 있습니다

탄지로의 이름에는 숯이라는 한자가 있습니다
한자로 탄지로라는 이름의 의미는 목탄(Charcoal)입니다. 출처: ComicBook.com

탄지로의 가족은 숯 거래를 하곤 했기 때문에 무잔이 가족 전체를 학살했을 때 탄지로는 집에 없었습니다.

그리고 그의 가족 배경은 그의 이름에 영원히 새겨져 있습니다.

이름의 첫 번째 한자 "tan"은 숯을 뜻하는 일본어입니다. 그의 이름에 있는 다른 두 한자 "ji"(치유)와 "ro"(아이)와 짝을 이룹니다.

그는 거짓말을 할 때 표정을 유지하지 못한다

마족 학살자 탄지로
탄지로는 거짓말을 하지 않습니다. 출처: ComicBook.com

우리 모두는 탄지로의 마음이 얼마나 순수한지 알고 있습니다. 그가 적을 상대로 한 일이라 할지라도 그가 은밀하게 어떤 일을 하는 것을 상상하는 것은 불가능할 것입니다.

사실 그의 선한 성품은 언제, 어떤 상황에서도 속으로 거짓말을 하는 것을 거부한다는 사실에서 알 수 있다.

탄지로가 평소의 얼굴을 유지하면서 거짓말을 하는 것은 불가능하다. 왜냐하면 탄지로는 다른 사람을 속일 수 있는 능력을 자기 자신에게서 찾을 수 없기 때문이다. 

많은 사람들이 탄지로가 이러한 성격 때문에 다른 사람을 압도할 수 있다고 생각하는 것이 당연하지만, 그의 완고함과 확고한 도덕성은 그의 부족한 지능을 보완하고도 남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개 조종 닌자, 이누즈카 키바에 관한 5가지 흥미로운 사실!

두 가지 호흡 기법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탄지로는 수중 호흡을 사용합니다
탄지로는 수중 호흡을 사용합니다. 출처: CBR

탄지로는 두 가지 호흡 기술을 동시에 사용할 수 있는 캐릭터 중 하나입니다. 그가 익힌 첫 번째 호흡 기술은 사콘지가 가르친 불 호흡 기술이었습니다.

불 호흡 기술은 탄지로가 어렸을 때 아버지에게 배운 호흡 기술인 히노카미 카구라를 사용하기 전의 초기 호흡 기술이었습니다.

훈련 중에 탄지로는 수중 호흡을 사용하여 호흡 기술에 매우 능숙했습니다.

이것은 Tanjiro가 두 명의 Lower Moon 악마인 Rui와 Enmu와 맞설 수 있었을 때 입증될 수 있었습니다.

그의 니치린 검을 붉은색으로 바꿀 수 있다

붉게 변하는 니치린검
붉게 변하는 니치린검. 출처: 디지털 픽스

악마사냥꾼 군단의 일원인 탄지로 역시 원래 칠흑같이 검은 니치린 검을 사용한다.

하지만 시간이 지나면서 탄지로는 네즈코의 혈귀술로 검을 붉은색으로 바꿀 수 있게 된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3년 최고의 세이넨 애니메이션, 성인 전용!

이상, Demon Slayer의 주인공 Kamado Tanjiro에 대한 몇 가지 독특한 사실입니다.

다른 애니메이션에 대한 더 많은 정보를 알고 싶다면 방문해주세요 VCGamers 뉴스!

그리고 좋아하는 게임을 쉽고, 빠르고, 안전하게, 물론 가장 저렴하게 충전하는 것도 잊지 마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