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inful Miya ML 빌드 아이템 시즌 24, 자동 MVP입니다!

미야 카운터 아이템

아이템 빌드를 찾고 계십니까? 미야 ML 물론 다음 항목을 사용하면 자동 MVP가 됩니다.

미야는 영웅 랭크 모드에서 가장 널리 사용되는 MM 영웅으로, 후반 게임을 많이 만드는 랭크 변경을 원하는 사람들에게 정말 추천합니다. 이제 Miya ML 시즌 24 아이템 빌드 권장 사항을 살펴보겠습니다.

Hero Marksman은 게임 중반부터 게임 후반까지의 스킬로 유명하지만 MM 영웅은 체력이 매우 약하고 다른 영웅의 표적이 되기 쉬우므로 좋은 것을 구축하여 쉽게 죽였다.

Mobile Legends에서 이러한 목적을 위해 Miya와 같은 MM 영웅은 Gold Lane 역할을 수행하는 데 매우 능숙합니다.

그래서 미야 ML 빌드 아이템을 더 고통스럽고 치명적으로 만들려면 올바른 선택을 해야 하므로 이 기회에 VCGamers는 모바일 레전드 뱅뱅 시즌 24에서 여러 미야 빌드 아이템을 추천할 예정이니 다음 리뷰를 참고해주세요.

미야의 고통스러운 빌드 아이템 시즌 24

스위프트 부츠

미야 빌드 아이템
스위프트

그를 위해 사용할 수 있는 첫 번째 항목은 Swift Boots입니다. 이 부츠는 +15%의 공격 속도와 +40의 이동 속도를 증가시킬 수 있는 기본 능력치를 가지고 있어 전투 중에 그의 움직임을 더욱 민첩하게 만듭니다.

3스킬의 도움으로 자유자재로 공격할 수 있다. 높은 크리티컬 수치와 데미지로 유명한 영웅인 만큼 적을 직접 공격하기 위해서는 공격 속도가 절실히 필요하다.

버서커의 분노

미야 빌드 아이템
광전사

시즌 24에서 Miya의 다음 빌드 아이템은 Berserker's Fury입니다. Berserker's Fury는 +65 물리 피해, +25% 크리티컬 시간, 추가 속성인 40% 크리티컬 데미지를 제공하는 기본 스탯을 가지고 있습니다. 더 치명적인 피해를 입힙니다.

버서커의 분노는 2초 안에 물리 공격력을 5% 증가시킬 수 있는 독특한 둠도 가지고 있습니다. 물론 버서커의 분노는 이 영웅의 힘을 강화할 수 있습니다.

Berseker's Fury는 게임 중반에 진입할 때 반드시 구매해야 합니다. 이 아이템은 물리 공격력과 크리티컬 데미지를 5% 증가시킬 수 있기 때문에 Miya에게 매우 필수적인 아이템입니다.

윈드토커

미야 빌드 아이템
윈드토커

다음 Miya 빌드 항목은 Windtalker입니다. 이 공격 아이템은 추가로 +10%의 치명타 확률과 +40%의 공격 속도를 제공할 수 있지만 Windtalker는 이동 속도를 20%까지 증가시킬 수도 있습니다.

Windtalker 아이템은 적에게 동시에 150-362의 마법 피해를 줄 수 있는 독특한 패시브(Typhoon)를 가지고 있습니다. 폭풍이 나올 때마다 속도가 단시간에 5%씩 증가할 수 있습니다.

공격 스킬로 인한 크리티컬 데미지 및 기타 데미지가 필요한 분들을 위한 대안 아이템입니다. 크리티컬 데미지가 필요한 MM 영웅을 데미지 소스로 사용하는 경우 이 아이템을 사용해야 합니다.

이 Windtalker 아이템은 그에게 더 높은 공격 속도, 치명타 확률 및 이동 속도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스칼렛 팬텀

미야 빌드 아이템
팬텀

그에게 또 다른 것은 Scarlet Phantom입니다. 스칼렛 팬텀은 2초 안에 자신에게 30%의 공격 속도와 5%의 치명타 확률을 추가할 수 있는 독특한 패시브(Frenzy)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는 매초 치명적인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스칼렛 팬텀은 추가 크리티컬 확률 +25%, 물리 공격 +30, 공격 속도 +20%를 제공할 수 있는 기본 스탯도 가지고 있습니다.

스킬 1을 활성화하면 공격 속도가 증가하기 때문에 이 아이템을 구매하면 Hero Marksman Miya에게 추가 물리 공격, 공격 속도 및 크리티컬 기회를 제공합니다.

자연의 바람

미야 빌드 아이템
자연의 바람

Wind of Nature는 시즌 24에서 Miya의 가장 고통스러운 빌드 아이템 중 하나입니다. 이 공격 아이템은 상대방의 기본 공격에 면역이 되도록 합니다. 자연의 바람의 경우 2초 이내에 상대에게 물리 피해를 입힐 수 있는 고유한 패시브(Whin Chant)를 가지고 있습니다.

Immune을 얻는 것 외에도 Wind of Nature에는 추가로 +10% 물리적 Lifesteal, +30 물리적 공격 및 Miya의 공격 속도를 +20%로 증가시킬 수 있는 기본 상태가 있습니다.

이 Wind of Nature 아이템은 Aldous, Natalia 및 물론 Miya와 같이 물리적 손상이 심한 MM 영웅에게 이상적입니다. 그러면 적을 반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몰래 엿보다! 최신 미야 모바일 레전드 빌드!

재앙의 포효

미야 빌드 아이템
재앙의 포효

또한 Malefic Roar는 시즌 24에서 Miya의 가장 지독한 빌드 아이템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공격 아이템에는 Malefic Roar가 상대 타워를 쉽게 파괴할 수 있지만 상대방의 갑옷을 쉽게 관통할 수 있는 고유한 패시브(Armor Buster)가 있습니다.

매우 유용한 고유한 패시브인 것 외에도 Malefic Roar는 추가로 +35%의 물리적 관통 속성을 가지고 있으며 그에게 추가로 +60의 물리적 공격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이 Malefic Roar 아이템은 공격 범주에 더 속하므로 이를 사용하는 각 영웅의 공격력을 높이는 것과 관련이 있습니다. 요컨대 이 아이템은 상대의 갑옷을 제압하는 공격력을 제공할 수 있으며 포탑에 대한 상대의 공격력을 높일 수도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iya Mobile Legends Guide: 최고의 빌드, 상징 및 게임 플레이 팁

Mobile Legends 시즌 24에서 시도해야 할 Miya 빌드 아이템 권장 사항이었습니다. 이 빌드는 인도네시아의 Top Global Miya ML 플레이어와 세계의 Top Global 플레이어가 자주 사용합니다. 행운을 빌어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