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Phone용 최고의 음악 제작 앱 목록

Minimoog 뮤직 프로덕션 앱

기술이 발전함에 따라 많은 전자적 요구가 스마트폰을 통해 충족될 수 있습니다. 그중 하나는 iPhone에서 사용할 수 있는 응용 프로그램을 통해 음악을 제작하는 것입니다.

음악을 제작할 수 있는 다양한 응용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그러나 이번에는 VCGamers가 iPhone을 통해 음악을 만드는 최고의 애플리케이션 4개를 제공합니다. 아래의 모든 응용 프로그램은 App Store 플랫폼을 통해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기: 비디오 게임 디자이너가 되고 싶습니까? 여기에서 설명을 확인하세요!

iPhone 음악 제작 앱 추천

롤랜드 젠비츠

롤랜드 젠비츠
롤랜드 Zenbeats 앱. 출처: 롤랜드

Roalnd Zenbeats는 예술적 흐름을 돕는 음악 제작 앱입니다. 이 애플리케이션은 iPhone, Mac OS, Android 및 Windows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수집과 선택을 모두 제공하는 iPhone용 음악 제작 앱 목소리 샘플을 만들 수 있습니다. 무료 버전의 경우 이 애플리케이션은 9개의 기본 모듈도 제공합니다. 에 따르면 하이브 생산자, 기본 모듈은 TR707, TR808 및 TR909입니다.

다음을 통해 무료 Roland Zenbeats 앱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앱 스토어. 애플리케이션을 사용하려면 최소한 iOS 버전 11이 있어야 합니다.

또한 읽기: 지금 iPhone 14 및 14 Pro를 사전 주문하세요. 엄청난 할인이 있습니다!

Minimoog 모델 D 신디사이저

Minimoog 뮤직 프로덕션 앱
Minimoog 뮤직 프로덕션 앱. 출처: 아이폰 앱

Minimoog Model D 애플리케이션은 휴대용 신디사이저를 위한 세계 최초의 소프트웨어였습니다. 160개 이상의 프리셋이 있는 이 애플리케이션은 누구나 플레이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iPad, iPod Touch, Mac 및 iPhone을 통해 Minimoog Model D를 다운로드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앱은 많은 것을 제공합니다 특징 음악을 만들고 싶을 때 매우 유용합니다.

그 중 하나는 최대 4음의 폴리포니를 사용하는 좋은 음질과 무제한 오버더빙 용량의 루핑 기능 등입니다.

따라서 이 응용 프로그램이 무료가 아니라는 사실에 놀라지 마십시오. 을 통해 앱 스토어, 이 앱을 $29.99 USD에 구입할 수 있습니다. 유료임에도 불구하고 이 앱의 평점은 4.8로 매우 높습니다.

또한 읽기: iPhone 및 Android용 최고의 퍼즐 게임 목록

블록 웨이브

웨이브 애플리케이션 차단
Wave 응용 프로그램을 차단합니다. 출처: Ampify Music

Blocs Wave는 사용자의 창의력과 상상력에 따라 빠르게 음악을 만들고 녹음할 수 있도록 설계된 음악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작곡가와 음악 제작자, 특히 전자 제품의 경우 Blocs Wave는 휴대용 음악 스튜디오로 사용하기에 적합합니다.

이 iPhone용 음악 제작 응용 프로그램은 다양한 장르의 노래를 만들고자 하는 사용자를 위해 다양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사용자는 녹음 및 기타 수단을 통해 실시간으로 루프를 만들 수 있습니다.

Blocks Wave는 다음을 통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앱 스토어 약간의 돈을 지불하면 잠금 해제할 수 있는 기능이 있지만 무료입니다. 이 응용 프로그램의 등급은 매우 높습니다. 즉, 1.8,000개의 리뷰에서 별 4.8개입니다.

아르투리아 아이스파크

Arturia iSpark 앱
Arturia iSpark 앱. 출처: 아서

이번에는 음악 제작 응용 프로그램을 Arturia iSpark라고 합니다. 신청 App Store에 있는 는 간단한 레시피, 규칙적인 리듬, 혁신 및 사용 가능한 기능의 혁신으로 음악을 제작할 수 있습니다.

Arturia iSpark를 사용하면 사용자가 드럼 리듬 및 기타 사운드를 연주하여 단일 노래를 구성할 수 있습니다. 모든 요소의 레이아웃은 사용자가 입력하는 모든 사운드를 보다 쉽게 관리할 수 있도록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에 따르면 하이브 생산자, Arturia의 모바일 버전은 640개 이상의 악기와 40개 키트를 제공합니다. 이 모든 기구와 키트는 취향에 따라 사용자가 변경할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매우 다양한 효과, 시퀀서, 설정 탭, 기타 다양한 매크로 및 악기 매개변수가 있습니다.

다음을 통해 Arturia iSpark를 $19.00 USD에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앱 스토어. 유감스럽게도 이 애플리케이션을 뮤직 메이커 애플리케이션으로 보완할 유료 기능이 여전히 있습니다.

따라서 iPhone용 음악 제작 응용 프로그램에 대한 논의입니다. 방문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VC 시장 VCGamers로 모든 게임 요구 사항을 충족합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