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bile Legends 2022에서 가장 강력한 Xavier 카운터 아이템 추천

자비에르의 카운터 아이템

새로운 영웅은 상당히 짜증나는데, 이 Xavier의 가장 강력한 카운터 아이템 추천을 사용하여 그를 이길 수 있습니다. 모바일 레전드 2022.

Xavier는 매우 긴 공격 범위를 가진 Mobile Legends의 최신 마법사입니다. 그는 Land Of Dawn의 땅 끝에서도 매우 먼 적에게 피해를 줄 수 있는 최고의 스킬(Dawning Light)을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이 능력은 그를 가장 먼 범위의 기술을 가진 최고의 마법사 영웅으로 만듭니다. 

Hero Xavier는 약간 성가신 CC(크라우드 컨트롤) 능력을 가지고 있어 상대를 마비시켜 1.5초 이내에 적중시킬 수 있습니다. 

그래서 이번 MLBB 기사 VCGamers에서는 Mobile Legends 2022에서 Xavier 카운터 아이템으로 사용할 수 있는 최고의 아이템 몇 가지를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최고의 Xavier 카운터 아이템 목록은 무엇입니까? 즉시 다음 기사의 리뷰를 참조하십시오.

Xavier MLBB 카운터 아이템

터프 부츠

자비에르의 카운터 아이템
터프 부츠.

Xavier의 카운터 아이템으로 가장 먼저 사용하는 것은 Tough Boots입니다. 이 영웅은 위험한 CC 능력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터프 부츠를 사용하여 그가 만든 군중 통제(CC)의 지속 시간을 30%까지 줄일 수 있습니다.

터프 부츠는 또한 추가 방어 마법 +22 방어력을 제공하고 사용하는 영웅에게 이동 속도 +40을 증가시킬 수 있는 기본 상태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당신이 사용하는 영웅은 매우 민첩한 움직임을 가지고 있습니다. 

찬란한 갑옷

자비에르의 카운터 아이템
찬란한 갑옷

Xavier의 카운터 아이템으로 사용할 수 있는 또 다른 것은 찬란한 갑옷. Radiant Armor는 영웅에게 추가적인 +52 마법 방어력, +12 HP 레인 및 +950 기타 HP를 제공할 수 있는 기본 통계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이 방어 아이템은 영웅의 방어력을 당신이 맞닥뜨렸을 때보다 더 강하게 만들어 줄 것입니다.

찬란한 갑옷 아이템에는 영웅이 마법 피해를 입을 경우 추가로 3-10 마법 피해 감소를 제공할 수 있는 고유한 패시브(Holly Blessing)가 있습니다.

로즈 골드 유성

자비에르의 카운터 아이템
RGM

Xavier의 카운터 아이템에 사용할 수 있는 또 다른 것은 로즈 골드 유성. 이 공격 아이템은 물리 공격에 추가 +60, 물리 생명력의 5%, 영웅의 방어력을 강화할 또 다른 +30 마법 방어를 제공합니다.

Rose Gold Meteor 아이템에는 510-1350의 피해를 견딜 수 있는 보호막을 생성할 수 있는 고유한 패시브(Liveline)도 있으며 사용하는 영웅의 HP가 30% 미만일 경우 마법 방어력이 25 증가합니다.

Rose Gold Meteor는 +60 Physical Damage, +30 Magic Defense, +5 Lifesteal 속성을 가지고 있지만 이 아이템이 가장 탐나는 것은 패시브 능력입니다.

Rose Gold Meteor의 패시브 능력은 HP가 30% 미만에 도달하면 보호막을 생성하여 매치에서 영웅의 마지막 방어가 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뿐만 아니라 Rose Gold Meteor는 레벨에 따라 510 – 1350 범위의 추가 피해를 제공합니다. 위급한 상황의 피해는 더욱 커진다.

겨울 곤봉

자비에르의 카운터 아이템
WT

Xavier의 카운터 아이템으로 사용해야 할 또 다른 것은 Winter Truncheon입니다. 이 아이템에는 영웅을 동결시킬 수 있는 액티브 스킬(프리즈)이 있습니다. 당신의 영웅은 그의 공격으로 인한 폭발 피해를 차단하는 면역 효과를 받는 것 외에는 아무것도 할 수 없습니다.

이 마법사 아이템은 추가로 +25 물리 방어력, +60 마법력, 400 추가 HP를 제공할 수 있는 기본 상태도 가지고 있습니다. 이 마법사 아이템은 마법사 영웅이 사용하기에 이상적입니다.

Winter Trucheon 모바일 레전드 아이템은 ML에서 마력을 우선시하는 모바일 레전드 아이템입니다. 물론 여러분도 그런 것들을 잊지 마세요. 아이템이 매우 좋은 것으로 입증되었기 때문에 나중에 플레이할 때 우리를 확실히 탁월하게 만들어 줄 추가 통계를 얻을 수 있습니다.

Mobile Legends 게임에는 현재 사용할 수 있는 많은 항목이 있으며 확실히 매우 멋집니다. 나중에 매치에서 사용할 최고의 마법사 아이템인 Winter Truncheon이라는 아이템을 잊지 마세요.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2에서 상처를 주는 추천 Zhask 카운터 아이템

아테나의 방패

자비에르의 카운터 아이템
아테나 방패

그를 물리치기 위해 사용할 수 있는 마지막 물건은 아테나의 방패입니다. 아테나의 방패 고유의 패시브(방패)는 마법 피해를 제거하면 마법 피해가 25% 감소합니다.

Athena's Shield는 또한 +900 추가 HP, +2 비 HP 및 +62 추가 마법 방어를 제공할 수 있는 기본 조건을 가지고 있습니다. 폭발 피해를 기반으로 아테나의 방패에 대한 공격을 빠르게 줄입니다.

모바일 레전드에는 마법 방어 아이템이 많지 않으며, 가장 자주 사용되는 아이템 중 하나가 아테나 실드 아이템입니다. 이 아이템은 Mobile Legends에서 가장 강력한 마법 방지 아이템 중 하나입니다.

Athena Shield는 마법에 대한 저항력을 높일 수 있는 Mobile Legends의 아이템입니다. 이러한 것들로 적의 공격을 쉽게 견딜 수 있습니다.

하지만 적에게 마법 공격을 하는 영웅이 없다면 이 아이템을 사용해서는 안 됩니다. 왜냐하면 이 아이템 하나만으로도 마법 저항력이 매우 높기 때문에 거의 쓸모가 없기 때문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2에서 가장 강력한 마샤 카운터 아이템 추천

따라서 Mobile Legends 2022에서 Xavier의 가장 강력한 카운터 아이템에 사용할 수 있는 최고의 항목 중 일부입니다. 위의 리뷰가 유용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