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bile Legends 2022에서 추천하는 최강 카운터 베일 아이템

가난한 이동성 ML 영웅

Vale을 이기는 것은 쉽지 않을 수 있으며 그는 약간의 고통입니다. 따라서 이 Vale 카운터 아이템 권장 사항을 다음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 레전드 2022. 그를 움직이지 않게 하라!

Vale은 Mobile Legends의 마법사 영웅으로 게임 초반과 후반 단계에 진입할 때 버스트 데미지를 매우 고통스럽게 만들 수 있습니다. 그는 또한 매우 치명적인 스킬 능력을 가지고 있으며 그중 하나는 Windstorm이라는 궁극의 스킬 능력입니다. 

이 능력은 플레이어가 지정할 수 있는 영역에 폭풍을 생성하고 소환할 수 있습니다. Windstorm이 폭발하면 이전에 Windstorm 지역에있는 동안 영웅에게 고통스러운 폭발 피해를 입힐 수 있으며 상대에게 치명적인 CC 효과를 유발할 수도 있습니다. 

그래서 이 MLBB 기사에서 VCGamers는 Mobile Legends 게임에서 최고의 Vale 카운터 아이템을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Vale 카운터 항목 목록이 무엇인지 알고 싶으십니까? 어서, 다음 기사의 리뷰를 참조하십시오. 

MLBB 베일 카운터 아이템

찬란한 갑옷

카운터 베일 아이템
찬란한 갑옷

첫 번째 최고의 Vale 카운터 아이템은 Radiant Armor입니다. Radiant Armor 항목에는 추가 +950 HP, +12 HP Regen 및 추가 +52 Magical Defense로 영웅을 배치할 수 있는 기본 통계가 있습니다. 래디언트 아머를 상대할 때 영웅의 방어력을 강화할 수 있습니다. 

Radiant Armor 아이템에는 치명적인 Vale 공격으로 인해 Magic Damage를 받은 후 영웅에게 3-10의 추가 Magic Damage Reduction을 줄 수 있는 고유한 패시브(Holly Blessing)가 있습니다. 

올바른 방어 요소는 5개의 Vale Mobile Legends(ML) 카운터 아이템 중 하나이며 사용할 수 있습니다. HP와 마법 방어력을 증가시키는 능력치가 있는 아이템입니다. 이것은 물론 손상을 견디는 데 매우 좋습니다. 

적의 공격을 받았을 때 마법 방어력을 증가시키는 패시브 스킬도 습득하게 됩니다. 이 아이템을 사용하면 마법 방어력이 지속적으로 증가하기 때문에 Vale이 더 이상 쉽게 손상되지 않습니다.

로즈 골드 유성 

카운터 베일 아이템
RGM

다음 Vale 카운터 아이템은 로즈 골드 유성. 이 하나의 공격 아이템에는 추가로 +30의 마법 방어, +5%의 물리 흡혈, 추가로 +60의 물리 공격으로 영웅을 배치할 수 있는 기본 통계가 있습니다.

Rose Gold Meteor 아이템에는 510~1350 Vale 피해를 흡수하는 보호막을 구축할 수 있고 영웅의 HP가 30% 미만인 경우 마법 방어력을 25 증가시킬 수 있는 고유한 패시브(Liveline)도 있습니다.

아테나 방패

카운터 베일 아이템
아테나 방패

아테나 방패 62포인트의 높은 마법 방어력을 가지고 있으므로 적의 마법 피해 공격을 견디기 위해 이 아이템이 반드시 필요할 것입니다. 뿐만 아니라 이 아이템에는 추가 HP와 HP 재생도 있습니다. 

높은 마법 피해를 가진 적에게 사용되는 5개의 베일 카운터 아이템 중 하나입니다. 이 아이템은 또한 적의 공격을 견디는 데 도움이 되는 보호막을 제공합니다. 

Athena의 방패는 영웅에게 +62 보너스 마법 방어력, +900 HP, +2 보너스 HP 재생을 제공하므로 Athena의 방패 아이템을 사용하여 폭발 피해에 의존하는 Vale의 공격을 약화시킬 수 있습니다. 

아테나의 방패에는 영웅이 마법 피해를 입으면 활성화되어 마법 피해를 25% 감소시키는 방패라는 고유한 패시브 능력도 있습니다. Athena의 방패는 Vale의 카운터 아이템으로 매우 효과적입니다.

겨울 곤봉

카운터 베일 아이템
WT

다음 Vale 카운터 아이템은 Winter Truncheon입니다. Winter Truncheon은 마법의 힘을 증가시키는 능력치 때문에 마법사에게 최고의 아이템 중 하나입니다. 물론 이 마법 아이템은 데미지를 증가시킬 뿐만 아니라 적의 공격을 피하는 데에도 매우 좋습니다. 

이 아이템은 공격을 완전히 불가능하게 만드는 능력이 있습니다. 이것은 물론 Vale의 폭발 피해 공격을 피하는 데 매우 좋습니다. 적시에 사용하면 폭발로 인한 피해를 완전히 피할 수 있습니다. 

Winter Truncheon 아이템에는 Freeze라는 액티브 스킬이 있어 영웅에게 동결 효과를 줄 수 있습니다. 따라서 영웅은 아무것도 할 수 없지만 Vale의 큰 폭발 피해를 견디는 무적 효과를 얻습니다. 

이 마법사 아이템은 영웅에게 +60 마법력, +400 HP, 추가로 +25 물리적 방어력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이제 당신의 영웅은 적 팀과 마주했을 때 더 많은 적에게서 살아남을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2에서 상처를 주는 추천 Zhask 카운터 아이템

오라클 

카운터 베일 아이템
오라클

이 아이템은 5개의 Vale 카운터 아이템 중 하나로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이 아이템은 또한 폭발 피해로 인한 마법 공격을 견디는 데 사용할 수 있는 상당히 높은 마법 방어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아이템은 또한 회복력과 보호막을 증가시키는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적의 공격에서 생존하고 회복할 수 있는 매우 탄력적인 전사 및 탱크 영웅에게 이상적입니다.

이 방어 아이템은 Vale의 폭발 피해 공격을 최소화하는 데 좋습니다. 오라클은 영웅에게 +42 마법 방어력과 +850 HP를 추가로 제공하고 영웅에게 추가로 +42 쿨다운 감소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아이템 오라클은 숨결이라는 고유한 패시브 능력도 가지고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영웅의 보호막 흡수와 HP 재생이 30% 증가합니다. 팀 전투 중에 영웅의 방어력이 더 강해집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2에서 가장 강력한 마샤 카운터 아이템 추천

위의 베일 카운터 아이템을 사용하면 이 성가신 영웅을 물리칠 수 있습니다. 별도의 항목이 있으면 댓글란에 적어주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